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쿠쿠이울라 빌리지에서 열리는 카우아이 요리마켓

by FAPE 2014. 8. 25.
반응형

 

 

 

하와이 카우아이에 도착하고 짐을 풀자마자 처음으로 관광을 떠난 쿠쿠이울라 빌리지!

 

운이 좋게도 그날은 수요일이여서 카우아이 요리마켓도 구경할수 있었답니다. ㅎㅎ 카우아이 섬의 전체적인 분위기는 한적하고 여유로운 시골마을느낌인데

 

카우아이 요리마켓이 딱 그분위기를 제대로 표현하고 있답니다. 우리나라로 치면 재래시장 이랄까~?

 

하와이 주민들의 여유로움과 넉넉한 인심에 즐거웠던 곳이였어요 >.< 래쉬가드도 득템하구 헤헿

 

 

 

 

 

 

 

쿠쿠이울라 빌리지 에 들어섰습니다. 여기서부터 끝까지는 그리 길진 않지만 구경하면서 한가게 한가게 다 들어가다보면 시간이 훌쩍 지나가 버려요~

 

다양한 가게들이 줄지어 나란히 있답니다.

 

그럼어디! 출발해 볼까나앙~

 

 

 

 

 

 

 

가자마자 보이는 신선한 과일들!!!! 여기서부터 저의 하와이과일사랑이 시작된거 같아요..♥ 폴잉럽~

 

하와이과일들 울나라랑 차원이 다르게 맛나요~ 한국에서 쉽게 볼수 없는 과일들이 널렸어요 ㅎㅎ 과즙도 츄릅츄릅 흐러내리고!!

 

으앙 또 먹구 싶네요! 저 봉다리에 가득가득 담겨져 있는건 리치 같은거에요 껍질을 까서 먹는것!!

 

 

 

 

 

 

 

ㅋㅋㅋㅋ 재래시장같죠? 길거리에 그냥 야채들을 팔아용!!! 신선한건 두말할거 없소!!

 

 

 

 

 

 

 

Aㅏ~...

 

하와이에서 가장 맛있었고 가장 많이 먹었던 파파야... 파파야... 보고싶엉... 흑흑

 

여기서부터 제가 파파야의 맛에 눈을 뜨게 됩니다. 파파야 한번도 안먹어 봤었는데 신기방기해서 파는 아저씨한테 이게 뭐에요?

 

하구 물어보니까 시식을 하라고 한조각 줬는데...그것이 시작이였더랬죠

 

 

 

 

 

 

 

 

패션후르츠의 있는 저 씨들을 파파야 조각에 발라서 먹으면 더 꿀맛이라고 저렇게 시식하게 해주신 아줌머니!!

 

흑흑 넘 맛있었어요.. 그래서 유혹을 견디지 못하구 파파야 구입!!!

 

패션후르츠의 새콤달콤한 냄새가 파파야에 곁들여져 완젼 꿀맛!!!!!!!!!!!!!!!!!!!으앙

 

 

 

 

 

 

 

진짜 완젼 맛있음!!!!!!!!!! 호텔조식에서 파파야 그냥 기본아이템으로 있는데 여기서 사먹은 파파야가 진심 하아.... 젤루 맛있었어요.

 

으앙 또먹구싶다 자꾸 생각나~ 견딜수가없어~~~~

 

 

 

 

 

 

 

 

꽃보고 진정좀 하구 좀더 구경을 하러 떠납니다. 아휴 이뿌라 누구집 꽃이니?

 

 

 

 

 

 

 

아.. 이것도 진짜 맛있었어요. 코코넛 푸딩, 잼 같은거!!! 분말로 팔았었는데 이것도 살려다가 에이 딴데도 있겠지 하고 그냥 지나쳐 왔음..

 

여기서 걍 살껄 ㅎㅎ.. 코코넛 완젼 좋아하는 저!!! 진짜 꿀맛 이것도 완죤 마싯숴~~ 맛있는게 넘 많았어요.

 

다 시식하라고 주시니까 낼름낼름 받아먹구ㅋㅋㅋ 인심 넘 푸짐하셔~

 

 

 

 

 

 

 

지나가다가 주인아저씨 옆에 딱 달라붙어있던 강아쥐~

 

강아지들도 뭔가 ㅋㅋㅋ 여유로우면서 유유자적합니다. 부럽다 하와이에서두 살구

 

 

 

 

 

 

 

또잉!!!! 이곳은 제가 래쉬가드를 득템한 곳!!!!

 

퀵실버에서 록시래쉬가드 를 아주 저렴하게 득템했답니다. 후훗 하와이 오는데 겁두없이 달랑 비키니만들고온 여자... 살 홀라당 다 태워먹을라구 ㅋㅋㅋㅋ

 

같이간 언니가 래쉬가드 사야한다구 해서 들어가 봤는데 록시 래쉬가드가 엄청 싸게 팔드라구용 !!! 그래서 위아래로 샀다지요!!!

 

 

 

 

 

 

 

이쁘고 다양한 록시래쉬가드가 많았어요. 호호호호 위아래로 색깔 맞춰 삿지용>.< 완죤 싸요싸~

 

둘이 합쳐서 오만원 안되게 샀던거 같은데~ 한국에서는 완죤 비싸담서요!!! 여기서 득탬하구 신나서 구경하러 갓슴

 

 

 

 

 

 

 

여유롭게 구경하시는 하와이 주민님들~ 여기는 외국인이 잘 없더라구용 ㅎㅎ 한국인도 우리들 밖에 없엇던걸루 기억해용

 

하와이 여행가실때 카우아이는 잘 안가는거 같드라구용 그치만 저는 카우아이가 젤루 좋았어요 세개의 섬중에!!!

 

꼭 가보시길 바래요~

 

 

 

 

 

 

 

도 나와서 파시구 여기있는것들 대부분 자기가 만들어서 파는거 같았어요.

 

하와이는 잼이 어딜가나 꼭 파는거 같아요. 아무래도 빵이 주식이니까 잼도 많이 먹겠죠?

 

힝 사고싶었지만 넘 무거워성 포기 ㅠ.ㅠ 큐..

 

 

 

 

 

 

 

쿠키입니다!! 다양한 맛의 쿠키들이 있어요.

 

시식할수 있게 병에 담아놨어용 ㅋㅋㅋㅋ  쿠키들도 마시쪙 >.<

 

 

 

 

 

 

 

이렇게 공연두 한답니다. ㅎㅎ 왼쪽에 앉아있는 덩치큰 아저씨 완죤 반전으로 목소리 부드럽구 감미롭고 ㅋㅋㅋㅋ 다들 듣고 놀랐다는!!!

 

역시 길거리 공연이 빠질수 없죵~ 기분좋게 감상했답니다.

 

 

 

 

 

 

 

인기 짱이였던 파이!!! 흑 먹구 싶었는데 줄이 너무 길어서 포기했뗘용 같이간 일행언니가 이거 먹었었는데

 

와안안안젼~ 맛있었대요 ㅠㅠ 흑 먹어보고 싶어요!!!!!! 가시면 꼭 줄 많이 서있는 베이커리 가서 파이 드셔보세요.

 

과일이 통째로 가득가득 파이안에 들어가 있데요!!

 

 

 

 

 

 

 

꽃도 팔고 있고!! 신기하게 생긴 꽃!

 

 

 

 

 

 

 

오우 이 할무니 완죤!!!! 체리 스프파시는 할무니 였는데 스프맛 기가 막혀요

 

이렇게 책도 내셨답니다.

 

 

 

 

 

 

 

콜드 체리 스프!!!!!!!! 완젼 맛있어요.

 

체리가 살아있어!!!! 근데 스프얌 ㅋㅋㅋㅋ 아... 배고파 지네여 진짜 새콤달콤 맛있었는데 흡..

 

 

 

 

 

 

 

체리 비싸서 우리나라에는 시도하기가 어려울거 같아요 체리 완죤 많이 들어간거 같은 진한 농도의 체리스프!

 

 

 

 

 

 

 

특이하게 생긴 과일? 채소? 같은게 있었어요. 로션으로 만드는 주재료 인가봐용

 

 

 

 

 

 

 

음!!!!!!!!

 

하와이 과일은 다 맛있다고 느낀게 파인애플이 진짜 한국에서랑 차원이 달라요 과즙이 아주

 

완젼 달달해!!!!!!!! 누가 꿀물 주사기로 집어 넣었나 하고 의심이 갈정도로 진짜 완죤 맛있어요. 가면 파인애플도 꼭 드셔보세용~

 

 

 

 

 

 

 

ㅋㅋㅋㅋㅋ 그리고... 코코넛물 입니다. 하하 저는 이때 코코넛 물을 처음 마셔 봤어요.

 

달달할거 같다고 느낀 제가 바보였죠 ㅎㅎ 밍숭맹숭ㅋㅋㅋㅋㅋㅋㅋㅋ 마리언니두 이거 마셔보고 ㅋㅋㅋㅋ읭? 이랬어요.

 

 

 

 

 

 

 

흡 ㅋㅋㅋ 몇입 마시고 다른 일행 언니들한테 마시라구 줬더니 맛있는 코코넛물이였대요 이게 !!

 

이게 맛있었다니 나는 코코넛물이랑은 안맞나부다.. 그언니가 하는 말이 코코넛물이 원래 밍숭한데 이건 그중 맛있는거라구!!!! 난 몰르겠쒀요 캬캬캬

 

코코넛은 원래 다 달달할줄안 여자 ...ㅋㅋㅋ

 

 

 

 

 

 

 

길거리 음식 체험을 하려 꼬치 하나를 샀습니다.

 

즉석에서 굽고 있더라구용! 하나를 샀지요!

 

 

 

 

 

 

 

사천원입니다 이것이 생선꼬치에 또띠아 비슷한거를 싸서 주는데 ....

 

맛이... 그냥..그래.... 하아... 과일빼고 다 실패한날 ㅋㅋㅋㅋㅋㅋㅋ 힝

 

 

 

 

 

 

 

빨간색 리치 가 보이길래 신기해서 샀어요!!!!

 

시식도 안하고 그냥 삘받아서 샀는데 완젼 맛! 있! 어!!!!!!!!!!!!!!!!!

 

과즙 막 넘쳐 흘르고 ㅋㅋㅋㅋㅋㅋㅋㅋ X자헛 에서 먹던 그 리치가 아니야!!!!! 후ㅡ헤헤흐헤헤 맛있게 얌얌 해치워 버렸습니다.

 

역시 하와이는 과일!!!!

 

 

 

 

 

 

 

귀여분 꽃레이를한 강쥐 ㅋㅋㅋㅋ 넘 귀엽죠?

 

 

 

 

 

 

 

신기하게 생긴 꽃이 여기두 있네요. 이꽃은 무엇일까용 완젼 새빨개~

 

 

 

 

 

 

 

직접 코코넛잎으로 만든 그릇도 있었어요. 신기햄!!! 뒤에 모자두 있네요.

 

이렇게 요리마켓이 열릴때마다 만든걸 가져와서 파나봐요!!! 손재주가 부럽네용~

 

 

 

 

 

 

 

그리구 물을 사러들렀던 리빙푸드마켓~

 

하와이의 마켓을 둘러보실께요

 

 

 

 

 

 

 

 

엇!!! 저기 코코넛이 또 있네요 살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살껄 몇번이나 하고 후회하는지 한국와서 ㅋㅋㅋ

 

 

 

 

 

 

 

이건 어떻게 담아가는거쥐~?

 

초콜렛과 아몬드 견과류들

 

 

 

 

 

 

 

아이스크림 맛있겠다 신기방기한 아이스크림 짱 많았어요 .

 

다 먹구 싶지만 내살을 위해 양보하겠서!!

 

 

 

 

 

 

 

날이 어둑어둑해지니 물만 사들고 호텔로 들어갔답니다.

 

넉넉한 인심과 재미있는 볼거리를 잔뜩 봐서 재미있었던 하루였어요. ㅎㅎ 카우아이 가게 되시면 꼭 쿠쿠이울라 빌리지 들러보세요~

 

 

매주 수요일날 오후 3시 30 분부터 오후 6시까지 열린답니다.

 

주소

 

2829 Ala Kalanikaumaka Rd A-101

 

(855) 742-02324

 

웹사이트

 

http://www.kauaigrown.org/kauai-culinary-farmers-mark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