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하와이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 객실 소개편

by FAPE 2014. 8. 17.
반응형



빅아일랜드에선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에서 이틀동안 머물렀었어요.


가기전엔 "웅앙~ 패리스 힐튼언니 호텔가능구야?"  하면서 " 좋을꺼 가타~" 했는데 진짜 이렇게 크고 좋으리라곤 상상도 못했엄요...ㄷ ㄷ


호텔안에 이동수단으로 배랑 트레일있으면 걍 말다했음ㅋㅋㅋㅋ


수영장도 짱짱크고 돌핀퀘스트도 있는데 카할라보다 더더 컷어용 진짜 무지막지하게 큰 호텔 ㅋㅋㅋㅋㅋ


한 포스팅안에 절대 다 소개할수 없어성 3~4개로 나눠서 포스팅 할라꾸용~ 


일단 처음 포스팅은 객실 소개하고 풍경사진 몇장 풀께요!!!!!








체크인 하니까 카드를 받았는데 카드도 4장이 들어있었어요. 한장은 수건빌리는 타월카드


그리구 한장은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하거나 디비디 빌리는 카드


나머지 두장은 객실키였습니다.  잃어버리면 큰일나염!!!


ㅋㅋㅋㅋㅋㅋ 바보같이 객실키 방안에 두고  잠깐 밖 수영장좀 볼까? 하고 몸만 나와서... 관리인 아저씨 소환했더랬죠.... 무지 당황했었음..하아..ㅋㅋㅋㅋㅋㅋ








호텔 지도도 같이 준답니다. ㅋㅋㅋㅋㅋㅋ 넘 커서 첨에 지도보고 멘붕 왔었음 대체 여기가 어딘겨!!!???


그치만 이틀동안 지내고 나니깐 어느정도 감이 오드라구용 !!! 그래도 이틀도 모잘라~~~~~ 한 삼일 넘게 머물러야 다 꼼꼼히 볼듯해용


저는 오션타워에 머물렀어요. 저기 6F라고 볼펜으로 써져있는곳 입니다.








호텔 시설 이용시간이 나와있어요.  식당도 많고 풀장도 많고~ 여튼 뭐든 다 많았었던 호텔!!








늦게 도착해 피곤하니까 짐먼저 풀러 갔어요!! 이때 처음 도착이라서 방찾느라 허둥댔어요 ㅠ.ㅠ


제 방앞에 저렇게 풀장이 있었어요. 아름다웡~ ㅋㅋㅋㅋ 방찾다말구 수영장 찍기! 내일 수영장 가야지!! 다짐하며 방을 찾았슴니당.








방에 도착했어요!!! 일인일실 썻는데 ㅋㅋㅋㅋㅋ 방도 무지막지하게 큼!!! 여태껏 하와이에서 묵은 방중에 젤로 컷어요.


대륙st인가 호텔 스타일이???ㅋㅋㅋㅋ 무지 큽니다. 시설도 좋고 깔끔하고 








침대도 더블인거 같아요. 여기서 혼자 대자루 누워 잤드랬죠 호호~


혼자 자는게 얼마만이냐~~~








쇼파두 있었어요. 쇼파위에 저 돌고래 인형은 기부금 내면 가져갈수 있는 인형이에용 돌고래를 위해 기부 하는 인형이랄까?








저의 화장대로 쓰여진 비지니스 책상


책상은 항상 화장대로 쓰는 센스!!!!!








티비랑 플레이 스테이션이 나란히 놓여 있었어요. 밖에서 노느라 티비랑 플스 틀어보지도 못했다능..


지금은 하고싶은 생각이 간절하네요 ㅋㅋㅋㅋㅋ 플스~








화장실 근처로 가보면 이렇게 커피 마실수 있게 해놨어요!!


하와이산 커피를 마실수 있땁니다.


근데 객실에서 제공하는 커피 한번두 마신적 없써용 하와이 커피 맛있따는데~~~~ㅠ.ㅠ 그땐 넘 바빠서 커피 내려마실 여유조차 없었음 ㅋㅋㅋㅋㅋ 으앙


다시 간다면 커피두 내려 마셔야 겠어요!!!!!!








세면대도 큼직 합니다. 거울도 크공 !!








수건도 많이 있었어요. 혼자 쓰기에 정말 많았죠~~ 수건 부자라 행벅해영~








화장실 바로 옆에는 드레스 룸인가? 창고 같이 되어있었어요. 개인용 금고랑 다리미까지!!!!!


좋긴 좋타....








아글구!!! 저거 코코망고비누 냄새 짱 좋았어요!!! 사고 싶었다는!! 냄새가 짱짱 굿굿


여태껏 호텔중 비누 젤 좋았어요 ㅎㅎㅎㅎ 








샴푸랑 컨디셔너랑 모이스춰라이저 


셋다 호텔 내에 기념품 가게에서 구입가능 하더군요!!! 냄새도 비누처럼 좋흠!


원래 호텔 샴푸 잘안쓰는데 여기껀 좋아서 이틀 내내 여기샴푸 썻어요~








저녁에 발코니 볼땐 완전 깜깜해서 무서웠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발코니 가보니까 골프장이랑 바다가 한눈에 보였어요!!!!


완죤 하와이 스럽!!!! 저녁에는 골프 못치니까 불을 다 꺼놨어서 저녁에는 좀 무섭지만 낮이랑 아침에는 완죤 이뻤어요.









야자수가 바람때문에 왼쪽으로 쏠린게 뭔가 신기하구 이뻤어용 ㅋㅋㅋㅋ


바다두 푸르름!!!








사장님 골프 치시네요~ 아침부터 골프 치러 나오신 아저씨!








저는 아침밥을 먹으러 일층으로 내려왔습니다.


일층에서 기다리면 트레일이나 배가 온답니다. 그거 타고 아침밥먹으러 식당 가거나 로비로 갈수 있어요. 둘중 아무거나 타고 호텔 한바퀴 도는것도 재미있습니다.


호텔 구경 다할수 있쒀요~~~








여유로운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 


정말 좋았는데 흑흑 또가구 싶당








트레일이 들어오네요.


트레일이 더 빨리 자주 옵니다. 배보다는!!! 근데 배가 더 재미있어요. ㅎㅎ 








도 탔어요!!!! ㅎㅎ 수영장에서 로비로 갈려는데 배가 마침 오길래 탑승!!!


배 재미있어용 ㅎㅎㅎ 물길 따라서 가는데 완죤 ㅋㅋㅋ 신기방기 호텔안에 물길도 쭈우욱 트레일처럼 한바퀴 돌수있게 되어있음!!


정거장마다 멈춰서 내릴사람은 내리고 탈사람은 탄답니다.









운전하시는 배운전자언니 ㅋㅋㅋㅋ 뭐라 불러야 하죠..?







소니 a5000카메라 셀카기능으로 혼자 찍은 셀카>.< 배타면서 유유자적을 느끼구 싶었어요 ㅋㅋㅋㅋ


사람없길래 마구 셀카 찍었지요~








배 뒤에 하와이 국기가 달려있어요. 하와이 국기 첨봤어요 하와이 와서!!!


미국 국기 따로있고 하와이 국기 따로있는 신기함!!








힐튼 와이콜로아 빌리지 풍경이에용!!! 야자수들 넘넘 이뿌고 하늘두 이뿌장 한게 평화로아~~~









로비 근처에 앵무새가 있답니다.


사진 같이 찍으수 있어요 근데 저는 새공포증 때문에 그냥 근처에서 얘네들 사진만 ㅋㅋㅋㅋ 새 무서벙 흑흑


얘네 관리 잘하나봐요 애들이 털들이 윤기가 좌르르 합니다 ㅋㅋㅋ








주소 


Hilton Waikoloa Village

69-425 Waikoloa Beach Drive

Waikoloa, Hawaii 96738



전화번호 


1-808-886-1234



홈페이지 url


http://www.hilton.co.kr/hawaii-hotels/hilton-waikoloa-village-resort/index.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