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알리이카이 디너 크루즈(Alii Kai Dinner Cruise) 바다위에서 저녁식사

by FAPE 2014. 7. 30.
반응형


호주 여행을 갔을때 체험했던 크루즈 관광을 잊지못해 하와이에 가서도 크루즈를 타겠다고 맘먹었습니다.


하와이엔 여러가지 크루즈관광이 있는데욥!  재미있는 엔터테인먼트가 있는 알리이카이 크루즈를 선택했습니다. 


오아후 섬에서의 디너 크루즈라~~


배위에서 저녁을 먹기로 결정!  선셋도 봤으면 하는 맘으로 크루즈에 올라 타려 합니다!!!








제가 올라탈 크루즈님께서 저기 정착해 있네용!!! 저 뱃버리의 조각상은 뭐지?ㅋㅋㅋㅋㅋ


하와이풍 스럽군 >.<







알로하~


배에 타기 전에 어여쁜 하와이언니가 마중을 나와 계십니다.ㅎㅎ


저런 언니들 나중에 많이 봅니다요~








앉자마자 음료를 시켜부는 빛의주문속도!!!


여기 사장님이 한국 분이셔서 뭔가 빠릿빠릿 했어용 ㅋㅋ 좋구나~ 한국!!


저는 피나 콜라다를 주문했답니다. 


코코넛맛이 난다고 해서 코코넛 덕후인 저는 "이걸루 주세요!!!" ㅋㅋㅋㅋ 한치의 망설임도 없다능!


음 술을 못하는 저는 알콜을 빼서 주문했습니다. 그거슨 신의 한수!! ㅋㅋㅋ 나중에 알콜들어간거 마셔봣는데 


한모금만 마셔도 술기운이 확 올라와서 어질어질 할뻔...ㅠ(술 완전 못하는 여자..ㅋ케케케)








뷔페가 중앙에 마련되어 있었어요!!!!!


같이 갔던 일행언니가 여기 뷔페 맛있었다고 했는데 저능 배멀미가 심해서ㅠㅠ.. 많이 못먹었어요


좀만 흔들려도 배멀미 심하게 한다능.... 사진으로 지금 보니 맛나겠네요....흡..










대신 과일은 듬뿍듬뿍 담아와서 먹었습니다. ㅎㅎ 과일은 속을 상쾌통쾌하게 만들어 주니깐요ㅋㅋㅋ (무슨논리지...)


하와이 파인애플은 어딜가나 다 맛있어요!!! 진짜 과즙이 우리나라랑 차원이 달라달라!!!! 파인애플 꼭 드셔보세용~








ㅎㅎ 이뿐 언니들! 나중에 공연하시는데 춤 잘추시더라구용!!


매력있게 이뿨~~~~~ 여기 사이에서 사진 찍었었는데 한마리 오징어 탄생...흡..








꺅 드뎌 피나콜라다가 나왔어용>.<


엄머 엄머 이 그릇 뭐양~???? 코코넛으루 만든 컵이에용!!! ㅎㅎ 이 컵 사장님이 서비스로 깨끗이 씻어서 선물로 줬어용!!! 헤헷


대박인건 진짜 맛있었다는!!!!!  계속 꿀꺽꿀꺽 들이켰어용 ㅎㅎ 


흡.. 또 먹구싶당 .. 논알콜이라서 완~젼 음료수같았어요.








ㅋㅋㅋㅋㅋ 이거 다 제가 먹은거 아닙니다!!  ㅎㅎ 누가보면 돼진줄 알겠다.... 언니들 먹고있는거 찍어봤어용 


듬뿍듬뿍 담았길래 여러분 보시라고!!









식사를 하는 도중에 밴드가 노래를 불러줍니다. 


흥겨워 눈누 난나~~~


신나2








밥을 다 먹구 나서 바다를 바라봤는데 글쎄!!!!!!!!!! 


무지개!!!!!!!!!!


한국에 살면서 무지개 본지가 십년이 넘어가는거 같았는데 하와이에서는 무지개가 자주자주 뜨더라구용!!!


무지개보니까 뭔가 신기하고 이뻤어용 ㅠㅠ 마치 처음본 사람마냥 셔터 막 눌러댔어용 ㅎㅎ


캬 배위에서 무지개 보니까 기분 더조아져쓰~








무지개 보고 삘받아서 배 위로 나갔습니다!!!! 천장이 없으니까 바람도 불고 시원했어요~


저렇게 페러글라이딩하는것도 볼수 있고 경치가 너무 아름다웠습니다.


이 크루즈에서 가장 좋았던걸 말하라 하면 저는 당연 경치!!!를 뽑을거 같아요










사진으로 표현해 낼수 없는 아름다운 바다 


실물이 진짜 훨훨 이쁨!!!








바다보고 들어 왔드니 막 신명나는 노래가 들리기 시작!!!


뭔일인가 했드니 아까 그 이쁜언니들이 하와이 전통 옷입고 춤추고 있었어요.








공연만 하는줄 알았더니 ㅋㅋㅋㅋㅋ 사람들한테 전통춤 가르쳐주기 시작한 이쁜언니 ㅎㅎ


저는 몸치라서 가만히 앉아만 있었더랫죠ㅋㅋㅋ


사실 구경하는게 더 잼있다는!!!!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넘 웃겼음!!!


남자분이랑 저 이쁜언니랑 댄스 배틀 했어용 ㅋㅋㅋㅋ 넘웃겨 ㅋㅋㅋ








요 애기 덕분에 분위기도 더 좋아진거 같아용 ㅎㅎ 


귀여운 꼬맹이가 춤을 어찌나 잘추던지 ㅋㅋㅋㅋㅋ









끝나고 아기랑 같이 사진도 찍었어용 ㅎㅎ








이렇게나 많은분들이 나와서 같이 춤추는것도 보고 뭔가 신기했다는!!!ㅋㅋ










ㅎㅎ 마지막으로 해가 질려고 하는 장면을 포착!!


사람들이 즐겁게 노는 모습보니까 덩달아 즐거웠었던 오아후에서의 알리이카이 크루즈였답니다~



예약 전화

(808) 539-9400

또는

(800) 831-5541


http://www.aliikaicatamaran.com





하와이 관광청 & 소니코리아 공동 블로거 원정대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