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Daily

아니타 로딕 책읽고 지구환경보호 실천하기!

by FAPE 2014. 8. 14.
반응형



아니타 로딕!!!!!


더 바디샵을 사랑하는 분이시면 많이들 들어보셨을 이름이지요~ 이분은 바로 바디샵 창시자이세요!!


아니타 로딕 책을 읽고 정말 대단한 분이시다! 라고 느낀 그런 분이였습니다.


전재산을 사회에 환원하시고 동물실험 반대 캠페인을 하신 분이세요!!! 


책을 읽다보면 유용한 정보도 많이 알게되고 아니타 로딕님의 일대기도 알아 볼수 있었어요.








아니타 로딕님의 변신 DNA!!!


카페알바 > 벼룩시장의 큰손 > 여행자 > 화장품 가게 사장님 > 사회 활동가


맨처음 카페 알바를 하시다가 나중에는 사회 활동가까지 되신분!! 


도전하는 삶이 아름다워 보였어요~








그리고 책을읽다가 보게된 


우리도 화장품 만들자!


천연 화장품 만드는법이 나와있었어요. 요새 천연화장품이 인기잖아요! 피부에 무리도 덜가고.


집에서 한번 따라해 보면 좋을거 같아요. 특히 제일 만들고 싶은건 천연스킨!!! 뭔가 시원~ 할꺼 같아요. 오이로!!! ㅎㅎ








더바디샵의 색다른점 4가지를 나열해 놨어요!!


체험하는 화장품 가게


천연 원료만 쓰는 화장품 가게


재활용하는 화장품 가게


숲을 지키는 화장품 가게


총 4가지 인데요!!! 자연을 사랑하고 천연원료를 사랑하는게 느껴지시죠???? 그래서 제가 더바디샵을 자주 애용한답니다.


우리강산 푸르게푸르게 하하하ㅏ하하하




 




그리고 가장 감명 깊은 점은 동물실험 반대를 외치시는 아니타 로딕님!!!


불쌍한 동물들...ㅠㅠㅠ 동물실험으로 죽어가는 동물들이 정말 많다네요 ㅠ.ㅠ 저도 몰랐는데.. 흑흑








아니타 로딕님의 연대기가 나와있습니다. 


배울만한 점이 많으신 분 같아요.








책을 읽고 난뒤 더바디샵 밸류중 한가지를 실천하기로 했답니다.


저는 지구환경보호 밸류를 실천할꺼에요. 일상생활에서 조금만 노력하면 지구 환경을 보호 할수 있답니다.








제가 한 조그마한 노력 1


바로 텀블러 쓰기!!!!!


텀블러 쓰는것 하나만으로 일회용 종이컵, 테이크아웃컵을 절약할수 있어요. 


그래서 카페갈때 텀블러를 가져가서 거기에 담아 마시곤 하죠~


텀블러가 없으시면 꼭 머그잔에 달라고 하세용!!!







디자인도 이뿌고 얼마나 좋아요~ 테이크 아웃컵 한번쓰고 버려지는거 넘 아깝지 않나요??


모두 텀블러 들고 다니기 생활화 합시당!! 물도 걍 떠다가 자주자주 마시면 피부도 좋아지고 일석이조!!!








다음은 마지막으로 일회용 봉지 대신 장바구니들고 장보기!!!!


비닐 봉지 한번사는데 얼마 비싸지도 않은데 .... 하면서 매일매일 사다보면 그게 쌓여서 지출이 상당할 꺼에요...


그니까 돈두 절약하고 지구도 살리고!!!! 장볼때 꼭 장바구니 들고 다니세요!


저처럼 귀여운 곰돌이 푸 장바구니 ㅋㅋㅋㅋㅋ 이것도 증정용으로 받아온거에요.


ㅎㅎㅎ 이렇게 지구를 위해 조그만것이라도 해보는 노력! 우리모두 실천합시다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