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도심의 중심지 알라모아나 호텔 ( 호놀룰루 호텔 추천 )

by FAPE 2014. 8. 4.
반응형



하와이 여행갔을때 제일 중요했던게 호텔 잡는거 였어용 ㅠ.ㅠ 오아후 시내 중심에서 벗어나면 관광하러다니기 넘 힘들구...


그래서 알아봤던 호텔이 오아후에 있는 알라모아나 호텔!!!!


알라모아나센터랑 가깝고 와이키키 해변과도 가까운곳이라 해서 보자마자 예약했지용~


도심지에 있어서 택시타거나 걸어다니기 쉬웠어용!!! 택시타도 요금도 별루 안나왔지롱요~ 호호 호놀룰루 공항까지는 차로 20분 걸린답니당.


위치가 넘넘 맘에 들었던 호텔!!!!








30층 넘게까지 있는 호텔이에용 


도심 한복판에 있슴다~ 저 다리 기억해 주세용 왼쪽에 다리!!!!!








로비는 심플하게 되어 있습니다. 


체크인을 하고 어여 짐을 놓으러 고고!!

고고








방 카드를 받아들고 엘리베이터를 탓는데 층수가 왜 안눌리지;;? 하면서 보니까


저기 구멍에 카드를 넣어야 버튼이 눌리게 되어 있더라구용 ㅎㅎ..


몰랐었어..... ㅎㅎ.. 카드 신중히 천천히 넣다가 빼어야 한번에 성공 합니다. 재빠르게 빨리 누구보다 빠르게 빼내면 영영 엘베를 못타는 수가 있다능


보안이 아주 철저해~ 


이때 저희방은 3017호 였어용








여튼 방에 와보니 이런 야자수가 패턴으로 마구 들어가있는 퐁신한 침대가 날 반겨주었어요 꺄


고단한지라 곧바로 자려 했지만 근처 해변에서 선탠을 하며 자기로 결정!!!

방은 깜끔 심플했답니다.








침대 두개


알람시계도 저기 가운데에 보이네용~








쇼파 두개발코니도 있고 








일하시는 분들을 위해 책상도 있군요!!!


아니!!! 저거시 무엇이징?????? 딸기?????








ㅎㅎㅎ 손수 손편지도 써주시고 초코뭍힌 딸기도 선물로 주셨어용 >.< 마시쪙 냠냠


당떨어질때마다 와서 먹음 ㅋㅋ캬캬캬


손편지 감동이였어용 어딜가나 다 프린트된 편지 였는뎅!!!! ㅎㅎ 








그리고 여기 호텔의 특이한점은 저렇게 전자렌지가 방에 있다는 거에용!


뭐 뎁혀 먹거나 할때 좋을거 같아용!


저는 다 밖에서 사먹고 와서 사용할 기회가 없었지만 야식 드시는 분들에게 좋을거 같아요.








우리방의 젤 좋았던곳!!!! 발코니 짱이에요 요기!!


바다도 보이고 야경도 보이고 밤야경 감동!!









도심 한복판에 있고 30층이나 되서 모든 건물들이 다 보였어요!








화장실도 깨끗해용








온수 냉수 틀때는 뭐가뭔지 몰라서 씨름하다가 호텔 아저씨 불러서 해결했어용 ㅠㅠ


호텔 아저씨도 부르면 곧장 오셔서 좋았어용


하마터면 엄청 뜨거운 물로 샤워할뻔 ㅠㅠ....








이 호텔의 자랑거리 "더 시그니처" 양식 음식점입니다.








호텔 높은층에 있어서 전면 유리창을 통해 바깥을 한눈에 볼수 있어요.


여기서 야경보며 저녁먹거나 칵테일 마시면 조을꺼 가타...


피아노도 연주 한다고 하드라구용~








호텔 안에는 마켓도 있답니다. 마켓 있는 호텔 첨 봤어용 ㅎㅎ








ㅎㅎ 그리고 아까 다리 주목해서 보라고 말해드렸죵? 그 다리는 알라모아나 센터로 곧장 이어주는 다리에요


알라모아나 센터는 쇼핑 천국? 이라고 생각 하시면 되요 엄청 나게 큰 쇼핑몰!!! 


그곳이 알라모아나 호텔과 무척이나 가깝답니다. 다리 하나 건너면 끝!








2층에 가면 다리 건너는 곳이 있답니다.


완죤 편하죠??? 위치 굿굿








그리고 이 호텔에는 헬스장이랑 사우나가 같이 있어요


폭식하고 헬스 하러 가심 됩니다 ㅎㅎ 








열심히 운동중이신 분들~ 나두 운동해야 하는데...








헬스장 근처에 있는 수영장


아이들 뿐이 없네요~








와이키키 해변 구경하고 발코니 가보니까 대박!!!!!!!!!


야경 최고였어용 ㅎㅎㅎ 반짝반짝한것이 넘넘 이뽀 


뿌잉3










ㅎㅎ 이날 발코니에 몇분 앉아있다가 잤답니다.






 객실 세부사항 ▼




알라모아나 호텔 한국어 예약 사이트도 있어요!!


http://kr.alamoanahotel.com/?cid=HTKMBF


한국어로 되어 있어서 예약도 쉽겠죵???? 



호텔 주소 


Atkinson Drive, Honolulu, HI 96814-47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