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카우아이 비치 리조트 하와이 카우아이 호텔 추천

by FAPE 2014. 8. 30.
반응형




처음 카우아이에서 묵었던 카우아이 비치 리조트 입니다. 자연과 더불어 잘 정돈된 야외 수영장이 너무너무 맘에 들었던 호텔!!!


깔끔하고 정감있었던 하와이에서 묵었던 호텔중 다시 가고싶은 호텔입니다. 사람도 많이 없고 요양하기 딱 좋은 호텔 이랄까?


여튼 넘넘 만족도가 높았었던 호텔이에요^^








호텔 로비입니다. 그리 화려하진 않지만 있을건 다 있고 깔끔해서 좋아요~








맨처음 도착하자마자 체크인을 합니다. 여기 직원분들 모두다 친절하시고 넘넘 좋았아요 >.<


제가 느낀바로는 이렇게 카우아이 섬처럼 사람들이 많이 오지 않는 섬일수록 직원분들이나 주민분들이 더 친절하시더라구용 ~


그래서 카우아이 머무는 동안 많은 친절을 받았답니다.








짐을 풀러 방에 가볼까요? 복도는 이렇게 정갈한게 맘에 드네요~








딱 방에 도착하자마자 휭~ 한번 둘러봤어요 


깔끔하고 좋았어요!!!!! 오오 좋은데~? 라고 연발 ㅋㅋㅋ 기대이상의 방이였어요.








침대 하나에 쇼파 책상 그리고 티비 옷장 있을건 다 있는 아늑한 방!


그리 크지도 좁지도 않은 딱 적당한 사이즈인거 같아요. 흐잉 넘 조앙


2박동안 편안하게 묵었었떤 호텔 ㅠ.ㅠ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하와이 첨 도착하고 묵었던 호텔이라서 더 그리워요..

 

또 가고 싶은 맘뿐 흑








소파는 나중에 옷걸이가 된답니다. 호호 ㅋㅋㅋㅋㅋ 제대로 앉아본적이 없었던 쇼파 그래두 퐁신퐁신 편했지라~








침대도 맘에들고 액자도 맘에 들었어요. 딱 깔끔 그자체 아닌가요? 아늑하궁 ㅎㅎ


이 호텔 사실 하와이에서 묵었던 호텔중 가장 좋았어요 저는 뭔가 그냥 좋았어요ㅋㅋㅋㅋ


수영장이 넘 좋아서 그른가~  물 좋아하는 여자이뉘까 호호








티비도 있고 커피 포트도 있고, 저편에 거울도 있궁 있을건 다있네요~








화장실도 깔끔!








젤 맘에 들었던 발코니 경치!!!


수영장두 한눈에 다보인답니다. 야자수들이 곳곳에 심어져 있는데 경치가 ~ 캬~~








넘 아름답죠???? 젤 맘에들었던 수영장이 죠기 있네용~








저희방은 오른쪽을 내다보면 바다까지 보인답니다. ㅎㅎ 


정면으로는 수영장이 보이고 경치가 넘 좋았어요.


호텔들은 발코니에서 보이는 경치에 따라서 방 가격이 달라진다고 하던데 저희는 수영장도 보이고~ 바다도 보이고~ 좋았던 방이였어요.^^








이렇게 서비스로 마카다미아 쿠키랑 물을 주셨어요!!!!


물은 진짜 없어선 안될 필수품~


ㅋㅋ 그리고 침대 커버 뭔가 하와이 스러운게 지금 다시보니 이뿌네용>.<








나갓다가 놀다오니까 벌써 저녁이 됬어요. 저녁 경치가 더 아름다웠어요.횃불 비슷한걸로 불을 밝혔는데 분위기 짱짱!!


가만히 있을수 없어서 나가서 산책 하기로 했지요~









넘 피곤해서 수영장은 못들어 가고 그냥 벤치에 앉아 있기로 했어요.


다음날엔 꼭 수영을 할테다!!!! ㅎㅎ 저녁이 되었어도 불이 어느정도 밝혀주니까 무섭지도 않고 넘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이렇게 진짜 난로같이 불난로가 있었어요. 저녁에 좀 추웠는데 여기 앉아서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ㅋㅋㅋㅋ


따뜻했었는데... 그리우다~~~~~


뭔가 캠프파이어 하는 느낌???? 흠흠 넘 어둑어둑해지기전에 들어가서 잤답니다.








아침이 밝아서 호텔을 한번 휭 돌아볼려구요~


사진막찍어두 다 이쁘게 나온거 같은 착각이 들게 하네요 ~








어제 따뜻한 온기를 줬던 난로!!! 저녁이 더 이쁜건 당요네~~~~~








카우아이 비치 리조트 라고 되어 있는 여서부턴 수영장을 보여드릴께요!


넘넘 좋았었던 수영장~








캬~~~ 깨끗한 물 !!!보기만 해두 뛰어들고 싶다능!!


여기 수영장이 되게 넓직넓직하구 180미터 깊이의 수영장두 있구 ㅎㅎㅎ 들어갔다가 죽음을 느꼈지만...


물도 저녁에는 따뜻해 져서 넘넘 좋았어요 진짜 !!!! 수영 맘껏 했다는~








이렇게 인공 폭포도 있었어요. 저기 아래에서 신선처럼 물맞으면서 놀아야 해여 ㅋㅋㅋ








진짜 보기만해두 넘 아름답지 않아요??? 너무 잘해논거 같아~








여기는 스파에요 뜨신 물이 퐁퐁 나오는데 진짜 저녁에 피로 풀때 최고!!!!!!


완죤 좋아 저녁에는 분위기가 더 좋아요 물에 조명이 있어가꾸!!!








바다 근처에 있는 어린이 풀장 미끄럼틀도 있어요. 저 멀리 바다가 보여서 경치도 즐기고 수영두 하구 








머리만 동동 나온 어린이들~ 벌써 수영하러 나왔꾸나~


나두 같이 들어가구 싶다 하하하


뒤 배경에 구름 넘 이쁘지 않아요?








미끄럼틀을 탔었어야 했는데... 하와이 여행동안 저런 미끄럼틀 한번도 못타봤어서 넘 아쉬워요 흑흑








꺄 바다로 나왔어요 . 바다에서 호텔을 보니까 야자수들이 더 이쁘리 하네요~







ㅋㅋㅋㅋ 저 고양이 여유를 즐길줄 아는 고양이 ~~


잔디밭에 누워있는데 넘넘 부러웠다는 흑








바다에서 수영두 가능한가 했는데 해파리 나오고 물살이 거세서 수영은 하지 말라구 하더라구요.


그치만 워낙 호텔 수영장이 잘되있어서 호텔에서 만족하기로~


바다가 곧바로 이어져 있어서 뭔가 자연도 즐길수 있고 좋았어요~








다시 호텔로 돌아왔더니 이런것도 있더라구용 아이스 랑 음료수 기계!!!








물 시원하게 마시구 싶을때 얼음 떠다가 담가놓으면 굿굿!!!!!


호텔에 이런것도 있는거 첨알았네요








그리고 호텔 안에는 기념품 가게가 있었습니다. ㅎㅎ 여기서 사진 않았지만 특이한 카우아이에서만 볼수있는것들이 많았어요.


카우아이 하면 닭으로 유명한데 어딜가나 닭이 돌아다녀요 막 ㅋㅋㅋㅋ


왜그러냐구 여쭈어 봤더니 옛날에 닭농장이 무너져서 닭들이 다 탈출했다네요 그래서 아직도 그 닭들이 아이 낳고 잘 살고 돌아다닌다고 ㅎㅎ


신기한게 여기 주민들은 닭을 안잡고 그냥 내비두더라구용 ㅎㅎ 하와이의 여유 역쉬!!!!!! 카우아이 오시면 닭 흔히 길바닥에서 보실수 있으세요 


기념품들도 닭이 그래서인지 많더라구용~








닭코너? ㅋㅋㅋㅋ 닭으로 된 기념품들 귀여워서 쥬금>.<


2박동안 넘넘 좋았었던 카우아이 비치 리조트!! 다음 포스팅때는 조식과 저녁 먹었던 음식들 포스팅 할께요 여기 음식들 진짜진짜 다 맛있었어요.


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