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하와이 한스히데만 서핑스쿨에서 난생처음 한 서핑

by FAPE 2014. 8. 7.
반응형



하와이 갔을때 제일 힘들었지만 젤 잼있었던 활동을 꼽으라면 서핑!!!! 두말할거 없이 서핑을 꼽을끄당!!!


오아후에서 했던 서핑이 최고였지...후후


한번도 해보지 않았던 서핑을 하와이에서 해보았습니다 흐헤헤헤


결론부터 말하자면 진짜 완죤 잼있음!!!!! 파도칠때 딱 보드위에 일어나는 그 쾌감이란!!!!!!  중독성 있다능!!!


피부도 많이 타서 아팠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활동 같았어요!!!








한스 히데만 서핑 스쿨에 예약하면 서핑하는 법에서부터 보드 빌리기, 옷빌리기 까지 한번에 다 할수 있써용!!!


그리고 픽업서비스 까지 있답니다. 픽업차 아저씨 매우 친절해요 ㅎㅎ 호텔 델따 주는데 사진 이쁘게 나오는 핫스팟들에 내려주심 ㅎㅎ 


내려달라고 하지도 않았는데 스스로 하와이 가이드 하셨어용 ㅋㅋㅋㅋ 귀엽긔~








와이키키 파크쇼어 호텔 1층에 자리잡고 있는 한스 히데만 서핑 스쿨도착!!


 픽업차 타고 도착했어요!!!! 그리 크지 않은 적당한 크기에용~








많은 보드들~ 진짜 크죠? 서핑 보드는 역시 커야 간지가 난다능








ㅋㅋㅋㅋㅋㅋ 재밌어서 찍은 티셔츠 ㅋㅋ 누구 선물해 주고 시프당.








오홍 ㅋㅋㅋㅋ 중앙에 이렇게 learn to surf 라고 적혀있음 ㅋㅋㅋㅋ


네네!! 홈페이지는 여기 입니당 


http://hhsurf.com








서핑하는 법을 가르쳐줄 선생님이 나타나셨어요! 유쾌한 외쿸인같은 선생님ㅎㅎ


선생님들 다들 잼있어요~ 그래서 서핑두 잼있었음!!








처음부터 끝까지 찬찬히 가르쳐 드립니다. 


손으로 노젓는법 설명하고 계심.. 패들링 하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죽음 진짜... 팔 떨어져 나갈꺼 가탸


같이 간 언니가 내꺼아닌 니꺼아닌 내꺼아닌 팔이라고 ㅋㅋㅋ 패들링 하다가 팔의 감각이 사라진다고....하하... 


크게크게 저으라고 했건만 나는 힘들어서 깔짝깔짝 댓더니 선생님이 ㅋㅋㅋ 따라하면서 이게 뭐냐구 그랫음.... 팔아포요 쌤...








여튼 패들링부터 일어나는 법까지 책으로가아닌 티비루?ㅋㅋㅋ 배웠습니다.


상상속에선 이미 서핑고수임!!!! 자신감 폭팔ㅋㅋㅋㅋ 신나게 바다로 갔지요. 웬지 잘할것만 같은 근자감에 가득 차있었음 ㅋㅋㅋㅋ


보드 탈줄 아니까 서핑이야 뭐 이러면서 눈누난나 갔음..








바다까지는 차 타고 갔어요! 평화로운 바다가 나오더군용! 나무 넘이뿌~








우리는 아직 초보라서 파도가 그리 쎄지 않은곳에서 서핑을 하기로 했답니다.


왼쪽에 마리오 닮은 쌤도 보이네용!!! 알로하~~








무거운 보드도 두명이서 옮기고~ 모래사장에 차례차례 놨습니다. 음 난 이쁜보드가 좋은데 ... 데헷 ㅋㅋㅋ


잔말말고 그냥 아무 보드나 골라 잡았습니다 케케케케








바로 여긴가!!!!! 처음 서핑을 할 바다가!!!!!! 싱나!!!!!








ㅎ헷헤헤 같이간 언니의 포즈!!  잘 탈것만 같은 포즈에요.


이미 포즈는 고수임!!


홧팅2








보드 탈때는 꼭 보드에 연결되어있는 족쇄를 차야합니다.


안그럼 보드랑나랑 영영 빠이빠이 하는 수가 있어요.... 그러면 아니돼...


이거 차고 나니까 드뎌 서핑을 하는구나 두쿤두쿤!!!!!








바다 나가기 전에 한바퀴 휭~ 둘러보고~~~


사람은 많이 없죠???? 아름다운 바다였어요~







ㅎㅎ 바다 나가기 전에 카메라 다 육지에 놓고가서 사진은 한스 히데만에서 구입한 사진뿐이 없어용.


저도 2장 잘나왔길래 구입결정!!!!!!!


여튼 서핑 무지무지 잼있었고!!! 누워있느라 허벅지랑 종아리 뒤에는 따끔하게 다 탓지만 ㅠ.ㅠ


그만한 가치가 있는 활동 이였어요 ㅎㅎ 패들링 하다가 팔이 넘 아파서 일분 패들링하고 누워서 다시 떠밀려 가고 ㅎㅎ 이거 좀 반복했지만


파도 칠때 겁나 패들링 하고 타이밍 맞춰 일어나서 파도 타는 그 쾌감이란!!!!!!!!!!!!!! 진짜 최고최고 ㅠㅠㅠ 감격 ㅎㅎ


아직 파도 잘 못타서 선생님들이 보드 밀어줘서 겨우 파도 탔지만 넘넘 잼있었어요!!!!!!!!!!


으 상상하니까 다시 타고싶어요 ...


하와이 가시면 꼭 서핑 해보세요!!! 진짜 보드 타는거랑 차원이 달라용 짱 잼있음!!!







애들도 서핑 무쟈게 잘해요 ㅎㅎ 









ㅎㅎ 마지막 저를 끝으로 마무으리!!!!! 저사진에 왜 파도가 없을까요 ㅎㅎ.. 그냥 서있는거 같네 하하하하 아닌데... 무쟈게 빠름 실제는!!!!!ㅋㅋ


서핑 또 타구 싶다앙~~~ 사실 걍 하와이 또 가구픔 케케케케..


분노3




주소


2586 Kalakaua Avenue

Honolulu, Hawaii 96815


전화


(808) 924-7778

E-Mail: info@hhsurf.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