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Korea

태백 통리 5일장에서 장보기

by FAPE 2014. 9. 7.
반응형




강원도 태백으로의 휴가!!! 빠질수 없는 시장 구경!! 때마침 매월 5일 15일 25일 하는 통리 5일장이 열렸길래 가보았습니다.


운도좋아 하하하 ㅋㅋㅋㅋㅋ 멀리서 그리 큰줄 몰랐는데 사람도 북적북적하고 규모가 어마어마하드라구용!!!


역시 장구경은 재미있엉~ 하면서 온가족이 시장구경을 했답니다. 다음날 아침밥을 위한 장도 봤습니다!!!








태백에서 열리는 장 통리 5일장 입구에용~ 장날은 아까 말씀드렸듯이


5,15,25일 그래서 5일장인가요~ 끝에 5가 있어서!!! 신박하당 ㅋㅋㅋㅋ 한달에 5번 해서 5일장인줄 알았건만 새로운 사실이군여!!!








도로를 따라서 쭈욱 있는 가게들 여기 뿐만아니라 안으로 들어가시면 더 많이 있답니다. 


다양한 식재료들을 판답니다. 옷도 팔구~ 신발두 있고 뭐가 많습니다.








호곡!!!! 메밀전병이랑 메추리 통으로 튀긴거? 호로록 배고팡 흑흑 맛있겠댭!!촵촵


역시 이런 시장을 구경할때는 여기서 끼니를 해결할 마음으로 와야해요!!! 맛있는거 느므 많았음 옥수수랑 메밀전병, 부침게, 통닭 흑흑 


먹구 싶었지만 다음에 태백 소고기를 먹으러 가야하기때문에 참자참자....








이렇게 통으로 되어있는 오징어순대는 처음봤어여 요기서~ 한번두 안먹어 본 오징어 순대 맛이 궁금했지만... 나중에 먹기루~


오동통한게 맛있게 생겼는데 쩝.. 많이들 드시더라구용~








약재들도 많이팔구 고사리 말린것부터 시작해서 황기 등등 다양한 것들이 있어요.








여기서 국내산 황기를 보시는 엄마 ㅋㅋㅋ 우리가 예전에 산 황기는 국내산이 아니라고 여기서 깨달음을 얻고 가셨다는...


ㅋㅋㅋㅋㅋㅋㅋ 냄새부터가 달르다고 아저씨께서 ㅋㅋㅋㅋ 흑 잘못삿어... 를 외치는 어무니








시장에 여주 많이 보이더라구용 신기하게 생겼어 요새 여주가 유행인가 여주 짱많이 보였어요. 특이하게 생겨서 자꾸 눈길이가~

무슨 맛일까 궁금해요!!! 특이한 채소들 많았음!!! 어디어디 효능 좋다구 아저씨가 막 선전하구 ㅋㅋㅋㅋ 역시 시장은 시끄러운 맛이있어용








ㅎㅎㅎ 오랜만에 보는 말타는 아저씨 어렸을때 보던거 여기서 보니까 반가운 마음에 찰칵~~








끝이 나지않는 통리장 안으로 쭉쭉 더들어가니 이번에는 해산물 코너였습니다.


생선이 무지하게 마늠!!!ㅋㅋㅋ 처음보는 고기들도 있고 문어도 있어요. 갈치도 싸다고 막 사들고 가시더라구용 ㅎㅎ








신기하게 팔고있는 문어 ㅋㅋㅋ 살아있는 문어들을 이렇게 진열해놓고 팔더군요 ㅋㅋㅋ 신기했어요. 막 움직이는데 뭔가 ㅋㅋㅋㅋ


징그러우면서도 재미있었어요. 그자리에서 바로 쪄주시기도 한데요!








아주머니가 톡톡 건드리니까 움직인다!!! 막 색깔두 변해요 문어가 빨간색으루ㅋㅋㅋㅋ 재미있었어요 한참 구경하다가 갔음








오우 이건 완죤 첨보는 생선이라서 아저씨한테 이름 물어보고 ㅋㅋㅋ 아저씨가 아휴 이 생선 이름 너무 많이 물어본다고 ㅋㅋㅋ 다들 물어보고만 간다구 ㅋㅋㅋ


엄마랑 나랑 이름 적어놓으라고 조언해줬음 케케 못생기고 큰 생선이였어요.








오징어두 이렇게 큰 풀에다가 풀어놓고 판답니다. 오징어 회 먹구싶펑... 흑 ㅋㅋㅋㅋ 


맨날 서울에서 이X트, 홈플X스 이런곳만 가다가 이런 장터 오니까 뭔가 재미있고 아줌마 아저씨들이 시식두 많이 주시고 재미있었어요. 정감있는 시골 장터 구경st 느낌이랄까~


물건두 싱싱하구 좋아서 과일두 사가구~ 버섯두 삿답니다. 사는거 아니라두 구경하는 재미로 함 가보시는거 추천드려용~





지도 위치 찾아가는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