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성신여대 맛집 제순식당 오제불식당

by FAPE 2015. 3. 25.
반응형

휴학하고나서 돌아오니 새로생긴 맛집이 있었어요!!! 2013년에 생겼네요 지금보니 ㅋㅋㅋㅋㅋ 하두 학교근처에선 뭘 안먹엇어서;;​

제순식당이라고!! 지금은 오제불이라고 이름이 바뀌었네요. 아는 애들은 자주 가더라구요! 저는 첨가봄 ㅋㅋ 직화로 고기 구워주는데 불맛이라고 해야되나 연탄불에 구워주는 고기맛이 낫어 맛있음 한마디로 ㅋㅋㅋ

먼저 기본반찬이 이렇게 나온답니다.
집밥같아서 애들이 좋아라 하드라구영.

직화볶음 주문시 2000원추가로 내면 된장찌개. 순두부찌개 추가가 된답니다.
단 1인1주문 했을 경우에만~~
된장찌개 시켰는데요. 괜찮더라구용

오징어 볶음!!! 저는 이거 넘 매웠어요 ㅠㅠ 그래두 맛있다는!! 넘 매워서 간장 돼지 불고기 많이먹었음 ㅋㅋㅋ

이거 짱맛!!!!! 간장돼지불고기!!! 직화맛나면서 ㅋㅋㅋ 불맛나면서 달콤하고 맛있어요 이거 완젼 추천!!! 매운거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 좋은 메뉴!!!


제육볶음이 나왔어요! 이것도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맛있게 식사를 마치고 나왔답니다. 양이 너무 많아서 밥을 조금 남겼지만 만족했던 식사!!
성신여대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는 어려웠지만 자주 가게될거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