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연어롤 맛집 현초밥 대학로 일식집

by FAPE 2014. 8. 13.
반응형

 

 

연어 덕후인 저!!!!! 맛있다는 연어를 찾아 다니는 재미들린 요즘!

 

연어롤 맛집 찾아냈슴다!!!! 우켈켈 마싯쪙... 사실 이 대학로 가게는 두번째 방문인데용~ 처음 연어롤 먹었던걸 잊지못해 또 다시 갔답니다.

 

처음 방문할때는 연어롤에 흰색치즈가 들어가 있었는데 두번째 방문때는 노란사각치즈로 바꼈더라구용 ㅠ.ㅠ...힝 흰색치즈가 더 맛있었는데...

 

그래도 둘다 굿굿!!!! 연어 짱맛짱맛!!! 또 먹구 싶네요~

 

 

 

 


 

 

주문하고 나서 샐러드가 곧바로 나왔어요. 이샐러드 리필 가능합니다!!! 두그릇 비우고 나왔어용

 

소스 조앙 >.<

 

 

 


 

 

 

서비스로 우동도 나옵니다. 뜨끈뜨끈한 우동!!!! 그치만 전 연어롤을 위해 뱃속을 비워놔야 하니까 조금만 먹었지요~

 

국물만 호로록호로록~

 

 

 


 

 

연어롤

 

드뎌 연어롤이 나왔어용!! 으앙 징짜 마싯슴!!!!! 크기두 큽니다용! 연어두 신선해~~~

한입에 쏙 넣어서 우걱우걱 볼이터지게 먹어야해영~

 

 

 

 


 

 

저는 연어 위에 있는 양파랑 흰색 소스가 진짜 좋드라구요!!!! 많이많이 얹어주시면 완죤 좋음!!!!

 

 

 

 


 

 

 

노란치즈가 들어가 있어요. 연어두 오동통통통

 뿌잉3

 

 

 


 

 

 

연어회 덮밥

 

오늘은 연어로 다 시켰어요 ㅋㅋㅋ 초밥은 안시키고 롤이랑 덮밥만 시키는 ㅋㅋㅋㅋ

 

롤이랑 초밥만 먹으면 배고플거 같아서 양 많은 덮밥 시키는 센스! 그릇 짱커요 ㅎㅎ 첨에 보고 놀랐다는!!!

 

 

 


 

 

고추장 동글동글 뿌리고~

 

 

 


 

 

연어가 많이 들어가 있쒀요~ 슥삭슥삭 비빌동안~

 

 

 


 

 

덮밥 비비는거 기다릴동안 연어롤 한점!!!!!

 

꺄흥 ~~ 연어 진짜...넘조음..

 

 

 


 

 

다 비볐으면 연어랑 밥이랑 같이 한수저 들어요~~~

 

새콤달콤

홧팅2

 

두명이서 연어롤이랑 연어덮밥 먹구 배불리 나왔어요~

 

 

 


 

 

 

가게 내부 사진은 밥다 먹구 한장 찍었어요 호홍

 

 

 

 


 

 

메뉴판입니다. 오잉 점심특선도 있네요!!!!

 

간단하게 드시구 싶으시면 점심특선도 좋을거 같아요 ㅎㅎ 저는 더 먹어야 겠지만 커캬캬

 

 

 


 

 

현초밥은 항상 신선한 스시 를 사용한다고하네요. 매일 아침 배송되는 싱싱한 활어와 A급 재료만을 사용한다고 하네용!!!!

 

 

 

 


 

 

대학로 연어롤 맛있는곳!!!! 가서 연어롤 드셔보세요옹~~

 

+

 

ㅋㅋㅋㅋㅋ 그리고 가게 창문에 붙여논 일본산 수산물을 사용할시 손목과 가게를 드리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덜덜 ㅋㅋㅋㅋㅋ

 

 

 

 

 

 

위치 지도

 

성균관대 근처에 있습니다. 혜화역4번출구에서 쭉 가셔서 이니스프리나올때 꺽으시면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