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카할라 호텔 & 리조트 (The Kahala Hotel & Resort) 오아후 호텔 추천

by FAPE 2014. 7. 25.
반응형



여러분!!!! 이영애씨와 은지원씨가 결혼식을 올린 장소 아시나요?!!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야외 웨딩을올렸던 장소~


그 아름다운 호텔에 저두 묵고 왔답니다~~~ 꺄앙


저 야외 결혼식 하는 장소는 다이아몬드 헤드 잔디밭이고, 저 흰색의 집같은 정자 이쀼리 합니댱~


오아후 남쪽아래에 위치한 카할라 호텔 & 리조트 입니다.


호텔이 와이키키에서 어느정도 떨어져 있어서 조용~ 하고 편안한 분위기!!! 너무너무 고급스럽고 시설이 잘되있다는점!!!! 


제가 생각하는 이 호텔의 최고 장점은 프라이빗 비치아름다운 로비, 돌고래 라 말할수 있겠습니다.


일단 말로만 하믄 이해 못하실테니 사진으루 소개해 드릴께용~!!!







와이키키에서 더버스 2번을 타고 카할라 애비뉴에서 내리고 난담에~ 


카할라 호텔은 프라이빗한(>_<) 호텔이기 때문에 10분넘게 걸어가야 한답니다.


근데 버스타면서 창밖을 보면 주택들이 모두 후덜덜 완전 부촌!!!! 막 집에 대리석 기둥있고 신전같은 집들이 쫙 깔린 동내랍니다.


버스타시면서 창밖구경하는 재미도 쏠쏠 해용!!!!


걷는도중 완죤 이쁜 인적드문 해변도 있고 걸어오는 길이 심심치 않았답니다.







드뎌 도착한 카할라 호텔!!!!


들어가시기 전에 이렇게 데스크가 있는데욥!!! 여기서 비치타월을 빌리실수가 있답니다.


수영하러 가시기 전에 비치타월 꼭 챙겨가세용~~~







으헝헝 제가 넘 좋아하는 아름다운 샹들리에


이뿌지 않나요???? 밤되면 더 이쁘답니다 반짝반짝~~~ 로비 천장두 확 높은것이 고급져 고급져~







체크인 하니까 이렇게 환영한다고 노란색 레이도 주고~


저거 옥수수 같이 생겼죠??? 사실 저게 다 조그만 소라껍질이에용 가까이서 보면 뭔가 무섭긔...







제가 묵었던 방은 돌핀 라나이


창문을 열고 베란다에 가면 뭐가있는줄 아세요?????????


바로바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동물 돌고래가 막 뛰논답니다 흐어어엉ㅇ엉


이렇게 돌고래 가까이 보기는 또 첨이야... 감동 먹었어영 흐헹헹헹ㅎ 진짜 감격 눈물 흘릴뻔 했다능..


여기 호텔에는 대서양 청백돌고래를 키우고 있답니다. 넘넘 귀여워용!!!!!!!!!! 


호텔서비스 목록 보세요~








딱 들어가자마자 서비스로 과일이랑 선물, 물, 그리고 진짜 넘넘 맛있어서 멈출줄 모르는 카할라호텔의 마카다미아 초콜렛이!!!!!!


으헝헝 진짜 저 과일 이틀동안 당떨어질때 주섬주섬 먹었어용 


괜히 오성급 호텔이 아니였어.... 이렇게 서비스가 쥑이니까 오성급이징!!!!







그리고 선물 봉투 안에는 이렇게 안내 책자랑 usb, 커피, 돌고래인형, 무설탕캔디, 네일파일, 마지막으로 열쇠고리까지


이렇게 다 받아도 대능겨????







선물에 정신나간 혼을 다시 붙잡아서 방을 보여드릴께용~~


방두 쾌적하고 침대도 푹신하구 ㅋㅋㅋㅋ 진짜 계속 좋다고만 쓰는데 진짜 좋아서 이리 씀...


침대도 퐁신하구 세련됬음!!!







침대 옆가구에두 서비스 물이 있듭!!!! 이 호텔 이용하는동안 물부족 걱정은 하질 아났떠용~~







비지니스인은 아니그 관광객이였기에 저 위에는 화장품대로 사용한....ㅋㅋ







방안 움짤입녜댱

(pc에서 보셔야 움짤들이 끝까지 재생되요~)


ㅋㅋㅋㅋㅋ 저기에 룸메언니 베란다 문 열고싶어서 끙끙대는거 나중 화장실 움짤에서도 발견할수 있듭ㅋㅋㅋㅋ넘웃겨







카할라 호텔 설명문구랑 같이 있는 초콜릿


저것두 쇼핑갈때 챙겨나가서 당떨어질때 맛있게 먹었다능ㅋㅋㅋㅋㅋ 소금맛 초콜렛 같았음!!! 짭조름한데 맛쉿서!







아 이고 넘 좋았음!!!! 하와이 여행동안 음악 듣고 팠는데 저렇게 아이폰 꽂아서 스피커로 나올수 있는게 있었어요!!!


호텔 들와서 음악 계속 들었어용~~~ ㅎㅎ







흡 젤 맛있었던 카할라호텔 마카다미아 초콜렛!!!!!!! 


이거 진짜 짱 맛있음 근데 비싸..... 서비스로만 준거 맛있게 먹고 왔어용 그래두 하나정도는 사올껄...


마카다미아랑 초콜릿이랑 조화가 굿굿







거친 손길로 풀어재낌당하는 초콸렛


평화







굿굿 딜리셔스~~~~







그담엔 화장실!!!!


화장실 짱넓고 욕조랑 샤워하는곳이랑 세면대 두개씩 각각 두개씩 있어용








또다른 맞은편 세면대







화장실!!!!!! 방의 반만한거 같음!!


아직도 베란다 문 열러고 낑낑대는 룸메언닠ㅋㅋㅋㅋㅋ






화장실 한켠에는 커피를 마실수 있게 해놧습니다.







개인 금고







욕조에는 bath salts도 있어용 사용하진 않았지만~~ㅎㅎ








베란다 문 어찌저찌 제가 열구 ㅋㅋㅋ


드뎌 돌고래 눈앞에서 볼수 있다!!!!!!!!꺄흥







제가 묵었던 방 곧바로 앞에서 노니는 돌고래들 ㅋㅋㅋㅋㅋㅋ


와 얼마나 신기방기 하던지 ㅋㅋㅋㅋ 막 지들끼리 놀고 있음


셀카







이렇게 돌핀 체험도 할수 있습니다.. 저거 너무 하고 싶어서 가격 물어봣는데....ㅎㅎㅎ;;


그냥 조용히 방안에서 돌핀 구경하는것으로만 만족할려구요 ^^ ㅎㅎ 







이렇게 구경하는것도 재밌어요~~ 간간히 돌고래 쇼도 볼수 있답니다!!







점프하는 귀여운 돌고래들 >___<♥


막 소리질르면서 동영상 찍어가지고 흔들흔들 ㅋㅋㅋㅋㅋ 소리 들어보면 꺄아아악 이러고 난리도 아님







수영장도 있고~~ 수영장물 뜨뜻합니다 저녁에 배불러서 운동겸 들어가서 놀았어용~







니모 친구도 있고 가오리도 있어요!!!!!! 아놔 무슨 수족관인줄ㅋㅋㅋㅋㅋㅋㅋ 거북이도 있어요 바다거북 큰거 ㅋㅋㅋ


볼거리장난아니졍 ㅋㅋㅋㅋ







프라이빗 비치!!!!! 사람도 별루 없고 스노우쿨링도 할수 있다 던데 호텔은 저녁에만 들어와가지구 들어가서 있기만 했어용







으헝 저기 올라가고 싶었는데!!!!!!!!!! 저녁에 시도할려다가 넘 무서워서 포기하궁.... 낮에 부러운 눈길로 보기만햇음...







비치 근처에 호텔 뷔페가 있답니다.







플루메리아가 잔뜩 피어 있었어요 이꽃 넘 좋타능!!!







비치랑 부페 


전망 좋아용~







여기가 그 유명한 다이아몬드 헤드 잔디밭!!!!


아가들이 놀고 있네요 ㅎㅎ 외쿡 같아~~~ 아.. 하와이지 ㅋㅋㅋㅋ케케케


여기서 결혼식 올리구 싶어용~~~~~ 여자들의 로망이겠죠??







휘트니스 센터도 있고 여자 전용 헬스장도 있답니다.








신문 서비스도 체크인할때 할래? 라고 물어봐서 얼떨결에 예쓰~~ 라고 해서 담날 받은 신문 ㅋㅋㅋㅋㅋ


읽지는 않았따....ㅎ







쇼핑하러 갈려다가 보인 커피 서비수~~~~~


아침에 원두커피 마시는 있는여자 케케


호호







로비가 넘 이뻐서 다시 찍은 사진!!!!


낮사진 밤사진 둘다 이뿌죵???







저녁 뷔페 아침 뷔페도 먹었는데 그건 따로 포스팅 할께용!!!!


사진이 넘 많아서리...ㅠ^ㅠ 


서비스 최고였던 고급진 호텔 카할라 호텔!!! 이였습니다~~






 ▼ URL 주소▼

http://kr.kahalaresort.com/?cid=Naver_BRS_Main_Title






호텔 위치 

5000 KAHALA AVE

HONOLULU, HI 96816-5498


전화

+1 (808) 739-8888




호놀룰루 공항에서 카할라 호텔로가는 유료교통을 예약하실수 있으세요~~


전화 +1 (808) 739-8911 또는 이메일 concierge@kahalaresort.com 을 통해서 컨시어지에게 문의 하시면 됩니다.








마지막으로 호텔에서 운영하는 무료 쇼핑 셔틀표 입니다. 


카할라 몰이랑 와이키키 T갤러리아 (DFS), 알라모아나 쇼핑센터, 등등 다양한 곳으로 무료셔틀 이용가능하시니까


시간표 보시고 알뜰하게 이용하세요~







하와이 관광청 & 소니코리아 공동 블로거 원정대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