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인스파이어 리조트 이용 후기 " 새로운 영종도 랜드마크의 탄생?! "

by FAPE 2023. 12. 13.
반응형

지금은 소프트 오프닝 기간으로 운영 중이지만 영종도에 새로 오픈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인스파이어를 방문했다.

 

SNS를 통해 화려하게 꾸며진 인스파이어 영상을 많이 봐서 엄청 설레는 마음으로 호텔로 향했다.

로비에 들어오자마자 눈앞에 보이는 모습이다.

화려함에 우와 소리가 절로 나왔다.

직원 안내에 따라 체크인을 진행하고, 소프트 오프닝 기간에 제한되는 내용

투숙하는데 참고 할 내용들을 안내받고, 카드키를 받으면 체크인 끝!

FOREST TOWER로 안내받았다.

포레스트 타워라 카드도 숲처럼 꾸며진 건가?

반대쪽은 SUN TOWER였는데 카드가 다른 모양일지 궁금했다.

새로 오픈한 호텔이란 게 침대, 의자, 테이블에서 느껴졌다.

모두 새것 같고, 내가 처음 쓰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참 좋았다.

화장실도 화려함 그 자체 너무 이쁘게 잘 꾸며놓은 것 같다.

어메니티는 모두 산타마리아노벨라로 제품이었다.

호텔들이 어메니티 고급화를 많이 하는 것 같다.

실제로 사용하는 용품이 고급화되니 만족도가 높고, 직접적으로 느껴지는 것 같다.

마지막으로 객실에서 본 전망이다.

앞으로 바다가 쭉 펼쳐져 있어서 시원한 느낌을 받았다.

 

너무 좋은 경험을 했고, 정식 오픈을 하면 얼마나 더 멋지고, 좋은 경험을 할 수 있을까 궁금했다.

 

부지런하게 인스파이어 리조트 수영장(SPLASH BAY), 조식 후기도 작성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