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포이푸 비치에서 바다거북이와 수영을 하다.

by FAPE 2014. 10. 12.
반응형





스노쿨링은 예전 필리핀 갔을때도 했던지라 음 또 물고기 밥주러 함 가야지~ 그래둥 바다는 조아조아 하면서 즐건 맘으루 갔습니다.


스노쿨링하기전에 바다거북이를 볼수있다고 언뜻 들었었다. 그런데...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습니다. 


내 눈앞에!!! 바로 옆에서 나란이 수영을 했다는!!!! ㅋㅋㅋㅋㅋ


진짜 완죤 황홀~~ 해가지고 바다거북 옆에 샤샤샥 붙어다니면서 쫒아갔었어요. 


그때의 감동을 생각해 내면서 포이푸 비치에서의 스노쿨링 포스팅 스타트~~









하와이의 여느 평범한 날씨.


푸른하늘과 내리찌는 태양~ 넘좋은 날씨라지요~~~ 잔디밭이나 모래밭이나 어디든 털썩 앉아서 휴식을 취하곤 했던 관광객 or 주민들








그리고 어딜가나 항상 꽂꽂이 서있는 야자수~ 


하와이 느낌 물씬~~ 알로하~ㅋㅋㅋ 하와이에서 알로하 진짜 입에 달고 살았었는뎁 ㅋㅋ









날씨 감상하면서 얼렁 스노쿨링 장비 빌리러 갑니다.  하와이에 휴가오신분들! 첫날에 스노쿨링장비 그냥 abc마트에서 사는게 더 좋다고 들었어요.


그치만 나는 사지 않고 걍 대여를 했지요~ 나중에 가면 스노쿨링장비 사서 어느바다나 뛰어들어가서 스노쿨링 할테닷!!









어느덧 이런저런 얘기 생각하면서 장비 빌리는곳에 도착하였답니다. 


보드도 있네요. 이날은 보드 아예 눈에 안드러왔듬!!ㅋㅋ 스노쿨링 할생각에 두쿤두쿤








누쿠모이? 이렇게 읽는건가~ 하와이 영어는 그냥 소리나는데로 읽으면 된다고 하던데..


여튼 고고!!










들어가기전에 서핑보드와 주변환경이 벌써부터 설레게 만듭니다. 








귀여운 돌고래 문 손잡이두 있습다.


센스 넘치는!!! 돌고래 만 보면 셔터가 자동으로 ㅋㅋㅋㅋㅋ








가게 안에 들어가서 주인아저씨께 스노쿨링 장비좀 빌릴께요 하면 나와서 도와주신답니다.










저 창고에는 오리발이 한가득 있는 창고!!

저기에서 사이즈 맞는 오리발 찾아야한답니다~








음 이게 잘 맞는군.. 오리발은 딱 맞는걸로~ 왜냐면 물에 들어가서 벗겨질수가 있기 때문!!!








오리발을 챙겨 들고 스노쿨링 물안경이랑 호흡하는거! ㅋㅋㅋ이름 까무금 여튼


그거 다 빌려들고 바다로 뛰쳐 나가요~








물고기 밥도 사는 센스!!! 물고기 밥이 있어야 물고기가 오지요.


진짜로 물고기 밥 없으면 물고기가 막 피해도망가요..ㅠㅠ


밥을 줘야 겨우 가까이서 볼수 있듬..








들어가기 전에 물안경 + 오리발 장착하고 브이~ 으 푸른물을 다시 보니 또 스노쿨링 하고 싶구나~~








신나서 사진두 두장이나 캬캬 저 래쉬가드는 하와이에서 상의 하의 둘다 득탬한것들!!!!


완죤 싸게 잘샀어요 후후후 내년에두 써야지~ 물고기 밥을 들고 얼렁 들어갑니다! 물도 그리 차갑지 않은것이 딱조았어요~








여기서부터는 아는분께서 방수폰케이스로 찍어주신 사진입니댱!!!! 으아~ 방수케이스를 안가져간건 넘 아쉬웠어요 ㅠ.ㅠ....


그래도 사진 많이 건졌음!!! 땡큐땡큐~~








물속에서 마구 인사하고있는 ㅋㅋㅋㅋ 누구한테 손흔드는겨 물고기여??? 옆에 마리언니두 있음!! 둘이 막 신나가지고 ㅋㅋㅋㅋ








뚜둥 바! 다! 거! 북! 이!!!!!!


와~~~~ 이거보고 완젼 흥분해가지고 만질뻔했는데 마리언니가 이거 만지면 잡혀간다고


야생 거북이는 절대 만지면 안된다고 해서 쫄아가지고 걍 주위에서 서성거렸어요 ㅎㅎ


아웅 완젼 대박 컷어요. 바위보다 훨씬 컷음!!! 이렇게 큰 거북이 처음봄!! 그것도 바다에서 내옆에서!!!!!!!!!!!


흥분을 감추지 못하고 계속 따라서 수영했음ㅋㅋㅋㅋㅋㅋㅋ 마치 만화속 주인공이 야생동물이랑 수영하는 느낌 으 뭔가 기분 최고였음!!!!!








저기 바다거북이 옆에 보이는 저 보이시져?ㅋㅋㅋㅋ 막 계속 쫒아가 ㅋㅋㅋㅋㅋ


으 넘 신기했어요. 완젼 큰것이 눈도 소 눈보다 커가지고 꿈뻑 꿈뻑거리고 ㄷㄷ


너무 순했어요 ㅋㅋㅋ 사람봐도 아무렇지도 않게 그냥 자기 갈길 가고있고 ㅋㅋㅋㅋ


나혼자 우리일행들이랑 흥분해서 계속 따라감 ㅋㅋㅋ옆에서








옆에서 방해 안되는 선에서 수영하면서 계속 지켜보다가 넘 멀리왔다 싶어서 보내주었지요...


바이바이 짜이찌엔 잘살아야해~ 거북아~~~


으 하와이에서 가장 행복 했던 추억이네요 ㅎㅎ 운좋게 !! 바다거북을 보다니 ~ 너무 기뻤다는!!!!








바다거북의 흥분을 뒤로하고 ㅋㅋㅋㅋ 힘들다 싶어서 모래 찜질하러 육지로 올라왔어요.


처음에는 모래가 뜨듯하길래 다리에 모래찜질 했는데 하다보니 ㅋㅋㅋㅋ 가위바위보 해서 진사람


모래속에 뭍기 까지 했다는...ㅋㅋㅋㅋ








그래서 걸린 선웅오빠 ㅋㅋㅋㅋㅋ 원래 90도로 뭍으려 했지만 너무 무리여서 걍 뭍어주었지요 다리도 좀더 길게~ 모래아트해주시고~


완젼 잼게 놀았어요 ㅋㅋㅋㅋㅋ 








마지막으로 점프샷으로 마무리 하려 했으나 점프가 되지 않은 관계로 엉거주춤 으로 마무리~~~~~


바다 꼬북 또보고싶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