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삼청동 레트로나파이 카페 바나나크런치 맛나요~

by FAPE 2014. 12. 31.
반응형





북촌 놀러 갔다가 삼청동 카페거리 구경구경하다 우연히 들어간곳!!


" 삼청동 레트로나 파이!!!! "


처음엔 유명한곳인지 몰랏는데 파이랑 타르트 빵들이 유명한 곳이였어요!


가장 잘나가는 케이크가 뭐냐고 물어서 ㅋㅋㅋㅋ 먹고온 바나나 크런치 타르트!!! 완죤 맛있음!! 대성공 했던날이였죠 ~









밥먹구 와서 배부르니 저희는 바나나크런치랑 녹차라떼, 아메리카노~


정갈하게 나오는 디져트!








음료는 여느 카페랑 비슷!








바나나 크런치!!!


단면과 윤기 좌르르 흐르는 바나나...


또먹고 싶으네요 ㅠ.ㅠ... 저 타르트가 특이한맛이 나는게 뭐가 오독오독 씹히는데


그게 크런치 인거 같아요!!! 식감도 특이하구 맛도 넘 달지도 않고 맛있게 먹었네요.








적당히 구워진 바나나~









둘이서 또 시킬까? 하면서 맛나게 먹고 왔답니다.


북촌놀러가시거나 삼청동가실때 한번 들러서 바나나크런치 드셔보셔요~


여기 타르트 종류도 많구 맛남 ㅎㅎ





지도 위치 가는길



큰지도보기

레트로나파이 / 테마카페

주소
서울 종로구 팔판동 17-2번지
전화
02-735-5668
설명
삼청동 카페 골목에 위치한 파이 전문 베이커리카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