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소니 a5000과 함께했던 Hawaii♥

by FAPE 2014. 9. 29.
반응형



제가 하와이 여행동안 쭈욱 가지고 다녔던 카메라는 소니 a 5000 일명 송혜교 미러리스 랍니다. 


미러리스라 함은 데세랄보다는 가볍고 똑딱이보다는 성능좋은 데세랄과 똑딱이의 중간단계라고 생각하시면 편해요.


데세랄을 사려했지만 너무 무겁기에 미러리스를 질렀는데 미러리스도 간편하고 사진도 잘나오는것이 여성분들에게 딱! 안성맞춤이지요.


또 미러리스 카메라에 렌즈를 바꿔끼면 그것또한 굿굿!! 사진 진짜 잘나오더라구용~ 단렌즈 질르고 싶다는...


ㅋㅋㅋㅋ 여튼 제 미러리스 카메라 살짝 보시고 하와이에서 미러리스로 찍은 사진 보실께욥!!!







저의것은 흰색입니다. 외관부터 소장하고 싶게 생기지 않았나요??? 그리고 소니 미러리스를 산 이유중 하나가 바로 180도 회전하는 액정!!!!


셀카찍기에 제격이랍니다. 진짜 넘 좋다능 >.< 가벼워서 셀카 찍는것두 어렵지 않아요.



































액정이 어느 각도로나 기울어 져서 하이나 로우로 촬영도 간편하답니다. 








한손에도 쏙 들어오고 후레쉬가 직접 카메라 안에 내장되어 있어서 간편함!!!! 


그리고 셀카 찍을때 자동 피부 보정해주는 기능이 있어서 피부가 드르버두  쌩얼이어두 이쁘게 나온답니다. 그것때매 샀음 사실..ㅋㅋㅋㅋ


여자는 역시 셀카가 잘나와야 한답니다. 호호 들고 다니기두 편하구 자동 피부 보정되고 화질도 좋으니 데일리 카메라로 좋음!!! 


여튼 하와이에서 찍었떤 사진 볼께욥!!! 하와이 사진 쭉 보니 다시 가고 시프네용~







뭉게뭉게 구름 푸른하늘 푸릇한 초록색이 아름답다~





아우 저 하늘 선명한것바영 ~




마켓에 있었던 귀여븐 거북이




아 이사진 쫌 많이 맘에 드는듯요.


케케케 꽃 이쁘죠?





엄청 크다랫던 나무!!!! 




카할라 호텔의 샹들리에랍니다. 이거 완전 이쁨!!




카할라 호텔의 뷔페... 맛났었지.. 너무맛남




토이카메라 효과로 찍은 하와이에서 산 쪼리!




요것두 토이 카메라 짤




캬 서핑선생님의 뒷모습이네요 




요로코롬 한손으로도 셀카가 가능!





인물사진 잘나온답니다~ 굿굿


배안에서의 즐거웠던 한때



ㅇㅓ우 음식사진 장난없엉 ㅋㅋㅋㅋㅋ 랍스타 이지요




폭포도 함께~~ 미니어쳐 효과







마지막으로 제가 지금 먹고싶은 토마토 치즈 샐러드 츄릅~


사진보니 또 하와이 달려만 가고 싶소~~~~


소니a5000으로 찍은사진은 하와이 카테고리 글 전부다 입니다. 한번 구경해 보세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