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Cosmetic

짐승용량 섀도우 더바디샵 쉬머 큐브스 팔렛 6호 초콜릿 박스

by FAPE 2014.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fape입니다

제가 쓰고있는 섀도우를 소개하려 합니다.

더바디샵 쉬머큐브 팔렛 6호 초콜릿 박스인데요

데일리 용으로 색도 무난하고 펄도 잔잔해서 매일매일 쓰고있답니다.

용량도 엄청나서 저거 다쓸려면 2년도 더 있어야 될꺼 같아요.

가격은 3만 2천원 입니다. 가격이 쎄다고 생각하시 겠지만 4가지 색깔 모두 유용하고

용량이 진짜 최고에요!!! 가루날림도 적고 거의 없다고 보시면 되요.

지속력도 괞찬고 크리즈도 잘 안껴요

제가 루나솔아이섀도우도 써봣는데 루나솔과 비슷한 섀도우 입니다.

곧 루나솔 섀도우도 포스팅 할껀데요

음 미리 말하자면 루나솔이 더 좋긴 좋으나 이것도 좋습니다.

루나솔은 더 비싸잔아요 ㅠ.ㅠ..

색상도 이쁘고 유용한 쉬머 큐브 보실께요!!








일단 이 정사각형 플라스틱 용기에 4개가 들어있답니다.

특이한 케이스죠?








먼저 큰 뚜껑을 열면 4개가 또 따로 케이스에 보관되어 있어요

그래서 또 뚜껑을 열면 위에 사진처럼 섀도우가 나옵니다.

4가지 색 모두 잔잔한 펄이 들어가 있고 색이 모두 이뻐요!!









손에다가 발색을 해보았습니다.

각각 순서대로 아래있는 섀도우를 발라 보았어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은 2번이랑 4번 색이에요

제가 얼굴이 까매서그런지 1번색은 잘 안받더라구요 ㅠ.ㅠ








4번 색깔로 주로 눈화장을 합니다. 약간 코랄색 비슷하게 나는거 같아요.

피부가 까만 저에게 잘어울리는 색입니다. 저처럼 붓에다가 섀도우를 칠하시면 가루날림이 조금

있으세요. 팁으로 섀도우를 칠하는게 가장 좋은 방법 같아요.








2번색으로는 아이라인의 경계를 풀어주는 역할로 사용합니다.

진한 갈색 초콜릿 색이여서 검정색 아이라인과 잘 융화되는거 같아요.







4번과 2번을 사용한 눈화장 입니다.

사진이 잘 안나오길래 최대한 밝게하고 찍었어요.













데일리 용으로 좋고 색도 무난무난해서 잘 쓸수 있을거 같아요

다쓸려면 몇년이 걸릴지가 의문이네요 ㅎㅎ 너무 좋아요!!

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