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허츠렌트카 덕분에 하와이 여행 편히 다녔어요~

by FAPE 2014. 8. 23.
반응형

 

 

 

하와이 여행때 잘한일? 그것은 바로 렌트를 한것!!!! 얼마나 편했는지 지금 생각해보면 정말 잘한일 같아요.

 

렌트카를 빌릴때와 안빌릴때의 차이는 당연 돈과 시간!!! 카우아이에서는 렌트카를 타고 다녀서 택시비를 몰랐지만 오아후는 아니였죠...

 

오아후의서의 지출에서 택시비가 한자리 두둑히 차지하고 있었더랬져....하아..  하와이 택시비 비쌉니다..

 

일행이 있다면 렌트를해서 나눠내는게 훨씬 이익이랍니다요!!!! 편하기두 편하고 시간두 절약되고!!!

 

그래서 요번 포스팅은 제가 하와이에서 렌트한곳 허츠렌트카! 입니다.

 

(잡설이지만 뭔가 이번 허츠렌트카 표지 맘에 드러용 ㅋㅋㅋ캬캬)

 

 

 

 

 

 

 

카우아이 리후에공항에 도착하자마자 저희는 부리나케 짐을 끌고 허츠렌트카 픽업카를 타러 갔어요.

 

공항픽업서비스를 48시간전에 사전예약했기 때문에 허츠렌트카까지 편히 갈수 있었어요.

 

후훗 스마트한 예약!!!! 예약하시는거 한국에서 귀찬다고 그냥 오시면 하와이에선 곱절루 고생한다는거 걍 한국에서 다 끝내고 여행해요 우리..

 

여튼 ㅋㅋㅋㅋ공항 픽업서비스 이용하시려면

 

전화번호

 

82 2 1600 2288

 

또는 이메일

 

reskorea@hertz.com

 

일루 예약하심 된답니다. 미리미리 예약하구 여행 편하게 하자구용~

 

 

 

 

 

 

 

친절하신 아저씨 덕분에 허츠렌트카 까지 편히 입성!!!

 

귀여븐 허츠카얌 수고했엉~~~

 

 

 

 

 

 

 

뭐지... 사람이 예상했던것보다 넘넘 많았어요.

 

다들 렌트하려는가바~~~

 

 

 

 

 

 

 

렌트카를 픽업하기전에 사전에 준비해야 할것 들이 있어요!!

 

1. 신용카드

 

2. 국내운전면허증 및 여권

 

3. 국제운전면허증

 

이렇게 3개가 필요하답니다~ 우리서로 ~ 잊지말아요~~~♬

 

 

 

 

 

 

줄서있는 사람들... 후엉 빨리빨리에 적응된 저는 답답해 지려 합니다.

 

근데 저희만 답답해 하는거 같았어요ㅋㅋㅋ 하와이사람들 다들 유유자적 여유로와~ 다른 서양인분들도 아무렇지 않은듯 천천히 차례를 기다리더군요.

 

저두 느긋한 여유로움을 배워야겠어요. 넘 빨리빨리 생활하다보니 ㅠㅠ 습관이 베였나바영 흑흑..   말이 딴데루 세려 하네요 또 ㅋㅋㅋ 여튼!!!!

 

줄이 길더군요.. 그치만 빠른것 추구하는 저니까~

 

 herts gold plus rewards

 

회원가입을 하고 예약을 했지요!!! 회원가입 하면 더욱더 신속하고 누구보다 빠르게 차량픽업이 가능하답니다.

 

후후 클럽골드인 사람은 쩌어기 오른쪽 구석에 가서 빨리 픽업가능!!!

 

회원가입 하면 할인혜택도 있고 서비스두 있다네요!!! 회원가입하는데는 당욘 무료!! 홈페이지 잘 읽어보시구 예약하세용 ㅋㅋㅋㅋㅋ

 

 

 

 

 

 

 

허츠 넘버원 클럽 골드앞에서 빠른 픽업을 하려는 우리!!!!

 

서류를 작성하고 나서 픽업차량을 받아냈어요~  우리차는 미드에서 많이 봤던 쉐보레 차 더군요!!! 멘탈리스트에서 맨날 쉐보레차 타고 다녀서

 

뭔가 쉐보레 차 좋았는데 후훗 시작부터 신나는군!!!(ㅋㅋㅋ 미두 덕후티내즤마릐라..)

 

 

 

 

 

 

 

 임차계약서입니다. 임차계약서에는 계약자이름 대여한 차량정보 체크아웃정보 대여료 등등 모든정보가 다 적혀져 있어요.

 

꼼꼼히 읽어보시는 센스!! 영어라구 겁먹지 말구 어서어서 읽으란 마럇!!!!!

 

 

 

 

 

 

 

저희 렌트카에는 네비게이션을 추가로 달았답니다.

 

네이게이션은 사전예약시 요청가능해요!!! 추가 요금 내고~ 네비 달고~ 편한여행 굿뜨!!

 

 

 

 

 

 

 

카우아이에서 편하게 잘 타고 다녔던 쉐보레 허츠렌트카~ 지금 생각해도 잘했단 말이지????

 

후헤헤헤헤 렌트카 연료 꽉채우고  반납하시는 센스! 그게 더 싸다는거~ 

 

그리구 아시아나,대한항공 마일리지 적립두 되니까 자세한 사항은 꼭꼭 잘 알아보시고 이용하세요

 

 

허츠렌트카 홈페이지

 

http://www.hertz.co.kr

 

하와이 예약관련 홈페이지

 

http://info.hertz.co.kr/pickup/hawaii.htm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