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빅아일랜드 카일루아 코나다운타운 아기자기한 가게가 많아요~

by FAPE 2014. 8. 21.
반응형

 

 

 

하와이에서 거의 끝 여행스팟이였던 빅아일랜드 카일루아 코나다운타운 입니다!!!

 

여기서 가족들한테 줄 선물들 다 샀더랬죠~ 아기자기한 가게 두 많은게 딱 내스탈이얌~~~~

 

여기서 산 보석함두 제 책상에 잘있답니다. ㅎㅎ

 

처음에 코나 다운타운 가기전, 인터넷 검색으로 어떤곳인지 찾아봤었는데 포스팅이 많이 없더라구용 ㅠ.ㅠ 그래서 완전 시골인줄 알았는데

 

가게들두 많구 음식점두 많았어요 ㅎㅎ

 

 

 

 

 

 

 

빅아일랜드 카일루아만을 따라 쭉 따라걸으면 그곳이 바로 코나다운타운!!!  가게두 구경할수 있고 맞은편에는 바다도 보여서 경관두 좋답니다.

 

저는 보이는 가게마다 들어가서 시간내에 다 보질 못했지요 ㅠ..ㅠ 가게가 엄청나게 많다요~~~

 

 

 

 

 

 

 

카일루아 만이에용!!! 사람도 별루 없고 한적한곳에서 수영을 즐기는 사람들을보니 부럽더군요..

 

나두 걍 수영이나 하구프당~~~~

 

그치만 다운타운 가게 구경하는 재미도 엄청 쏠쏠했답니다.ㅎㅎ 안갔으면 큰일날뻔 햇지요!

 

 

 

 

 

 

 

엄청나게 컷었던 나무를 시작으로 쭈욱 바다를 따라 걸었답니다.

 

 

 

 

 

 

 

걷다보면 이렇게 하와이스런 간판들과 가게를 만나보실수 있으세요 ㅎㅎ

 

저기 물고기 넘 귀엽지 않아요??? 빗물 통하는 통에 물고기 센스있게 달아놨스~~

 

 

 

 

 

 

 

코나 커피두 살수 있어용!!!! 여기가 제일 저렴한 가격이였어요. 아줌마두 친절하시구!!!

 

하와이 커피 유명한거는 다들 아시죵?????

 

하와이 가시면 커피 하나정돈 사오셔두 괞찬은거 같아용

 

 

 

 

 

 

 

커피를 맛볼수 있었던!!!! 저는 젤 비싸다는 맨 왼쪽 커피를 마셔봤답니다. ㅎㅎ 근데 커피맛이 내 입에는 다 똑같은지라 ..ㅠㅠㅠ

 

그래두 맛있었어용 >.<

 

 

 

 

 

 

 

같이간 마리언뉘가 커피를 샀어용 ~ 맛있게 드셨을라나~?

 

 

 

 

 

 

 

걷다보면 abc마트 비슷한 마트가 있었어요. 거기서 아빠 선물로 저 코나 하와이 라고 써있는 미니 서핑보드를 삿어요!!!

 

서핑보드 넘커서 미니보드로 만족 ㅎㅎ!!

 

 

 

 

 

 

 

구역마다 이름이 있더라구용!! 이구역은 코나 반얀 코트에요.

 

아래는 가게이름들!!!! 쥬얼리 가게도 무척 많았어요 근데 비싼건 완죤 비싸구 싼거는 아기자기하게 살만 하답니다 ㅎㅎ

 

쥬얼리 가게에는 하와이스런 쥬얼리 가 많이 있더라 구용 특히 바다생물쥬얼리 짱마나용!

 

 

 

 

 

 

 

물고기자석도 팔구 반지도 잘고르면 싼가격에  살수있는 행운도 있답니다~~

 

 

 

 

 

 

 

스칸디나비아 쉐이브 아이스가게 앞에 있는 귀여운 쉐이브 아이스들!!! 얼굴 넣구 사진찍으면 짱귀요미>.<

 

맛은 못봤지만 괜찮다고들 하드라구용~

 

 

 

 

 

 

 

제가 좋아하는 고래 벽화앞 에서!!!! 고래덕후!!!>.<

 

저런 벽화랑 붓으로 그린 그림들이 많이 있답니다.

 

 

 

 

 

 

 

간판들이 너무 이뻐요~ 색감도 이쁘궁 ㅎㅎ

 

직접 가게 주인이 만들었을거 같은 간판들!!!

 

 

 

 

 

 

 

타투 하는곳도 많았었는데요!! 간판좀 보세요 ㅎㅎ 귀엽긔~

 

 

 

 

 

 

 

코코넛 나무 아래에는 코코넛 조심하라고 표지판을 꽂아 놨어요. ㅎㅎ

 

귀여워랑~ 코코넛이 뚝 떨어진다고 상상하면 으~~ 넘 아플거 가타..

 

 

 

 

 

 

 

여기에는 하와이에서 처음 생긴 교회가 있답니다. 처음 생긴 교회라는걸 듣고 들어가 봤어요~ 엄청 오래 됬겠다!!!!

 

Mokuaikaua Church 모쿠아이카우아 교회

 

 

 

 

 

 

 

 

 

교회 벽이 특이하게 되어 있었어요. 그냥 벽돌을 덕지덕지 붙인거 같은 스탈~

 

 

 

 

 

 

 

내부는 소박하게 되어 있었답니다. 처음 만든 교회라서 그런거 같아요. 그래도 역사는 엄청 깊겠죠?

 

 

 

 

 

 

 

1820년에 설립되었나 봐요. 이백년의 역사를 자랑하는 교회!

 

 

 

 

 

 

 

교회를 나오니까 이렇게 카멜레온이 ㅋㅋㅋㅋ 귀여붕~~~ 지금 사진으로 보니까 가짜같네요.

 

 

 

 

 

 

 

교회 보고나서 가게들을 쭉 봤답니다. 으잉 이건 고래모양 컵인데용 넘 귀엽죠??? 사구 싶었지만 깨질까봐 못샀어요...흑

 

이런 컵이랑 주방용품도 많았어요. 귀여운 소품들도!!

 

 

 

 

 

 

 

가게 아줌마가 데코해 놓은 인어공주 흙ㅋㅋㅋㅋ 귀여워서 찰칵

 

오 저기 제가 말한 해양동물 쥬얼리두 많이 보이네용!!!

 

 

 

 

 

 

 

인어공주랑 뱃사람??? 뭔지는 잘 모르겠지만 현대판 인어공주 스토리가 떠오르군요!

 

 

 

 

 

 

 

귀염귀염한 가게들~ 사진으로 쭉 보실께용!!

 

 

 

 

 

 

 

 

 

저 조개랑 소라 붙여놓은 보석함 삿어요 ㅎㅎ 귀여워서 보자마자 질렀다는!!!! 넘 좋아 저런거~

 

 

 

 

 

 

 

 

이건 프롤로그때 보여드린 와인코르크!!!! 짱 귀엽죠!! 와인 많이 마시는 분한테 선물하면 진짜 좋을거 같지 않나요??ㅎㅎ

 

넘 귀여브~~~ 이런 아기자기한 소품 쥬얼리들이 완젼 많은 코나다운타운!! 빅아일랜드 가신다면 함 구경 가는것도 나쁘지 않습네다~~

 

음식점에서 점심두 먹구 구경두 하구 유유자적 하와이 생활을 즐겨보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