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시카노이에 상암점 DMC 맛집 "정성어린 한 끼에 가치를 추구합니다"

by FAPE 2026. 6. 25.
반응형

주말에 상암쪽에 결혼식이 있어 다녀왔다가 서울 나온 김에 밖에서 맛있는거 한끼 먹고 들어가자는 생각에

주변에 맛있는 집을 검색해보고 들어간 "시카노이에" 검색을 해보니 다른지점은 웨이팅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때 사람이 80%정도는 있었는데 웨이팅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게가 너무 이뻐서 혼자 들어가기 살짝 쭈볏쭈볏 했는데 들어가서 보니 혼자 식사하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그래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자리를 안내 받고 입구 쪽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연어덮밥을 하나 시켰습니다.

일본 가정식 스타일로 한상이 나오더라구요.

연어 덮밥에 튀김, 계란찜, 국, 장조림, 셀러드, 밑반찬

그리고 디저트로 요쿠르트까지?

연어덮밥을 좋아해서 많은 곳에서 연어덮밥을 먹어봤는데

딱 연어덮밥의 정석 같은 맛이였습니다.

 

월드컵경기장, 디지털미디어시티, 수색 쪽으로 방문하셔서 식사할 곳 찾고 계시다면 추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