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Information /미술 수업

종이컵으로 동물 만들기 펭귄, 곰, 토끼, 문어

by FAPE 2014. 8. 11.
반응형



귀여운걸 만들어 보고 싶었기 때문에 오늘 수업은 종이컵 동물 만들기 입니당!!!

ㅋㅋㅋㅋㅋ 넘 귀엽죠 여러가지 동물을 응용해서 만들은 아이들!!!! 지금부터 보실께용용








일단 재료는 일케 됩니다. 이것도 다 복지관에 있던 재료들이라서 사러 나가지 않았어요!


재료 간단한게 짱이라능!!


색지 색종이랑 다른건데 색지는 색종이보다 좀더 두꺼워요 도화지 느낌이랄까? 


색지는 팔이랑 발이나 꾸미는곳에 쓰일꺼에요. 색종이는 종이컵에 붙이는 역활!!








먼저 종이컵 양면테이프를 덕지덕지 붙여줍니다. 너무 꼼꼼하게 붙이지 않아도 알아서 색종이가 붙어요~







종이컵에 양면테이프 흰색을 다 떼낸후에 색종이를 붙이는데요! 


이거 은근 어렵더라구용 ㅠ.ㅠ 색종이를 한장으로 다 붙이려 하시지 마시궁~ 3번정도 나눠 붙여주세요.


세로로 길게길게 세번 나눠서!! 한번에 다 붙이면 색종이가 붕붕 뜬답니다.







그럼 이제는 꾸밀차례!!! 펭귄을 만들꺼니깐 흰색 배랑 팔이랑 발, 부리가 있어야겠죠?


눈알은 땡글땡글 움직이는 눈알 섭외 했습다. 


저것들은 다 색지로 해주시는 센스!!! 







ㅋㅋㅋㅋ 귀여운 펭귄이 탄생했습니다. 눈이 근데 사시얌..ㅠㅠ


여튼 마지막에 리본 딱 장식하니까 더 귀여워 진거 같아요. ㅎㅎ 이 샘플 아이들한테 보여주고


색종이를 종이컵에 붙이는 단계까지 시범 보여 줬답니다.


역시나 색종이 붙이는거 어려워 하더라구요ㅠㅠㅠ 흑흑... 그래도 열심히 했던 아이들!








아이들이 완성한거 볼께요!!

곰돌이








토끼


ㅋㅋㅋㅋ 이 토끼 뭔가 개성있지 않나요?


넘 귀여븜!!!!









꼬리까지 완벽하게 동글동글 토끼 윽 넘귀여브 ㅋㅋㅋㅋㅋㅋ








문어


ㅋㅋㅋㅋㅋ이거 기발하죠? 한방에 걍 끝낼수 있는 문어


잘라서 붙이기만 하면대!!!! 그래도 알고보면 섬세한 디테일이 숨어 있습니다. 그건바루!!!!!!!







쨔잔 ㅋㅋㅋㅋ


빨판이 숨어 있었네요. 이거 하느라 시간 다갔다능 ㅋㅋㅋㅋㅋ


양면테이프 잘라서 다 붙이고 색종이도 짤라 붙이고 ㅋㅋㅋ 노력이 아주그냥 ~







황제펭귄


ㅋㅋㅋㅋㅋㅋ 왕관써서 황제된 펭귄 그래서 황제펭귄 근데 ㅋㅋㅋㅋㅋㅋㅋ 저 배에


"나에게 무릎을 꿀롸"


라고 써있음.... 왜냐면... 쟤는 황제 펭귄이니까... 황제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서 ㅋㅋㅋㅋㅋㅋㅋ 생각하는거 넘 귀엽지 않아요???


손도 뾱 하고 컬링 준거봐 ㅋㅋㅋㅋㅋㅋㅋ








파란펭귄


파란색 황제펭귄이네요 왕관이 아주 화려해~~~


뭔가 바보 같이 생기기도 했어요 ㅋㅋㅋㅋ 귀여브








완성하고 나서 이렇게 모아두니까 넘 귀여웠어요!!!!


ㅋㅋㅋㅋ 애들도 재미있어 하고 남아서 카멜레온 만들고 간다는 아이도 있궁 캬캬


재밌냐고 물어봤드니 재밌다고 해서 보람있었던 날이였슴다.!! 간단하게 종이컵으로 집에서도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