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Useful Information /미술 수업

주물럭 주물럭 지점토 놀이

by FAPE 2014. 8. 1.
반응형


지점토 놀이를 해볼까 합니다 !


아이들에게 "이거해라~ 저거 만들어라~" 하지 않고 자유롭게 만들고 싶은걸 만들게 했어요.


그랬더니 다양한 결과물이 나왔더군요!!! ㅎㅎ








준비물도 간단!!!! 


지점토, 이쑤시게


 이쑤시게는 지점토랑 지점토 연결할때나 꾸밀때 사용하라고 나눠 줬답니다.








이건 제가 샘플로 한번 만들어 봤어요.


그냥~ ㅋㅋㅋ 저도 자유롭게 만들어 봤습니다.








돌고래도 만들어서 보여줬어요.








달팽이도 수업 중간에 애들 사이에 끼어서 만들었는데 ...하....ㅋㅋㅋㅋㅋ


왜이렇게 녹아내렸니.. 달팽이야.....ㅠㅠ








 이제부터는 애기들 작품 !!!!


ㅋㅋㅋㅋㅋ 사자인가봐용!!! 이쑤시게 활용능력 짱임!!굿








이건 뭘까요오~~ 맞춰보세요 ㅋㅋㅋㅋ 넘어렵다능!








자기 얼굴도 만들고 돼지도 만들었어요 ㅎㅎㅎ


무슨 연관이 있는거니....ㅋㅋㅋㅋㅋ








남자 아이들은을 많이 만들더라구용ㅎㅎ


구석기 시대에 사용했던 칼 생각나지 않으세요? 캬~


홧팅2








네입 클로버도 만들었어요!!! 클로버안에 또 클로버가!!


진짜 다양하게 만들죠???








사람도 만들었어요 ㅎㅎ 








사자를 다시보니 이렇게 데코가 되어 있떠라구요!!!


ㅋㅋㅋ 꼬리에 저 꽃 좀봐ㅋㅋㅋㅋ








제꺼보다 더 잘만든 피라미드!!!!



잘만들지 않았나요? ㅎㅎ 오른쪽 특히 캬~ 최고에용 ㅋㅋㅋㅋ







달팽이 차 랍니다.


상상력이 아주그냥 ㅋㅋㅋㅋㅋ








이것두 칼이에용 








별로 장식된 칼


요 아이는 미술 하는거 보면 어떻게 하면 이쁘게 꾸밀지를 잘 알고 있는 아이 같아요 ㅎㅎ


반짝반짝 이쁘죵?








파이까지도 만든답니다 ㅎㅎ


동물에서 먹을꺼까지 아주 다양해~


파이 토핑까지 ㅋㅋㅋ 섬세하게 했습니다.








자동차!! 








조개도 있어요 ㅋㅋㅋㅋ


보노보노 조개 닮았다능!









반짝이로 꾸민 네입클로버~ 여자 아이들 이에요 역시 이쁜모양을 생각해내서 만든다는!!








ㅎㅎ 고슴도치도 있네요.


이쑤시게를 마구 꽂아서 고슴도치의 가시를 표현했어요.







돼지 옆에 있는게 자기 얼굴인데 진짜 저렇게 생겼어요 ㅋㅋㅋㅋㅋ 완젼 똑같아!!!


너무 잘만들었죠? ㅋㅋㅋㅋㅋㅋㅋ 앞머리랑 머리 까지 진짜 저렇게 생겼어요.








어미새 아기새 ㅋㅋㅋㅋ


넘 귀엽죠? ㅋㅋ 날개까지 달아줬어 ㅋㅋㅋㅋ 재료를 활용하는거 보다보면 너무 재미있어요 ㅋㅋ







마지막으로 화려한 피자!!! 피자까지 나왔네요 ㅎㅎ 


제가 뭐 하라고 하지도 않았는데 알아서 만들고 싶은것도 척척 만들고!!! 이뿨~ 자유롭게 만들고 싶은거 만들수 있게 했었던 활동 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