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하와이에서 먹은 쉐이브아이스 맛은? 엉클스 쉐이브 아이스

by FAPE 2014. 8. 28.
반응형



하와이에서 처음 먹은 쉐이브 아이스!!!! 하와이 아이스크림 하면 딱 떠올르는 쉐이브 아이스!


어떤맛일지 궁금해서 카우아이 쿠쿠이울라 빌리지에서 곧바루 사먹었어요.


줄도 길어서 맛있나 부다 하구 무작정 들어가서 주문을 하였죠 . 과연 어떤맛일까 궁금해 하며~~~ 들어갔드랬죠








하와이에서 유명한 쉐이브 아이스 가게 많든데 ㅋㅋㅋ 여긴 검색으로 쳐보니 나오지두 않더군요 내가 최초 포스팅인것인가~~~


여튼 삼촌네 쉐이브아이스 먹으러 갑시당!!








이렇게 줄이 길어서 안들어가곤 못베기겠다!!!! 줄길면 무조건 스고보는 1인 ㅋㅋㅋㅋㅋ








들어가 봤드니 이렇게 서핑보드에 뭐라뭐라 적혀있는게 많더군요 


신문에도 나왔던 집인강??? 신문도 스크랩해서 오려놨네용 ㅎㅎ








알록달록한 쉐이브 아이스 먹고 싶었어!!!!!!!!


빨주노초 다들어 가있는 색깔 과연 어떤맛일지 하와이 오기 전부터 기대했단 마랴... ㅋㅋㅋㅋㅋㅋㅋ


그치만... ㅋㅋㅋㅋ 나중에 보시면 제가 시킨건 ....흑..나중에 보시면 압니다요 ㅋㅋ








뭐가 이리 영어가 많은지.... 앞에서 주문하는 사람들 관찰해 내서 저 알록달록한것이 쉐이브아이스 스몰을 시키면 된다는것을 밝혀냈어요 ㅎㅎ


small은 3.75달러!! 음 적당한거 같기두? 비싼것 같기두? 몰르겠다 그냥 사먹어 봅시당








쉐이브 아이스 스몰을 시키니까 맛을 고르라네요 뭥미? 그냥 알록달록 빨주노초 다 주는거 아니였엉?ㅠㅠㅠ


맛은 뭐이리 많은지...흑흑...


추천해 달라고 했드니 모르겠다네요.. 암거나 먹으라고...흑... 고민 계속하고 있으니까 뒤에 서계신 하와이 주민님께서 친절히 맛을 추천해주심


뭣도 모르고 그냥 그분이 하신 발음 그대로 따라서 주문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지금 무슨맛 먹었는지 기억두 ㅋ 안남ㅋ...흑.. 영어 ...만나오면 당황하는 ...








저 시크한 남자아이 계산원은 다시 만들기 시작했어요 ㅎㅎ 가족이 운영하는거 같았어요 두런두런 얘기나누면서 유유히 만드는 하와이안 스탈 쉐이브아이스


한국이였으면 빨리빨리 할법두 한데 ㅋㅋㅋ 줄도 기니까 근데 그런거 없고 유유히 만들음 ㅋㅋㅋ 유유자적한 분위기 좋아~캬


과연 내가 시킨건 어떤 맛일까요 두근두근








음.. 네 이런 노란색 소스를 뿌린 쉐이브 아이스가 나왔답니다.


ㅎㅎ 빨주노초 파랑보 어디갔어 흑흑....... 그거 먹구 싶단마랴.. 어쩔수 없이 걍 먹었는데 ㅋㅋㅋㅋ 뭔가 맛이


슬러시 ?? 불량식품 먹는 맛 시원하고~ 이날 목이 타서 계속계속 퍼먹엇다는 ㅋㅋㅋ 뭔가 중독성 있는 불량식품맛이에요. 손이 자꾸가요~


달콤 새콤하면서 무슨맛인지 모르고 걍 먹었을뿐 추억의 슬러시 맛이랄까? ㅋㅋㅋㅋㅋ 여튼 뭔가 재미있었어요.


직접 주문도 하구 아줌마가 추천도 해주고 ㅋㅋㅋㅋ 나쁘지 않은 좋은 추억이였답니다.








한손에 쏙 들어오는 쉐이브 아이스 시~원해여~








나두 하와이에서 쉐이브 아이스를 직접 시켜먹는 날이 왔다니 ㅋㅋㅋ 하면서 감격하며 벤치에 앉아 하와이 분위기를 느꼈답니다.


조아흐흥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