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Cosmetic

루나솔 쓰리 디멘셔널 아이섀도우 :: 지속력, 발색 Good! 가루날림 No! 최강 섀도우

by FAPE 2014. 6. 5.
반응형


안녕하세요 fape 입니다!

드뎌 미루던 루나솔 섀도우를 포스팅 하게 되네용 ㅠ^ㅠ 드뎌!!

루나솔 포스팅하고싶어서 근질근질 했다는..

루나솔 섀도우는 징짜 섀도우중 최강이라 할수있는!

 입소문이 자자한 섀도우 입니다.

흐흐흐 가루날림없고 크리즈현상도 안생기고 발색도 은은하게 이쁜!!! 완소 루나솔 아이섀도우

단점이 있다면 그건 비싼 가격....쿵..

그래도 ㅠㅠ 비싼값을 합니다. 징짜 조아용!!!!

저는 꼭 면세점에서만 사서 쓴다는.. 




일단 외관 금색 케이스 입니다.

고급스러워 보여요 LUNASOL이라고 로고가 박혀있네요.




뒷면입니다.

일본어로 되어있어요.

루나솔은 일본제품인거 다들 아시죵???

04 쿨 베이지 (COOL BEIGE) 색상입니다.




뚜껑을 열면 투명셀로판지라고 하나요? 그게 덮혀있어요.




색상은 총 8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데일리로 쓸만한 무난한 색상들인거 같아요.

펄도 잔잔하게 들어있고




바를때는 요 브러쉬으로 바른답니다.

저 브러쉬 좋은거 같아요 넓게 골고루 잘 펴발려 진답니다. ㅎㅎ




세밀하게 바를때 꼭필요한 작은 팁




색상을 좀더 가까이서 볼까요?

은은한 펄이 이뿌죠???

하이라이트용으로 1,2,3

넓게 펴바르는 베이스섀도우는 4,5

음영을 줄때는 6,7,8번을 쓴답니다.




손에 발색을 해보았어요.

제손이 너무 못생겨서 ㅠ^ㅠ 색상만 봐주세요 흑흑...

1번은 제가 눈두덩이 중간에 하이라이트로 콕 찍어서 소량만 사용하는데

반짝반짝 빛나서 자주 사용하는 색이랍니다.

나머지 색상은 제피부가 너무 어두워서 쓰기가 힘들더라구용 ㅠㅠ




4번과 5번은 베이스로 발라주는데

은은하면서 튀지 않는 색상이라 좋은거 같아요

가루날림, 크리즈 없고, 아이라인 번짐도 잘 막아준답니다.




6, 7, 8 번은 그날그날 기분에 맞춰서 랜덤으로 색상을 사용한답니다.

아이라인의 경계가 튄다 싶을때 경계를 풀어주는 역할로 쓴답니다.

6번은 진한 눈화장을 할때만 사용해요

소량사용한답니다. 너무 많이 하면 화장이 진하게 되니까

슬슬 칠해준답니다.

이걸로 그냥 아이라인겸 섀도우겸 그려도 될거 같아요.




손에 한꺼번에 발색해 보았습니다.

색상의 차이가 느껴지시나요??

제가 젤 좋아라하는색은 5번이에용 골드 컬러 비슷하게 나는 색!




스탠드 조명을 끄고 찍어보았습니다.


루나솔 쓰리 디멘셔널 아이섀도우 진짜 강추에용!!

루나솔에서 나오는 아이섀도우 색상들은 어느것이나 다 이쁜색인거 같아요.

지속력 좋고 발색이 이쁜 루나솔 섀도우 추천합니다!

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