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KCC 파머스 마켓 - 오아후에서의 장터구경

by FAPE 2014. 9. 29.
반응형



여행을 가게되면 꼭 가고싶은 그 나라별 특색이 살아있는 장터 아님 마켓들!!!! 열리는 요일이나 날이 정해져 있어서 가게되면 운좋다~ 하면서 재미있게 구경하곤 하는데요~


이날두 역시 스케쥴이 딱딱 맞아 떨어져서 토요일오아후에서 손에꼽히는 KCC 파머스 마켓에 갔어요!!!


마켓에서 뭘 팔까 기대하면서 갔는데 진짜 사람두 북적북적하고 가길 잘했다~ 요 생각 딱 나드라구용 ㅎㅎ 추천추천 시장구경이 젤 잼있다는!!!!! 








아침일찍 가게되서 사람 별루 없겠지? 하며 갔는데 이게 웬일??? 사람이 아주아주 많았어요 ㅎㅎ


엄청난 인파에 우오!!!!! 뭐길래!! 이럼서 달려갔다는!!








입구에 도착!! 택시타고 와서 편하게 왔지롱~~~


여기서부터 구경을 시작해 볼까요?? 넘처나는 사람들과 활기에 압도되서 심장이 두쿤두쿤 헤헿








사람들이 줄지어 서있는 부스가 있떠라구용 과연 무엇을 사려고 이렇게 줄을 슬까 하고 보면


거의다 먹거리 였어요 ㅎㅎ 아침안드시고 곧바로 오셨나봐요 저희는 아침 호텔에서 조식으로 아주아주 든든히 먹구와서.... 맛난음식 하나두 못먹었어요...


여기 맛있는거 진짜 많이 팔던데... 흑흑 혹시 파머스 마켓 가시면 아침 드시고 가시지 마세요~~~ 맛난 피자랑 전복구이 파스타 많답니다.ㅎㅎ








길에서 파는 꽃! 넘이뻐서 찍어봤지요~ 요즘 한국에서 생화 카페나 음식점에서 데코로 같이나오던데 ㅎㅎ 그거 생각나네요. 데코꽃








아줌머니가 나오셔서 파는 꽃이였어요. 한번도 보지 못했던 꽃도 있었어요. 신기신기!!!








윽!!!!! 너무 맛있었던 마카다미아... 하와이 마카다미아 완죤 유명하죠~~~~~ 맛도 다양하고 그중 저는 양파맛이 젤 좋답니다.


마카다미아는 어디든 맛도 많고 저렴하게 살수 있는거 같아요. 하와이가시면 마카다미아 꼭 사가지고 오시길~

 

많이좀 사올껄 ... 야금야금 먹다보면 완전 빨리 먹는답니다. 삼일도 안되서 다 먹은거 같은 기분이...







완젼 인기 많았던 전복구이!!!!!! 일본인 분들이 많이 사드시더라구용 저희도 먹을려다가 어마어마한 줄을보고 포기...


파머스 마켓 쳐보면 전복이 유명하다고 했는데 사람이 넘많아...흑흑 줄서서라두 먹구올껄 ㅋㅋㅋㅋㅋ 








뭔가 버터 소스? 같은거 발라줘서 더 맛있을거 같아요.. 하아..








아일랜드 진저 에일~~~


배불르니 진저에일이나 맛보도록하죠~~~~ 하하 여기도 줄서서 기다려야 한다능








드뎌 진저에일 겟!


음.. 한국에서 맛보던 달짝지근한 진저에일??? 아닙니다 ㅎㅎ 진짜 진저 생강 생강맛 하하 생강맛 납니다.


시럽 뿌려달라 할수도 없고 호호 그냥 머금 >.<








장터나 구경 하도록 합니다. 여러가지 신선한 과일들이 많 더군요. 


과일 많이 사갈려다가 넘 무거울까바 오늘은 그냥 구경... 흑 여행객은 이래서 안조앙 짐이 무거우면 돌아다니기가 불펴넹~








오 우리나라에서 유행하기 시작한 여주가 저기 있네요.


좀더 색두 연한것이 덜 쓸거같단 생각이...?ㅋㅋㅋㅋ








하와이 꿀이 있어요. 하와이는 꿀로도 유명하지요~ 꿀통이 넘 귀여움 ㅋㅋㅋㅋㅋ 곰돌이양 곰도리~~~~


저거 사고 싶었으나 흰색 꿀을 꼭 사야된다고 책에서 읽었는 지라 흰색으로 된 꿀을 삿지요 저는~








맛도 볼수 있게 해놨답니다. 어딜가든 다 맛을 볼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배부르지만 맛은 꼬박꼬박 보는 저!!!! 








오잉 촬영두 하고있네요??? 뭐징/??? 하구 구경 !!!!!!








일본 방송국에서 왔네요 ㅎㅎ 하와이에 일본인 정말 많은거 아시죵?????


어딜가나 일본인이 꼭 있어요 일본인은 하와이를 좋아해~~~~ 








꽃이 많은거 보니 기분이 좋아지기 시작합니다. 날은 좋고 꽃도 많고 사람두 북적북적


기분 좋아라~~~ 사지 않아도 구경만 해도 재미가 마구마구~~~~~~








에그 후르츠!! 첨보는 과일 이것은 무슨 맛일까???


특이한 과일 한번쯤 사고 싶었지만 모험일까 두려워 돈은 지갑에 고이고이~








편하게 다 짤라놓은 과일두 팔았어요. 아.. 리치랑 파파야 먹구싶다 잊을수 없는 그맛..ㅠㅠ


하와이 과일 짱맛 허니맛 흐흐흐








제가 먹구 실망했던 코코넛 음료도 있네요 호호 








으윽... 아침 왜 먹구 갓니..... 이렇게 맛있는 음식들이 일회용 포장지에 준답니다..


저거 먹는거 지나가면서 봤는데 어마어마하게 양 많구 ㅠㅠㅠㅠ 맛있게 생겨서.... 구경했따는..


새우 크림파스타... 먹구싶어요..








신기했던 초록색 음료!! ㅎㅎ 시도해 보고 싶었지만 내 예감이 하는말 


"저건 분명 풀뜯어먹는 맛이 날꺼야.. 제발 사먹지마"


그래 그러도록 하지 풀은 싫헝~~ 뱌뱌 








동화속에 나올것 같은 를 팔고 있어요 ㅎㅎ 어릴때 디즈니랜드에서 말이 왕그작 씹어 먹었었던 무!!








ㅋㅋㅋㅋㅋㅋㅋ이거 진짜 만화속에 나오는 당근같이 생겼죠???


신기행!!!!! 만화라서 미화시켜서 그린건줄알았는데 진짜루 이렇게 생김 당근이 ㅋㅋㅋㅋㅋㅋ 풀까지 완벽함!!!!!!!!!!








오우 여기 베이커리두 장난 아닙니다. 냄새가 아주그냥~~~~~~~


사먹고 싶게 만드는 비쥬얼과 향








갓 지어나온 빵인듯!


완죤 신선해 보였어요~~~~ 그치만 사질 몬해~ 배가 불러어~~~~~








오후 날도 좋고 후헤헤헤헤 시장 구경은 재미있기만 합니다.


끝이 보이지 않는 시장!!! 규모가 은근 크더라구요 언제 끝나나 하며 돌때쯔음 끝!!








이건 커피!! 하와이에서 꼭 사야하는 커피 코나커피지요~

일행중 한 언니가 샀다는데 엄청 맛있대요 나두 살껄...








갑자기 비가 내려서 파머스 마켓 뒤켠으로 피신했더니 이렇게 선인장이랑 엄 청 큰 나무들이 있는 정원이 똭!!!!!!


뭔가 해리포터에 온거같은 느낌 ㅋㅋㅋㅋ 선인장이 무쟈게 컷어요.








이것보세요 사람보다 커 ㅋㅋㅋㅋ


꽃도 많이 펴있고 여기두 비 피하면서 어슬렁어슬렁 구경했답니다.








하와이에서 꼭 사야한다는 흰꿀!!!! 겟!!!!!!!


맛나요맛나~~~ 이거 하나때매 무거워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하나때매 무겁다고 한건 엄살이지만 ㅋㅋㅋㅋㅋ


이것만 딱 사고 쇼핑은 안했답니다. 다 아이쇼핑 구경만~~~ 


저거 아직두 부엌에 있답니다. 맛있쪙 호호 통도 넘 이쁜것이 아름답웡 잘먹고 있습니다.








바닥에서 주은 이름모를 열매를 끝으로 바이바이~~~~~ 


KCC파머스 마켓 잼났었어요~~~~ 


마지막으로!!



내가 생각한~ KCC 파머스 마켓에서 사야할 것들  목록



커피


마카다미아


전복구이


피자





KCC 파머스 마켓 (KCC FARMERS MARKET)


주소 : 4303 Diamond Head Rd., Honolulu, Oahu, HI 96816


매주 토요일 화요일 운영


토요일 운영시간 7:30~11:00


화요일 운영시간 16:00~19: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