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안산 "한짬뽕" 본점 다녀온 후기, 이 동네 짬뽕 끝판왕? 진하고 담백한 한국 짬뽕

by FAPE 2026. 6. 27.
반응형

오늘은 안산에 한짬뽕이라는 곳에 다녀왔습니다.

짬뽕에 진심인 친구가 추천해준 곳이에요.

 

오늘 다녀온 곳이 본점이라고 하더라고요?

외관에서 부터 느껴지는 맛집의 포스...

저는 사실 면보다는 밥이 좋은 사람이라 짬뽕밥으로 주문했습니다.

국물 딱 먹는데 진짜 과장이 아니라 깊이가 달랐습니다. 찐하고 담백하고 깊이가 느껴지는 맛!

 

"여러명이서 방문을 했는데 같이 간 분들 중 면을 시킨 분들은 면이 좀 퍼진 것 같아서 아쉽다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탕수육은 진짜 완벽했습니다. 너무 바삭하고 고소함 까지 느껴지는 맛이였어요.

다음에 방문해도 탕수육은 또 먹을 것 같습니다. 사실 음식은 이게 제일 중요하잖아요.

다음에도 또 먹으러 올꺼냐? 저는 YES입니다.

오징어 군만두도 시켜봤어요. 일단 다코야끼를 모티브로 만드신거 같아요.

오징어가 들어간 군만두에 가쓰오부시를 올린 메뉴에요.

아까 가장 중요하다고 한 다음에도 먹을꺼냐? "NO"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비주얼이나 한번 경험으로 충분할 것 같아요.

절대 맛이 없는건 아니고! 다음에 간다면 탕수육 사이즈를 하나 더 큰거 먹을 것 같아요!

 

짬뽕이랑 탕수육이 진짜 너무 맛있는 집인 것 같아요.

메뉴 사진입니다. 영업시간은 새벽 3시로 늦게까지 하더라구요.

나중에 밤에 짬뽕 땡기는 날에는 드라이브 겸 다녀오고 싶은 찐 맛집입니다.

 

한짬뽕 맛집 리스트에 저장 완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