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ravel/Hawaii

치즈케이크 팩토리 in 하와이 오아후 맛집

by FAPE 2014. 9. 15.
반응형



치즈케익!!!!! 여자분들이 좋아라 하는 케익하면 치즈 케익이죵 ㅎㅎ


하와이 오아후에는 유명하고 오래된 치즈케이크 팩토리 라는 음식점이 있는데요. 하와이에 가기 전에 인터넷 검색으로도 많이 봤던 곳이에요.


우연히 와이키키 거리를 거닐다가 마주쳐 의도치 않게? 들어가게 되었답니다. 사람이 멀리서부터 북적북적 대길래 뭐지? 하고 봤더니 치즈케익 팩토리


이곳 맛집이라고 ㅋㅋ 흥분하면서 언니들이랑 같이 점심먹구 나왔답니다.








와이키키 근처를 거닐다 보면 맑은 날씨와 유쾌한 표정의 관광객을 보면 덩달아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와이키키 큰 도로변에 위치하고 있는 치즈케이크 팩토리 좀더 걸어가시면 있답니다. 








좀더 걷다보니 보이는 가게!!! 기다리고 있는 많은 분들을 볼수 있답니다. 줄이 길죠?


인테리어는 뭔가 미국틱? 하달까? ㅋㅋㅋㅋㅋ 그냥 고풍스럽기도 하구 빈티지 스럽기두 하구 특이했어요 여튼








레스토랑과 베이커리 그리고 바 이세가지를 동시에 즐기실수 있답니다.








안에 들어가자마자 손님을 받는 데스크가 있더라구요. 여기서 이름을 대고 번호표를 받으셔야 합니다.


사람이 워낙 많아서 앉는데만해도 이십분 넘게 걸린거 같아요.


그래서 오기로 얼마나 맛있나 보자!!! 하고 기다렸던거 같아요 ㅎㅎ 








기다리는동안 맛있는 케익들... 배고파 ㅠㅠㅠ 


케익들이 엄청 컷어요. 미국st 케익 다 달다구리 할꺼같아~








메뉴판을봐도 케익 종류가 어마어마한걸 보실수 있듬!!! 저거 다 맛보려면 일주일도 넘게 걸릴듯~








요렇게 진동벨을 준답니다. 꼭 쥐고 기다렸어요. 








북적북적 엄청 바빠보이는 종업원과 맛있게 식사를 즐기시는 손님들~ 나두 빨리 먹구싶다...








여기는 바!! 많은 술들이 진열되어 있습니다.


저녁에 와두 분위기가 좋을것 같아요. 사람두 많고 ㅋㅋㅋㅋ 재미있을듯~








드뎌 우리 진동벨이 울리고!!!!!!!! ㅎㅎ 자리에 앉았답니다.


발코니석에 앉았어요. 으흐흐흐 조아조아 지나가는 사람들 구경하면서 밥 먹었답니다. 


해변 근처라서 수영복도 입고 그냥 돌아다니고 //_// ㅋㅋㅋㅋ 눈호강 몇번 했습죠. 자유로운 나라야 역시~


그래두 비둘기가 푸드덕 거리는건... 싫다.. ㅠㅠ








자리에 앉아서 메뉴를 주문하기로 하구 ㅋㅋㅋ 저희는 스테이크랑 샐러드, 그리고 피자를 주문했어요.


후식으로는 치즈케익 이랑 딸기 올린 치즈케익을 주문!! 사실 딸기만 빼면 둘다 치즈케익


이런데 오면 오리지날 치즈케익을 주문하는 저~ 메뉴판 멘위에 위치하고있는거가 젤 안전빵 메뉴라 믿고있는 저희들 ㅎㅎ 









먼저 식전빵ㅋㅋㅋ 이 나옵니다. 








피자가 제일 먼저 나왔네요! 저 토마토 그냥 썰어넣은거 보세용 ㅋㅋㅋ 맛있음!!!








치즈케익만 맛있는줄 알았는데 다른 식사메뉴들도 맛나더군요!!!








샐러드!! 샐러드도 진짜 맛있었어요. ㅋㅋㅋ 다 맛있어 하는 저입니다.








스테이크 양파링이랑 감자튀김두 같이 나왔어요.


스테이크는 레어미듐으루~ 부들부들하겡








식사메뉴는 다 나왔네요 너무 배불러서 치즈케익까지 못먹으면 어떡하지? 라고 걱정했지만...


ㅋㅋㅋㅋㅋㅋ 아주그냥 싹싹 다비웠답니다. 괜한 걱정을 하였다네~


치즈케익 배불를줄 알고 2개 시켰는데... 하나 더 시킬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가 보이는 스테이크 ㅋㅋㅋ 맛잇음 스테이크랑 피자랑 샐러드랑 완죤 흡입하구나서


종업원을 불러서 치즈케익 달라고 했답니다. 대망의 치즈케익!!! 얼마나 맛있을까나~~~~~








드뎌 치즈케익 두조각이 나왔습니다. 크기는 좀 커요!! 만족만족 ㅎㅎ 외관을 보면 그냥 보통 치즈케익 같죠?


결론부터 말하자면 진짜 완죤 맛있음 ㅋㅋ 여태 먹어본 치즈케익 중 손에 꼽을만한 맛이랍니다. 줄서서 먹는게 이해가 되요~


진득한 치즈맛이 입한가득~~~ 또 먹구 싶네요.. 우리나라에도 프랜차이점 들어왔다던데 과연 맛이 똑같을런지는 모르겠지만...


완젼 맛있음 ㅋㅋㅋㅋㅋ 언니들이랑 아까의 걱정은 까맣게 잊은채 흡입흡입









딸기가 올려져 있는 치즈케익


저 딸기랑 치즈케익이랑 같이 한입에 쏙 넣음 완젼 대박!!!!!!!!! 


단면도 치즈무스? 그걸루 다 가득가득 채워있습니다. 빵은 정말 밑부분에 얇게 들어가있는거 보세요 ㅎㅎ








이건 오리지날 치즈케익 


맛있군 역시 명성을 저버리지 않는 맛이야 언니들이랑 같이 맛있다고 유난떨면서 먹었어요 ㅎㅎ










보들보들한 치즈케익 한입~~~~~~~


이날 맛있게 점심두 먹고 쇼핑도 하구 기분좋은 날이였어요~~~움하~








계산서를 보니까 팁을 주는것에대한 설명이 자세하게 나와있었어요.


하와이는 가게를 갈때나 택시탈때 꼭 팁을 줘야 한다고 들었거든요!!! 그래서 항상 "아~ 몇프로 줘야하지 ? " 계산하느라 힘들었는데


이 가게는 친절하게도 15프로에서 20프로를 팁으로 달라고 직접 써놨어요.


신기하당 ㅋㅋㅋㅋ 다른곳은 그냥 우리가 계산해서 적당히 줬는데 뭔가 이렇게 설명을 해놓으니까 편하기도 합니다 ㅎㅎ









빌지 아리에 있던 15.18.20 프로마다 적혀져 있던 팁 가격!


저희는 적당히 19프로 정도 내고 왔던거 같아요. 저희 테이블 전담 종업원이 있었는데 그분이 워낙 친절하게 해주시고 음식두 맛나궁 ㅋㅋㅋ


그래서 기분좋게 팁도 내고 왔답니다. 근데 이날 실수로 가방을 테이블에 놓고 와서 ㅠ.ㅠ 완젼 놀랐지만 그 전담 종업원분께서 제 가방을 맡겨놓고 계셨어서


감사하게도 금방 찾았어요 휴~ 너무너무 감사했던 ㅋㅋㅋ 나두 모르게 악수 했습 종업원 분이랑 ㅋㅋ 팁 더 많이 줄껄 ㅋㅋㅋㅋ감동감동 ㅋㅋ








메뉴판 입니다. 한국인 전용 메뉴판이 따로 있어요 너무 편하죠????


맨 앞장에는 치즈케이크 팩토리창업스토리도 있네요 신기행 ㅋㅋㅋㅋ


주 7일영업한다네요~









많은종류의 치즈 케이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