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Daily

성신여대 스텔라 속눈썹 : 속눈썹아 길어져라~

by FAPE 2014. 6. 28.
반응형


으헤헤헤 이 포스팅을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고민하였지만.... 결국 하기로 결정한

성신여대 스텔라!!! 속눈썹 연장 잘하는 곳이에용

제가 속눈썹을 다른곳에서 그리 많이 해보진 않았지만 친구들의 의견과 다른곳에서 할때의 경험을

다 종합해 봤을때 여기가 진짜 좋다는!!!!

제 친구들이랑 저랑 맨날 여기서만 해용ㅋㅋㅋ

오래가고 가격도 싸고 아줌마두 친절하시고!! 굿굿

삼만원에 속눈썹 연장이면 좋쳐~~~

기본 삼만원이고 더 풍성하게 하실려면 추가 요금이 있습니다.

근데 저는 맨날 삼만원짜리로 한답니당 길이는 사장님과

상의후 결정하세욥!!!




찾아가시는 길이 좀 어려울수 있는뎅 나중에 지도 첨부 하겠습니다!!!

이렇게 골목을 들어가시면 보여용~




속눈썹 전문!!! 속눈썹 진짜 잘하세요 사장님이!




예약 꼭 하시고 가셔야 되요 당일치기로 하는거는 시간상 안맞으실수 있으세요

이틀 전날 쯤에 전화해서 예약하는거 필수!!!

전화번호는 저기 사진에 나와있죵???

속눈썹 하나 하면 진짜 아이라인이랑 마스카라 안해도 되서 편하긴 합니다!!! 후훗

그치만 비루한 저의 눈은 아이라인 필수라는...흡ㅜ^ㅠ




쨘 속눈썹을 하고 나왔습니당

이날은 10MM+11MM 섞어서 했어요

저는 긴게 좋거든요!! 자연스러우실려면 9에서 10 MM가 적당하시고

저처럼 티 나고 싶으시다 하면 10+11MM섞어서 하세용!!!

굵기도 넘 굵지도 않고 자연스럽죠???

별로 긴게 안느껴지신다구용???.. 좀더 밑으로 스크롤을 내리면 저의 진짜 쌩눈을 마주하게 되실꺼에요..

그럼 아 속눈썹 연장 참 길게한거구나 라고.... 느끼실꺼에요 하하하하..

슬퍼2




삼만원짜리라서 풍성하지는 않고 길이만 깁니다요

더 풍성한걸 원하시면 추가요금 내시면 풍성하게 할수 있어용!!!




속눈썹 하나로 여성스러워지기~~ 후훗

요염




아래에서 본 모습




옆모습으로 보면 짱 길어용

ㅋㅋㅋㅋㅋㅋ이거하고 안경쓰면 안경에 속눈썹 부딪힌다는... ㅠㅠ

저는 최소 3주 최대 한달정도 지속된답니다.

잘 안빠지게 하려면 조심히 다루셔야 되요 세수도 빡빡 하시면 안되고

클렌징 크림도 눈 피해서 바르고 조심조심하시면 더더 오래간답니다~~~

그치만 저는 귀찮아서 빡빡 세수하고 클렌징 크림 마구마구 눈에 투척!!! 그러니 오래 못가나봐용~

그래도 다른곳에서 했을때보다 스텔라가 훨씬 더 오래간답니당




ㅎ후후후..ㅎㅎ

비포 에프터 입니당

엉엉

원래 사진 안오리려 햇는뎅 극적인 효과를 위해서 올려영 ㅎㅎ..

원래는 속눈썹이 있는지 없는지 잘 모르시겠죵??

저처럼 짧으신 분들어여 속눈썹 연장하러 가세요 

속눈썹 연장술로 다시 태어난 저의눈 ㅎㅎ




이렇게 비루했던 속눈썹을 다시 태어나게 해준

스텔라~~~ 캄사해용 사장님 ㅋㅋㅋㅋㅋㅋ

삼만원에 속눈썹을 얻었네요 ㅎㅎㅎㅎ

뿌잉3



찾아가는 길 지도 위치

성신여대역 6번출구에서 GS편의점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