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말에 상암쪽에 결혼식이 있어 다녀왔다가 서울 나온 김에 밖에서 맛있는거 한끼 먹고 들어가자는 생각에
주변에 맛있는 집을 검색해보고 들어간 "시카노이에" 검색을 해보니 다른지점은 웨이팅도 있는 것 같더라구요?
제가 방문했을때 사람이 80%정도는 있었는데 웨이팅 없이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

가게가 너무 이뻐서 혼자 들어가기 살짝 쭈볏쭈볏 했는데 들어가서 보니 혼자 식사하시는 분들이 꽤 있더라구요?
그래서 마음이 놓였습니다.
자리를 안내 받고 입구 쪽에 있는 키오스크에서 주문을 했습니다.

연어덮밥을 하나 시켰습니다.
일본 가정식 스타일로 한상이 나오더라구요.
연어 덮밥에 튀김, 계란찜, 국, 장조림, 셀러드, 밑반찬
그리고 디저트로 요쿠르트까지?

연어덮밥을 좋아해서 많은 곳에서 연어덮밥을 먹어봤는데
딱 연어덮밥의 정석 같은 맛이였습니다.
월드컵경기장, 디지털미디어시티, 수색 쪽으로 방문하셔서 식사할 곳 찾고 계시다면 추천!!
반응형
'Life > Food' 카테고리의 다른 글
| 안산 "한짬뽕" 본점 다녀온 후기, 이 동네 짬뽕 끝판왕? 진하고 담백한 한국 짬뽕 (0) | 2026.06.27 |
|---|---|
| 대전 대흥동 " 진로집 " 주차 및 웨이팅 내돈내산 솔직 후기 (0) | 2024.11.27 |
| " 연중반점 " 인천 석바위 3대째 전통을 이어가는 중국요리 맛집 (Since 1956) (8) | 2024.10.28 |
| 영종도 가성비 점심 맛집 " 공원앞 호박농원 " 직장인 점심으로 최고 (8) | 2024.10.11 |
| 분당 정자동 1등 족발 맛집 " 윤밀원 " 예약은 테이블링 / 주차는 힘들다... (6) | 2024.08.28 |
| 영종도 " 모리 " 일본식 우동 제대로 경험하고 싶다면 " 모리 " (2) | 2024.08.04 |
| 제주도 애월 정갈한 일본 가정식 맛집 " 잇칸시타 " (9) | 2024.07.3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