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Daily

헌터 레인부츠 :: 어부같더라도 난 이쁜걸~♪ 헌터 오리지날 톨 어버진

by FAPE 2014. 5.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fape! 입니다

오늘은 레인부츠를 포스팅 하려 하는데요~

레인부츠하면 헌터! 헌터가 젤 이뿌리하죵

여름장마가 올꺼같으니 미리미리 쟁여두고 비올때 신는 센스!!!

남들이 아무리 ㅠ.ㅠ 어부같다 농부같다고 놀려도 비올때 얼마나 편하다구유....







제가 산 색은 어버진 색상! 오리지날 톨 사이즈입니다.

가격은 85.00 유로라고 나와있네요

우리나라돈으로 환산하면 11만7천원가량 됩니다. 그치만 우리나라는 더 비싸다죠

색상이 홈페이지에서 더 잘나왔네요 제가 찍은 사진들에서는 다 거무튀튀하게 나왔능데.ㅠ.ㅠ..

그런데 실제로 저렇게 보라색이 심하게 들진 않아요!!








꺄웅 헌터 박스 빨간색 강렬한 레드네모 넘넘 이뽀요~








오리지날 톨 어버진 w23499입니당!



뚜둥 개봉박두








이렇게 박스안에랑 헌터 버클옆에 헌터 케어카드가 있습니다.








웅장한 자태를 들어내고 있는 헌터

HUNTER라고 써있는게 전왜이리 좋을까요~

하트3








버클부분!! 발목부분에도 디테일하게 무늬가 있어요 귀엽오랑~








옆모습




왼쪽장화 안에는 헌터라고 로고가 있고 이름과 전화번호를 적을수 있게 인쇄해 놨네요

ㅎㅎ 전화번호까지!!! 세심하여라~

신발에 이름써가지고 다닌다는거 처음 알았네요








비올때는 바닥이 미끄러울수 있으니깐 장화밑창은 매우 중요하죠!!

미끄러 지지 않을것 같은 밑창의 위엄~




재질은 천연고무이고요 발길이는 정사이즈 맞춰서 신거나

발이 잘 빠지길 원하시는분은 한치수 크게 신으셔도 됩니다!

저는 한치수 크게 샀답니다 안벗겨지면 곤란하잖아요!

ㅎ_ㅎ 빨리 장마가 와서 귀여운 헌터부츠 신고 나가고 싶네요!!

소풍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