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광화문 맛집 미진 메밀음식점. 내가 먹어본 메밀중 최고!!

by FAPE 2014. 8. 21.
반응형

 

 

메밀덕후인 저!!!!! 여태껏 먹은 냉메밀중 가장 맛있는 메밀국수집을 소개하려합니다.

 

진짜 겁나 맛있음 걍 맛있음!!!!!!!!!!! 티비에두 많이 나온 맛집입니다.

 

광화문에 있는 미진 이라는 메밀국수 집!!!

 

양두 많고 파랑 김, 무도 자기가 셀프로 가득가득 담을수 있어요!!! 육수도 주전자에 따로 나온답니다. 양껏 드실수 있다는게 넘 좋은거 같아요

 

 

 

 

 

 

 

메뉴는 이렇게 된답니다.

 

저는 당연 젤 맛있는 냉모밀이랑 메밀전병을 시켰어요. 두명이서 갔는데 이렇게만 시켜두 양이 적당해요!!!

 

전에 낙지 비빔밥두 먹은적 있는데 낙지가 맛있었어요. ㅎㅎ

 

 

 

 

 

 

 

먼저 메밀 전병이 나왔어요. 메밀전병 안에 고기가 갈아서 들어가 있어요.

 

저는 부침게 좋아라 합니다~ 메밀 부침게에 고기 싸넣은거라고 생각하심 되용!!!!

 

맛있게 얌냠후루룩 먹었어요.

 

 

 

 

 

 

 

 

그득하게 차있는 내용물 !!

 

또먹구 싶당.!!! 맨날 갈때마다 이제 냉메밀이랑 메밀 전병 시킬꺼에용 >.<

 

 

 

 

 

 

 

메밀전병 먹고있는동안 냉메밀 나왔어요!!!

 

판을 두개나 준답니다. 저렇게 두판이 일인분이에요!!!! 양 많죠?????ㅎㅎ 이인분 아님!!!

 

양껏 두명이서 나눠먹어두 적지않은 양입니다.

 

 

 

 

 

 

 

육수, 무, 파, 김은 그릇을 넘길듯 말듯 넣어주는 센스!!!!

 

흐흐흐 무 넘죠앙~ 짭조름한게 육수도 수저로 떠먹으면 맛있어요.

 

 

 

 

 

 

 

메밀면을 넣고 비벼비벼 한입 먹으면~~~~ 캬 진짜 넘넘 맛있음 호호호홓

 

으잉 진짜 이맛은 설명을 몬해여~ 여태껏 먹은 메밀중에 최고에요 저는 진쫘~~~~

 

함 잡숴봐야 안답니다.

 

 

 

 

 

 

1954년부터 생긴 오래된 미진 메밀국수집!!!!

 

세월은 무시할수 없는거야~

 

 

 

 

 

 

 

생활의 달인에두 나왔고 맛대맛에도 나왔고 여튼 방송은 많이 출연한거 같아요.

 

그만큼 맛은 보장한다는거~~~

 

여름 끝나가려 하지만 여름이 끝나기 전에 냉메밀 꼭 맛보셔요~

 

 

 

 

 

위치, 지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