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경북 봉화 사과농장에 다녀왔어요.

by FAPE 2014. 10. 16.
반응형



봉화에 놀러갔을때 사과가 유명한지 몰랐는데 사과농장이 정말 많더라구요. 


이쁜사진두 많이 찍고 사과도 엄청많이 사왔어요 ㅎㅎ 요런게 직거래 인가요??? 좋은 풍경도 많이 보고왔어요~


뭣도 모르고 부모님이랑 여행 갔는데 이쁜 사과농장이랑 맛있는 사과 사와서 이렇게 포스팅합니다.








높은 지대에 위치해 있는과농장들 산위에있다고 해야하나?


차를 타고 굽이굽이 올라가는 길에 과수원이 정말 많았어요. 여기 풍경은 정말 끝내줬다는!!!







어딜보아도 사과가 주렁주렁 열린 사과나무들 사진찍을맛 났답니다.ㅎㅎ








평화로운 시골 풍경이에요. 항상 도시에 있다보니 사람이 득실득실 거리는게 익숙해져 있었나봐요.


여기처럼 사람이 없는곳에 오니까 뭔가 사람이 사나? 하는 생각도 들고 낮설더라구용ㅎㅎ


정말~ 평화로웠어요.








지금이 한창 사과딸 시기!! 그래서 우리가족은 직접 농장에서 사과를 사기로 했답니다.


저기 저 노란박스 보이시죵? 저것들이 농장에서 갓 따온 사과들!!!!


맛있어 보이는 사과가 열린 과수원을 고르고 주인아줌마를 찾았답니다. 







주인아줌마를 기다리는 동안 집구경을 했는데 꽃이 너무 이쁘게 피어 있었어요.


나중에 사진 퍼레이드로 시골집풍경 + 꽃사진 막막 나옵니다 ㅎㅎ








우선!!! 빨갛게 잘익은 사과들이 차곡차곡 박스에 담겨 있었어요!!! 완죤 홍옥수준으로 빨갛답니다. 맛있게 생겻어!!!!!


크기도 큼직큼직 해요. 요 사과를 사가는걸로~








보기만해도 엄청 맛있게 생겼죠? 진짜 맛남맛남!!







할머니께서 사과 꼭다리를 정리하고 계셨는데 저희가 사과를 산다고 하니까


한박스 사가라고 하셨어요 ㅎㅎ 맛보기로 이렇게 사과하나도 주셨답니다. 


맛보기 사과 받아듣고 씻으러 고고!







가정집에 사과를 씻으러 갔는데 오잉!!!


집에가 있어!!!! ㅋㅋㅋㅋ 완죤 신기해서 사진찍구 놀았어요. 순뎅이 같이 생겼어요. 


시골 소라니!!!! 귀여웡








집 한켠에는 역시나 꽃밭들이 ~ 집이 너무 이뻤어요








시골 이쁜집 같죠?


사과는 안씻고 사진만 왕창 찍음 ㅋㅋㅋㅋ 꽃도 아웃포커싱으루 찍어보고 









사과를 씻고 오니 할머니께서 저희에게 줄 사과를 담고 계셨어요.








맛있는걸루 골라골라 주쎼요~~







사과를 담는동안 또 사진 찍으러 뒷 과수원에 갔답니다.ㅎㅎ


사과말고 감나무도 있더라구요.







뒤에 있는 과수원에는 아직 안딴 사과나무들이 있었어요. 


이렇게 사과나무를 가까에서 본건 처음이였답니다. 신기신기!!!!








나무가지에 저렇게 많은 사과가 달려있으면 안무거울까요???


용케 데롱데롱 달려있는 사과들 귀엽~









바닥에는 떨어진 사과를 간간히 볼수 있었어요.ㅎㅎ 









사진을 찍을만큼 찍었으니 돌아갑시당!








돌아가보니 박스에 사과를 거의다 담았고 서비스로 상한 사과를 더 주셨어요.


사과 정말 많이 주셨어요 ㅎㅎ 싸게 맛좋은 사과를 겟!







한상자 샀는데!








덤으로 상처난 사과를 ~~~ 조아조앙ㅋㅋㅋㅋ


시골인심 풍성풍성







트렁크에 사과 가득가득 싣고 집에 갔답니다. 


집에 가는 도중 귀여운 강아지가 있길래 찍어봤어요 ㅎㅎ 사람을 무서워 하는거 같은 강쥐 쫄아있음..


아직도 집에는 사온 사과들이 있어요. 먹어두먹어두 줄지 않는거 같아요 ㅎㅎ


하루에 하나씩 먹고 있는데 달달하니 넘넘 맛있어요 ㅎㅎ 크기두 커서 아침으로 하나 먹어도 될듯! 


농장에서 직거래로 처음 사본 사과! 너무너무 만족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