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하와이 오아후 맛집 헬스바에서 꼭 먹어야 하는 아사이볼!!!

by FAPE 2014. 9. 30.
반응형




저는 빙수를 참 좋아라 합니다. 아이스크림 종류면 다좋음 사실 ㅎㅎ


근데 제가 하와이에가서 먹고 반한 음식이 있었는데 그것은 바로 하와이빙수라고 불릴수있는 아사이볼!!!!!!!! 


우리나라 빙수라 하면 너무 달달한게 건강에 그리 좋지 않은거 같은 느낌이 들지만 하와이 아사이볼은 그렇지 않다는!!!


모두다 과일 또는 견과류 등등 몸에 좋은것들로만 구성되어 있는 아사이볼!! 먹고 반했어요 ㅠ.ㅠ. 왕젼~~~ 맛있어요.


오아후에서 맛집으로 유명한 헬스바 (health bar)에 가봤는데요! 가길 잘했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었던 아사이볼이였답니다.


우리나라에두 많이 들어왔던데! 과연 그 맛이 날런지 ~ 함 먹으러 가야겠군요!! 








다이아몬드 헤드 kcc파머스 마켓 근처에서 조금 걸어가면 위치해 있는 헬스바입니다. 여기 아사이볼이 진쫘 마쉿성~~~~


미리미리 하와이 가기전에 맛집 탐색했었는데 여기가 손에 꼽히는 곳이라는군요!


기대기대 과욘!!!! 저희가 넘 빨리 도착해서 사람들이 밖에서 기다리고 있더라구용 유명한가보이~








가게는 소박하게 생겼답니다. 그래도 개성이 매우 뛰어난 가게 였어요 ㅎㅎ 하와이 스럽당~








칠판에 써놓은 메뉴들 스무디도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 그치만 저희는 아사이볼을 먹으러 왔기 때무넹~


아사이볼 먹으러!!! 고고!!








오옹 3가지 종류의 아사이볼이 있군요!!!! 저희는 제일 잘나가는거 추천해달라고해서 그걸 먹었지요.


근데 이름 까무금... 가게 되시면 추천해 달라고 하세요 ㅎㅎ 알아서 해줌.. 가격도 만원? 정도입니다.








드뎌 오픈했어요!!!! 꺄악 일빠로 들어가야해!!!!!!


두쿤두쿤








앗 그리고 오픈시간과 마감시간입니다. 보시고 때맞춰 가는 센스!!!


저희처럼 너무 일찍가서 기다리지 않도록 하여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약간 정신없을수도? 있는 인테리어 ㅎㅎ 그래도 아기자기한게 이뻤어요~








메뉴판도 뭔가 가게 인테리어랑 잘 어울리게 ㅎㅎ 알록달록~~


뭐가 엄청 많길래 주문이 힘들었지만 추천메뉴로 무난하게 아사이볼~








하와이 st 자유로운 언니들이 흥겹게 아사이볼을 만들어 준답니다. 엄청 쿨하고 재미있게 장사하는거 같았어요 ㅎㅎ


으앙 바나나두 있넹~ 아사이볼 기다리는동안 가게 탐색이랑 언니들 구경구경 ㅋㅋㅋ








가게 근데 넘 하와이스럽구 이뻣어용 ㅋㅋㅋㅋㅋ 다 직접 꾸민거 같은 가게 소품들과 그림들이 걸려있었어요.








천장에는 이렇게 그림들이 붙어있었지요. 물고기도 떠다녀 ㅋㅋㅋㅋㅋ 역시나 빠질수없는 서핑보드도 있네요.








꺙!!!!!! 가게를 둘러보는 동안 아사이볼이 나왔답니다. 흐어허어허


맛난 과일이 다 몰려있네요. 바나나 블루베리, 땅콩, 딸기 그리고 단맛은을 뿌려줌으로써 마무리!!!


설탕같은게 하나도 없고 다 천연재료로만 만들어 졌답니다. 저 보라색 살얼음같은것도 완죤 마싯성!!!!!! 신세계라 할수있땁니다.


또먹구싶네요.. 하와이 가면 이거 꼭꼭 먹어보세용 완죤 마싯성~~여기가 아니라도 아무데서나 추천추천








개눈감추듯 먹었네요 맛있어서 ㅎㅎ 우리나라에두 더 많이 대중화 됬으면 합니다. 완죤 웰빙 음식 조아조아 >.<


다이아몬드헤드 오르고 나서 더우니깐 아사이볼 먹으면 완죤 굿! 헤헿 드셔봐야 ~ 압니다.









ㅎㅎ 허겁지겁 먹고있는 짤을 끝으로 뱌뱌~~~~~~~~~




위치


3045 Monsarrat Ave#5, Honolulu, HI 96815


전화번호 


(808) 732-874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