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고래찾아 떠난 비숍 박물관

by FAPE 2014. 9. 10.
반응형

 



하와이 오아후에서의 첫 지식인다운 장소!!ㅋㅋㅋㅋ 나머지는 다 놀고 쇼핑하구 먹구 이런거 였지만 한번쯤은 이런곳 가줘야 하지 않겠어용??


그래서 선택한 비숍 박물관, 이름하여 비숍 뮤지엄 오브 아트~~~


왜 하필 비숍 박물관이냐구용??? 왜냐믄 제가 젤 좋아하는 고래가 있기 때문!!! 표지 보시면 저 큰 고래 있자냐여~? 그거 보고 한눈에 반해서 가게 됬다~ 이말이졍 호호


실제로 봤드니 뭔가 해리포터의 호그와트 성 같았구 좋았어요!! 대만족>.< 





 



음 푸르른 날에 비숍 뮤지엄을 오게 됩니다. 하아 하늘좀봐 넘 푸르지 않나요??? 날씨두 완죤 좋음좋음~


근데 사람 완죤 없었어요 ㅎㅎ 이른시간이라 그른가 음.. 여기는 박물관이런곳 인기가 많이 없나바영 ㅠ.ㅠ 나름 잼있는뎅~


입구에서 찰칵~ 





 



특이한게 입구에서부터 기프트샵이 있드라구용 ㅋㅋㅋ 우리나라는 맨날 끝나면 있던데.


기프트샵의 굿즈들을 뒤로한채 바이바이~ 어여 박물관으로 들어갑니다.





 



가격이랍니다~ 저는 성인이니 19.95내야함! 비싸다.... ㅠ.ㅠ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건물 들어가 보았습니다.


들어가보니 우주관측소? 이런곳이였어요. 시원한게~ 나오고 싶지 않드라구용 ㅎㅎ





 



커다란 지구 모형 초등학교 체험학습 온거가타~ 카캬캬캬





 



비숍 박물관의 메인이라 할수 있는 건물!!! 이곳에 바로 제가 기대하던 고래 모형이 있어요!!!!


끙냐~ 빨리가자가자~~~~





 



ㅎㅎ 건물안에서 이렇게 찍으니까 뭔가 맘에듬 





 



안에 들어가니까 이렇게 스티커를 나눠준답니다. 이거 붙이고 다녀야 해요!!!

입장권 같은건가? 그래서 가슴팍에 살포시 붙였지요.





 



웰컴 비숍 뮤지엄~ 음 다 영어로 되어 있어요.ㅠ.ㅠ.ㅠ.ㅠㅠ.


일본인들을 위해서 일본말 잘하시는 도슨트분 계시던데 우리는 한국인 흐규 우리끼리 그래도 재미있게 잘 다녔어요.





 



맨처음 카히리룸으로 들어갑니다. 이렇게 룸마다 이름이 있더라구용~




 



카히리 룸에 대한 설명들~ 





 



저 길다란거가 무엇인지는 아직까지도 의문인채로 남겨져 있땁니다. 저거 박물관에 엄청 많든데 대체 뭐하는 물건인지... 아시는분.. 댓글로좀. ㅠ.ㅠ


초상화가 많았어요. 





 



비숍 뮤지엄에서 인증샷두 찍궁~ 소니 미러리스 알파 5000 셀카모드니 혼자서두 잘찍는답니다 호호 180도 회전하는 액정때매 어딜가든 셀카찍을때 편한거 가타영~


피부 보정두 되궁 굿굿굿~~ 알파 5000을 가져간건 신의 한수였뒤~




 




갤러리도 있습니다. 많은 그림들과 수공예품들이 있어요~


나른나른 여유롭게 구경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맘에 들었던 작품!!! 저 산모양의 작품 색감 넘 이쁘지 않나요???? 저런 손으로 만든 공예품이 많드라구용~





 



뜨둥!!! 드디어 고래를 볼수 있는 하와이안 홀!!!!!!


여기 호그와트 같아용 넘 멋있어요. 비숍뮤지엄의 상징 홀이라고 할정도로 정말 멋졌어요~~~~~~~~~~





 



꺙 가자마자 보이는 고래랑 상어들!!!!! 천장에 저렇게 매달아 놓다니!!!!!


저런거 느므느므 좋양>.< 난간두 나무로 만들어 놔서 분위기도 좋습니다. 여기서 사진두 많이 찍었어요.





 



상어 !!! 실물크기랑 똑같이 만들었나봐요 음청커~





 



가오리두 둥둥 떠다닙니다.





 



이고래가 실제 크기래요!!! 어마어마하다잉 저렇게 큰 고래라니!!!!!!!


진짜 고래 덕후인 저능 보는것만으로두 감격!!!!



 


 



그리고 이 홀에는 하와이 전통 장식품, 의상, 물품들이 진열되어 있었어요.


영어라서 설명을 대충 보긴했지만 이건 무었에 쓰는 걸까 하면서 보니까 재미 있뜨라구용~


저건 레이!!! 목에거는 목걸이 같죠? 딱봐두




 



ㅎㅎ 그리고 하와이 전통 악기두 직접 체험해 볼수있는 코너두 마련되어 있답니다. 직접 화면을 보고


따라할수도 있어요 ㅋㅋㅋ 비디오 틀어주는데 거기 나오는 할아버지 엄청 연주 잘하셔용~





 



비상하는 새 


ㅋㅋㅋ 갈매기 인가영 징짜 크다잉~





 



오옷 그리구 보석두 있었어요. 넘이뿌!!!! 





 

 



이렇게 어깨에 씌우는 것두 많았어요. 마치 망토같은??





 



하와이 스러운 모자랑 악기들 모자 넘 귀엽지 않나요? 꽃들로 장식해놨네요~





 

 



마지막 나가기 전에 조개들도 진열되어 있더라구용 아름다운 조개들~ 바닷물 깊이에 따라 사는 종이 다른가봐요.


어렸을때 바다에서 조개랑 소라 많이 주웠는뎁





 



ㅋㅋㅋ 그리구 신기했던 자이언트 조개껍질


제발 만져달라네요~ 너무 커서 가짜인줄 알았어요. 그치만 진짜~ 인어공주에 나오는 조개같앙 저기에 내 머리만한 진주가 있음 딱인데~





 



비숍 뮤지엄 안에 건물은 많았어요!!!


영화 뮤지엄도 있었고 다양한 볼거리가 가득가득~





 



날씨도 너무 좋고~ 

 

여유롭게 박물관 산책두 하고 좋았습니다~






 



백조얌 안뇽~





 



그리고 모아이 석상두 있드라구용 ㅋㅋㅋㅋ 잔디밭에 떡하니 홀로 있던 모아이.


뭔가 하와이랑 잘어울리는것 같기두 하궁? ㅎㅎ 모아이 석상이랑 같이 서있으면서 콜택시를 기다렸답니다. 여기까지 비숍 뮤지엄 체험기가 끝~~~~




비숍 뮤지엄은 화요일 휴무에요!!!!


오전 9시에 오픈하고 오후 5시에 문을 닫는답니다. 


위치


1525 Bernice Street Honolulu, HI 808.847.3511



전화


808.847.3511



http://www.bishopmuseum.org/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