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하계역, 중계 맛집 포베이 건영백화점 지하 1층위치!!

by FAPE 2015. 1. 3.
반응형




제가 자주 가는 집근처 맛집을 소개할까 합니다.


하계역 건영백화점 지하 1층에 있는 베트남음식점 포베이 인데요!!


쌀국수 맛들렸을때 자주가서 벌써 쿠폰을 다 모았더라구요 !ㅋㅋ 그 기념으루 포스팅 하나~ 


집근처라서 자주 가게되고 깔끔하고 사람두 별루 없어서 더 자주가게 되는거 같아요 ㅠㅠ 왜 사람들이 많이 안오지 ㅋㅋㅋ 너무 구석진데에 위치해 있나..


맛있답니다!! 추천추천








주문을 하기전에 이렇게 양파랑 단무지 그리고 차를 내줍니다.


저 양파 조아용~








이건 저희가 쿠폰 다 모아서 공짜루 먹는!!! 캬~


특선모둠세트!!! 만사천원이나 하는데 쿠폰 다모아서 머금 후후 역시 쿠폰이 진리..!!


다양한 종류의 롤이랑 튀김이 나와요! 저 땅콩소스 맛남!!!









그냥 골구루 하나씩 먹어보는 음식같은?








유부주머니튀김 닭다리두 있네요


이건 그냥 쿠폰 다모아서 먹었는데 만약 돈주고 사먹는거라면 그냥 쌀국수랑 볶음쌀국수를 시킬듯!!! 그게더 맛나요 저는!








저 땅콩소스에 롤 찍어머금 완죤 맛있습니다!!! 땅콩소스 듬뿍~


저 소스 사가구 싶은 충동..








그다음은 해산물 볶음쌀국수를 시켰어요.


여기는 볶음쌀국수가 맛있어요!! 그냥 쌀국수도 맛나지만 난 볶음쪽이 더 맛나!!!


여기보다 맛난곳 없었음! 음... 그리 많이 베트남 음식 먹으러 다닌적은 없지만 여기 맛있어요!!








짭조름 하고 양념이 맛있답니다. 면도 부드럽구~








이렇게만 시켰는데 배가 안찰거 같길래 ㅋㅋㅋㅋ 도 시켰답니다.


근데 둘이서 다먹구 나왔음








이건 무슨볶음밥인지 까머것듬.. 여튼 고기들어간 볶음밥 맛은 무난 맛있었어요.


여기 맨날 지나다니는데 슈퍼갈때마다 그때마다 사람이 별루 없엉.... 근데 맛있다는점 ㅋㅋㅋ


가보셔요 추천합니당!! 깔끔해요.


위치는 하계역 중계건영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해 있답니다. CGV에서 영화보고 나서 여기서 밥드시면 굿굿!!





지도랑 가는길 첨부할께요!



큰지도보기

포베이 / 동남아음식

주소
서울 노원구 중계동 506-1번지 건영옴니백화점 지하 1층
전화
02-977-5758
설명
전통 쌀국수의 참고장 베트남의 진수를 맛볼수 있는 그곳, 포베이\n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