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호눌룰루 국제 공항으로~ 아시아나 항공타고 슝슝

by FAPE 2014. 7. 16.
반응형


호놀룰루루루루~~ 공항에 가야해요 그러므로 인천국제 공항에 먼저 갑시다 ㅋㅋㅋ

후 이날 너무 더웠어서 리무진타러 가는동안 떠쥬글뻔.. 그치만 하와이 생각하니 힘이 나네나네~




운좋게 삼십분 간격인 리무진 버스를 곧바로 탔어요!!! 씬나~!!

리무진 첨 타본 아이... ㅋㅋㅋ 항상 아빠가 댈따줬는데 (곱게자란 자식 후후훗..)

이날은 첨으로 리무진 탔어요!!! 근데 진짜 편하더군요!!!! 의자 눕히고 쿨쿨 자기에 최고!!

집에 가는 리무진 버스에서는 진짜 침흘리면서 한번두 안깨고 편히 갔다는....

 



좌석도 넓찍 넓찍한게 조아조아~~~




인천 국제공항에 도착했습니다!!!

먼저 짐을 붙이고 체크인을 해요~ 이날따라 사람이 많았어서 줄스면서 기다렸답니다.




으으 드뎌 가는건가!!!!!! 하와이 내가간다~~~꺄웅 다행이 창가자리로 선택됬어용 기뻐~~

마일리지 적립도 잘 됬고~ 아시아나적립만 모으고 있는데 점차 쌓아가니 뿌듯??

뿌잉3




면세점 쇼핑좀 하다가 시간이 된거 같아서 얼렁얼렁 탑승구로 갑니다.

시간 맞춰 제때제때 타주는 센스!!!




한국은 어둑어둑 해지려 합니다. 이날 여덟시 출발이였거든요~

창밖으로 보이는 또다른 아시아나 항공기~




탑승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____< 헤헹 설레설레




보들보들한 담요랑 배개가 있네용 긴 비행시간 꼭 필요한 필수품!!!!

ㅎㅎ.. 추위 진짜 잘타는 저는 담요에다가 양말까지 들고타고 + 유니클로 후리스까지 들고탔다능

비행기에서 자다보면 너무너무~~~~ 추워 ㅠㅠㅠ 

저처럼 추위 많이 타시는 분은 꼭 옷 많이들고 타셔요...ㅠ^ㅠ




꺅 드뎌 출발 합니다!!!! 




타자마자 영화 한편 보기~ 요근래 영화 본적이 없어서 ㅠㅠㅠ 타자마자 영화감상!!




최신 영화도 많았어요!!! 제가 본영화는 her랑 또 뭐봤드라 기억이... 이놈의 기억력..ㅠㅠ

여튼 두편넘개 봤어용!!ㅋ.ㅋ




아시아나 듀티 프리 책도 뒤적뒤적

을 드리자면!!! 비행기 안에서 사는 면세품이 공항 면세품보다 좀더 싸요!!!

인터넷 면세점보다도 싸다는!!!! 인터넷면세점 이용해서 선크림 샀는데 여기가 오백원 정도 더 쌌어요~ 

그치만 종류는 조금 한정적이에욥!!




제가 샀던 선크림이 있네요~ 나즁에 리뷰포스팅 올릴께요!!




영화 보라고 헤드폰슬리퍼를 줍니다.

슬리퍼 너무 좋앙~~~ 편해서 받자마자 사정없이 뜯어재껴서 신기!!!ㅋㅋ

헤드폰은 비행끝나기 전에 승무원들에게 꼭 돌려주세요옹~




음 좋아좋아 슬리퍼!




곧바로 첫번째 식사를 줍니다!!! 아시아나 밥 넘넘 마싯쪙>_<

이렇게 먼저 메뉴를 볼수있는 종이를 나누어 줍니다.

첫번째 식사는 양식 한식이 나눠져 있는데용 저는 한식으로~!!!!




뒷장에는 음료가 나열되어 있네요!




밥먹기 전에 손딱으라고 센스있게 뜨거운 수건

이수건 느낌 좋음!! 뜨뜻해~




[ 불고기 영양 쌈밥 ]

쌈밥 먹는법이 적혀있는 종이도 있네요 ㅎㅎ 귀여웠어요!




매우 귀여운 일러스트와 함께 설명이 친절히 되어있네요 ^^




저는 한국사람이기에~ 설명따위 읽지않고 얌냠얌냠 폭풍 식사합니다 ㅎㅎ

야채 마시쪙!! 계란말이두 마시쪙>_<




식사를 끝내고 하와이 여행 책자를 읽으려고 책을 피는 순간 ㅋㅋㅋㅋ

진짜 거짓말 안하고 걍 기절... 역시 책은 좋은 수면제야~

굿모닝3




한숨 푹자고 일어나니 벌써 이렇게나와있네용~!! 호놀룰루 공항이 가까워 지고 있다!!!!!!!

배고파 지려는 순간 밥!!!!!




[ 쇠고기 버섯죽 ]

밥맛이 없을꺼 같아서 술술 넘어가라고  선택했어용 ! 

죽 별로 안좋아 하는데 이죽은 진짜 마싯습 감덩~

자고 일어나서 먹어서 그른가 여튼 요거트까지 싹싹 긁어 먹었어용 헤헹




아시아나 비행기 내부!!! 




창가자리의 특권~ 비행동안 창밖도 많이 찍었어요.

눈이 시리도록 푸르른 하늘과 동동 떠있는 새아햔 구름

뿌잉3




아홉시간 넘는 비행이 끝나고 푸르른 하늘이 반겨주는 하와이에 도착했습니다.

반가워 하와이~



"하와이 관광청 & 소니코리아 공동 블로거 원정대 후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