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탁 ! 트인 와이메아 캐니언 전망대를 가다!

by FAPE 2014. 9. 5.
반응형



와이메아 캐니언 전망대!!! 애리조나에는 그랜드 캐니언이 있다고 하면 태평양에는 와이메아 캐니언이 있지요~ 


그랜드 캐니언은 못봣지만 하와이에서 와이메아 캐니언을 보고 왔습니다!!!!


흑흑 완죤 눈으로 봐야 멋있는데 역시 사진은 실사를 따라가진 못하네용 흐규흐규  직접 가봐야 감동이 물씬 느껴지는 와이메아 캐니언 전망대 사진으로나마 보세요~ 









와이메아 캐니언 시작점 입니다. 그리 많이 올라가지 않아도 되요~ 아주 조금 걸어가시면 와이메아 캐니언 전망을 즐기실수 있답니다.


운동화 신고 가야하나 하구 걱정했다가 그냥 쪼리 신구 갔는데 그러길 잘 했다는 설이 호호









열심히 올라가는 사람들 나두 올라가야듸~ 기대 안하구 걍 갔는데 유명한 곳이였드라구용 ~ 사람두 역시나 많았어요!!!








우오오오오 올라가자마가 장관이 펼쳐진답니다. 10만년이상 침식되어 생긴 계곡과 골짜기~~


자연이 아름다워서 넉놓고 바라봤어요~ 적갈색의 표면의 층이 각기 다른 모양을 하고있어 흡사 예술작품인가? 하구 상상하게 된답니다.


날씨가 우중충 했지만 금방 맑아졌었어요. 비가 올랑말랑 했지만 나중에는 완죤 날씨 좋았음!!!!









적갈색 토양이 눈에 띄네요~


역시 자연만한 구경거리는 없는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우찌 이렇게 하나같이 다 아름다워요!!! 저의 사진 솜씨가 비루해 지네용 흑흑..








꾸앙 저것좀봐!!! 흥분하고 있는 내손 ㅋㅋㅋㅋ








층층히 보이는 무늬가 더욱더 신비로운 광경을 선사해요!!!


어떻게 저런 모양이 나왔지?? 궁그미.. 









소니 알파 오천으로 사진두 찰칵찰칵 찍어 주시고~


떨어질까 무섭다능 ㄷ ㄷ 목줄 꼬옥 잡으면서 연사 똬르르르~








많은 관광객들이 와이메아 캐니언을 감상하고 있네요 ㅎㅎ 


이때 정말 많은 셀카봉을 봤다는 ㅋㅋㅋㅋ 이거 보고 나두 한국와서 하나 질렀지요~~~ 아.. 하와이에서 셀카봉 가져갔으면 진짜 좋았었을텐데..흑








꺅 와이메아 캐니언을 보기에 딱 적합한곳을 찾아냈어요.


전망대에서 내려와 좀더 걸어가보면 펜스가 없는 그대로 절벽인? (응? 지금생각하니 위험하자냐!!!!!) 그런곳을 발견!!!


사진찍기에 진짜 최고였답니다.








곧바로 아래에는 낭떨어지가~~~ 무서웠지만 사진 잘나오니까 뭐 ㅋㅋㅋ 









으어허허허 여기서 보니까 또다른 맛이 있네요. 좀더 가까이 와이메아 캐니언을 감상하는 기분???









일행언니들과 같이 사진두 많이많이 찍었답니다. 꺄항 멋있는뒈~








저희 단체사진을 찍어주셨던 훈훈했떤 외국인 남자분!!!! 


헤헿 단체사진은 내 폴더속에 캬캬~ 역시 여행에서 남는건 사진뿐인거 가탸형~








ㅋㅋㅋㅋ 점프 움짤두 만들구 신났음 !!!


저때 바람두 많이 불고 시워시원해서 더 좋았었어요. 경치두 아름다워 기분이 절로 좋아짐!!!







ㅋㅋㅋ 카우아이의 상징 닭이 있네요 어딜가나 따라다니는닭들 깃털이 완죤 만화속에 나오는 깃털이에요 곱다고와~


사람도 경계안하고 잘들 놀아주시는데~ 팔자 부럽습니다.ㅠ^ㅠ








아 그리궁 신박해서 찍어본 하와이 차 표지판 ㅋㅋㅋ 무지개가 떠있네요~ 이런것 하나하나까지 완죤 감동했었던 하와이에서의 둘쨋날!


지금두 넘넘 하와이 그리워용 후잉







+







카우아이에서 또 유명한 나팔리 코스트를 가려 했지만 ㅠ.ㅠ 들어가는데에 배타고 한참을 가야하고 배멀미가 심했기에 포기했다능


그치만 아바타의 영화속 배경인 나팔리 코스트 언젠간 갈 날이 오겠죠??


사진으로만 만족하는 오늘대신 나중엔 직접 찍은 사진을 올릴날을 기대하면서~~ 


그롬 이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