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Daily

홍대 젠틀몬스터 매장 쇼룸 유니크한 매력에 퐁~ 빠져보세요

by FAPE 2014. 6. 8.
반응형



헤헷 fape 입니다.

오늘 홍대에서 갔던 첫번째 장소!! 젠틀몬스터 매장 쇼룸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입구에서부터 시선을 확 사로잡고 각 층마다 하나하나 안예쁜데가 없는곳!!!

진짜루 시간나실때 꼭꼭! 가보세요 사진도 이쁘게 잘찍히고 넘넘 이쁘답니다.

하트3




입구 포스가 벌써부터 마치 헐크가 쥐어 뜯은것처럼 파괴되어 있는 스타일로

입구를 뚫어놨네요 와 진짜 이런거 처음봤어요 너무 독특하고 딱 내스타일이야~~~~~~~




2014 사운드홀릭 페스티벌 exit 젠틀몬스터콜라보레이션 작업을 했네요.

강렬한 색채의 미학과 생동감 넘치는 빛의 에너지를 감각적으로 풀었다고 하는데

진짜 굿굿 말로 설명할수 없이 굿굿!!!

홧팅2




1층은 이렇게 네온연두컬러로 되어있는 가구들과 티비가 와이어로 공중에 매달려 있습니다.

진짜.... 색깔도 딱 제가 좋아하는 튀는색!!! 꺅꺅꺅 





한번쯤은 누구나 해보고 싶잖아요~? ㅎㅎ

초능력자 놀이

ㅋㅋㅋㅋㅋ 이때 저희뿐이라서 무안하지 않게 포즈에 집중해서 할수 있었다는...

으아아악 하면서 초능력 쓰는거 보세요 ㅋ_ㅋ 짱짱맨이죠? 훗




움짤로 만들어 봤습니다.

둥~둥~둥~

어색하게 서있는 저...ㅠ^ㅠ 하하




사진만 여기서 몇장을 찍고 왔는지... 너무 많아서 고르기도 힘들었어요.휴 




이렇게 3층부터 와이어로 운동화를 달아서 늘여뜨려 놨습니다.

진짜 유니크의 끝!!!!

기타~ 도 있네요




한쪽벽면에는 이렇게 선글라스가 진열되어 있답니다.

선글라스는 마음대로 착용하셔도 됩니다!!

어쩜 진열도 이쁘게 해놨어!!!!!!!!

홧팅2




1층 QUANTUM

2층 GLASSES

3층 SUNGLASSES




2층으로 올라가려는 계단에서 위를보니 화려한 조명이 있네요




ㅠㅠ 너무 이뻐 알록달록해~




2층에 올라가자마자 두명의 빨간거인이 있네요.

진격의 거인도 아니구 ㅎㅎ 팔짱끼고 있는 거인들

가운데에 앉아서 사진찍으면 더 이쁠거 같지 않나요??




훔쳐가나~ 감시하고 있는거 같아요 ㅎㅎ

재미있는 조각상인거 같죠?




2층 가운데에는 이렇게 커다란 조각물이 또 있답니다.

여러사람이 앉아있는 조각물

후 너무 이뻐서 이쁘다고 하기도 입아포요~~><




선글라스를 진열해놓은 테이블또한 형광노란색으로 조각해놨어요.

절벽을 연상시키는것 같기도 하고~





통유리창으로 아까봤던 운동화들이 보이네요.

둥실둥실 공중에 떠있는 운동화




안경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일명 김구선생님 안경이 많이 보이네요!!




3층으로 올라가기 전에 이렇게 안경과 선글라스를 진열해 놓은 선반이 있었어요.

구명이 뽕뽕뽕~




우앙 3층으로 올라오니 커다란 잠수함이 보이네요

모래에 파묻혀 있는 잠수함

흑흑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지요?? 감격!!!

슬퍼2





선글라스도 이렇게 물결무늬를 연상시키는 선반에 진열했어요.

여기 선글라스 다 이뻐.... 사고싶다..

젠틀몬스터 선글라스 이렇게 이쁜지는 몰랐는데 특이한것도 많고 진짜 이쁘더라구요!!!




3층에서도 큰 창에서 역시나 보이는 형광색 운동화!!

으으 너무 유니크하고 아름다워~~


눈이 즐겁고 사진찍을맛 나는 젠틀몬스터 홍대 쇼룸 매장!

꼭꼭 가보세요. 돈도 안들고 구경도하고

좋아요 좋아~~~ 가서 초능력 놀이 하구 인증샷 찍는 센스!!!!


위치 :: 찾아가는 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