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Cosmetic

올리브영 쇼핑 시세이도 퍼펙트휩, 피지오겔 크림, 캔메이크 컨실러

by FAPE 2014. 7. 1.
반응형


올리브영에 가면 꼭사는 아이템들!!!!

제가 항상 애용해 왔던 시세이도 퍼펙트휩 클렌징폼, 피지오겔 크림, 캔메이크 컨실러

그리고 새로 도전해 보는 DHC 기름종이 입니다.




퍼펙트휩 진짜 좋아영~~~

이거 우리나라에 나오기 전부터 일본에서 사용했었는데

우리나라에도 나와서 넘넘 좋아용>_<




거품이 다르다!!!!

ㅋㅋㅋㅋㅋ 맞아용 미세한 생크림 거품이 뽀득뽀득 클렌징 해준답니다.

모공이 깨끗해 지는 느낌~~~

햐~~




파란색 패키지를 자랑하는 퍼펙트휩



생크림 탄력거품

저 알갱이 보이시죠 거품이 미세해서 그만큼 모공 쏙쏙들어가 클렌징을!!!

추천추천!!! 남녀 상관없이 다~ 쓰시면 좋아용~




피지오겔 크림 

이건 이번년도부터 써왔던건데요

냄새도 없고 순하고 끈적거리지도 않고 빨리 흡수되서

크림주제에!!! 되게 좋드라구용ㅎㅎ




약국에서 파는 화장품같죠???

성분 잘보시구용!!!




72시간동안 보습을 약속한다네요~

아 이거 패키지 뭔지 기억났따!!

저희 할아버지도 이거 예전부터 쓰시던거에요

초등학교때 봤던 기억이 나는데.... 오래된건가??? 할아부지도 쓰시는 제품!!




이러케 튜브 형식으로 되어있답니다.

그리고 크림사실때 절대로 통에 들은거 사지마세요 퍼서 사용하시는 크림 말이에용

위생상 정말 안좋아요!!

저렇게 튜브형식이 짱짱!!!




흰색의 무색 크림이 빨리 흡수되면서 보습은 굿굿

얼굴 번들거림도 없어용 그냥 곧바로 흡수!! 찐득거리지도 않고ㅋㅋ




꺅 제가 매일매일 써오는 캔메이크 컨실러 02호!!

이거 진짜 좋아요 ㅠ^ㅠ 저 다크써클 진심 심각한 싸람인데

이거 없으면.... 안대안대..

워터프루프에 잘 갈라지지도 않고 커버력도 좋아요 최고최고!!!

가격대비 진짜 좋다고 생각해요 저는

일본 화장품 역시... 좋아~




내츄럴 베이지

저의 까무잡잡한 피부는 맨날 제일 어두운 색을 골라야 하죠 훗

제가 다크써클 넘 심해서 완벽하게 가려지는 제품은 진짜 없어요 그치만 이건 여태껏 쓴것중에

젤 잘가려지고 촉촉하면서 오래 간답니다.

겟잇뷰티 1위 컨실러의 위엄!!!!




자외선차단도 된답니다~

하트3




봉타입으로 되어있습니다.

저 봉 으로 다크써클에 직접 찍으면 나중에 봉이 더러워지니까

면봉으로 손등에 조금씩 덜어내거나

깨끗한 손등에 봉으로 쓸양만 완두콩만큼만 덜어서 손등에서 찍어 쓰세요

봉 더러워지면 ㅠㅠㅠ 위생상 안좋아...ㅠㅠ




그담은 기름종이가 필요해서 DHC기름종이 사봤어용

한번도 안써본 제품 

패키지는 이뿌네용 ~~~




기름종이 하나에 이정도 크기!!!

과욘 좋을라나~???

한번 꾸준히 써보도록 하죵 헿

그롬 이만~~~

고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