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Daily

한국국제관광전 을 가다! :: 코엑스 전시회

by FAPE 2014.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FAPE 입니다.

한국 국제 관광전 표가 생겨서 코엑스 전시를 보러갔습니다!

여행을 무척이나 좋아하는탓에 기대를 많이 하고 갔다지요~

홧팅2



오!! 저기 한국 국제 관광전이라고 크게 써져 있네요




저는 초대권이 있으니까 입장권 구매할 필요없이 

곧바로 신청서를 작성해서 현장 등록대를 방문하면 됩니다.




코엑스 전시회를 보려면 절차를 따라야 하는데요

여기 자세하게 설명되어 있네요

미리미리 읽어보고 가시는 센스!



그러면 이렇게 명찰을 준답니다.

저는 VISITOR로 입장합니다.




전시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여기 있습니다.

찬찬히 읽어보시는것도 나쁘지 않죠?






메인무대에서 공연을 하는데 이것또한 빅재미!!

전시기간은 5월 29일에서 6월 1일까지

이미 끝났습니다ㅠ^ㅠ

전시관은 해외홍보관, 국내홍보관, 여행상품특별관, 체험관

이렇게 나뉘어져 있습니다.




맨처음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타이랜드 태국!

이쁜 소품들을 많이 갖다 놧더군요!!




사진도 찍을수 있게 직접 전통의상을 입으신 분들이 서 계셨어요.




밥을 드시고 계신거였어요 ㅎㅎ

저는 무슨 체험 같은거 재현해 내는 코너? 이런건줄 알았는데 그냥 점심을 드시고 계셨던 거였군요..




마카오관입니다.




이집트관!!




이렇게 나라별 전통의상을 많이 갖다 놓거나 전시하거나, 

사람들이 직접 입어볼수있게 체험식으로 해놨어요.

저는 입어보진 못했지만 많은분들이 입어보고 사진을 찍어 가셨어요^^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관입니다.

해리포터랑 스파이더맨이 보이네요.




오키나와 관




오키나와관에서는 전통의상을 입고 직접 오키나와의 노래를 부르시는분들이

바로 옆에 계셨어요.

노래가 흥이 났지요~




입니다.

괌에는 미스코리아분이 오셔서 사진을 같이찍었어요.

2013 미스 괌입니다.




바로 이여자분!!! 

정말 이쁘죠????? 저여자분과 같이 사진을 찍었는데.... 저 진짜 오징어인줄 알았어요..

저언니 눈코입이 다 이쁘고 얼굴도 정말 조막말하셔셔....

저는 그냥 한낱 오징어...흑흑 담부터는 이쁜사람이랑 사진 안찍을라구요..신나서 찍었더니 ㅜ^ㅠ




홍콩관입니다.




이제부터는 중국인데요

중국관은 저렇게 빨간색으로 기둥이 세워져있고 연등이라고하나요?

저런게 다 걸려있었어요.

딱 중국이다!!! 라고 느끼실만큼 중국의 특징을 잘 살려서 꾸며놨답니다.




전통옷을 입어보고 체험할수 있게 해놨습니다.




직접 연주자분께서 연주하고 계십니다.

중국영화에서 보면 저 악기많이 나오던데 무림영화에서

저걸로 싸우는거 봤거든요 ㅎㅎ

손놀림이 엄청 빠르시더군요!!!




이렇게 풍선아트도 키다리 아저씨가 하고있었어요. 저 분은

필리핀에서 왔군요!! 필리핀이라 써져있는 티를 입고있네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어요.




올림픽을 주최했었던 러시아!!!




장난감 병정이 있네요 크기가 커서 많은분들이 지나가다가 같이 사진도 찍었어요.




저는 처음듣는 곳인 세이셸섬입니다.

윌리엄 왕세손이 선택한 여행지라면 정말 좋을꺼같고 이쁠것만 같은 섬이네요!!!

가보고 싶어요~~~




타이완의 소품들입니다. 정말 귀엽죠??




이제 해외는 다봤으니깐 우리나라로 올까요???

인천 아시아 경기대회에서도 부스를 차렸네요 이제 곧 인천아시아 경기대회가 열릴텐데

성황리에 무사히 막을 내렸으면 합니다!! 화이팅!!!!!!

홧팅2




한복을 입고있는 인형들이랑 같이 찰칵~

정감있네요 인형들이




부산에서도 왔습니다.

부산의 상징 갈매기들이 날아다니네요 



  

태백에서는 꽃차체험을하고있었습니다.

꽃차는 비쥬얼적으로 훌륭해서 마시기에도 즐거울거 같아요.




전주에서는 부채를!




제주도 입니다. 

전 제주도를 고등학교때 한번가봤는데요 또 가보고 싶은 국내 여행지중 하나랍니다.




경상북도

직접 전통옷을입어보는 체험코너가 있습니다.




아산시 입니다.

여기서 제가 직접 체험을 했는데요!!



이거보세요!!

너무 귀엽죠??? 




어린이 종이모형 만들기 체험입니다.

체험비는 천원!
어린이가 아닌건 함정..하하하




저는 팬더! 로 결정 집에 와서 만들었는데 너무 귀엽워~~~~꺅




다음은 한국 여행서비스 센터 입니다.

차안에 들어가서 하는 체험이 있길래 들어가봅니다!!




ㅎㅎ 이렇게 자동차 모형에서 사진찍을수 있고요,




한국 음식 만드는법을 게임으로 할수도 있네요

외국인을 위한 체험차인데 이번에 전시에 한국인들을 위해서도 오픈했네요.




대한항공부스가 크게 있었습니다.

저기 저 비행기 모형이 정말 멋지더라구요!!!




대한항공 일등석 a380이 있는 위치를 투명하게 뚫어놓고 자석을 보여주었네요

신기하다~~




직접 일등석 a380을 체험할수 있게 좌석을 통째로 옮겨놨습니다.

저 좌석으로 여행을 가면 얼마나 편하고 좋을까요~~~후힝

사람들이 다 저같은 생각을 갖고 있엇는지 다들 한번씩 앉아보더라구요 인기가 많았어요!!




오옷 눈에 익숙한 진에어랑 곰돌이가 보이네요^^

진에어는 대한항공에서나온 저가항공사 입니다.

이번엔 나도 꼭 간다!!!




한국 관광청에서는 직접 캘리그라피를 쓸수있게 체험관을 설치해 놨어요.

저도 쓰고 싶었집만 이미 끝난후에 도착했답니다 ㅠ^ㅠ




한국 관광청의 캘리그라피 

우리나라 의 멋을 잘 살려낸거 같아서 좋아요!!!




마지막으로 메인무대에서 하는 공연을 보았습니다

각각 나라별로 전통의상을 입고 전통춤을 추었어요.

많은분들이 앉아서 공연을 보고 호응도 하고 분위기가 정말 좋았답니다.





이렇게 길고 긴 한국 국제 관광전 포스팅이 끝났네요.

이번 전시는 짧아서 많은분들이 못보셨을거라 생각해요 ㅠㅠ

그래도 제 포스팅보고, 직접 간것만큼의 재미는 없겠지만

현장의 분위기를 느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