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Cosmetic

꽃립글로즈 아일랜드걸 하와이 립글로즈 생화꽃이라니!!!

by FAPE 2014. 7. 15.
반응형

생화가 들어가있는 립글로즈 아일랜드걸 하와이 립글로즈 입니다!

이번 하와이여행때 abc 마트에서 이쁘길래 두개 데려왔는데 한국에서 보니까 유명하드라구용 ㅋ.ㅋ

직수입으로만 구하거나 여행때사와야 해욥 한국에서는 귀한것!!!

..ㅎㅎ 조아조아>_<

언니 뉴욕에 있는데 뉴욕에두 이거 다른 메이커로 꽃립글로즈 있다길래 쟁여 오라 했써용!!! 넘넘 이쁌








애들이 이거 보자마자 여자네~~ ㅋㅋㅋㅋ 이랬음..

보면 신기해서 걍 이뻐여~




제가 사온거는 언니선물이랑 내꺼랑 같이 코코넛향 딸기향

코코넛 좋아해서 저는 코코넛!!! 향이 은은해서 코코넛 먹고있는줄..케케




성분은 미네랄오일 그리구 뭐 등등~ 그리구 내츄럴 드라이 플라워

생화 입니댱!!!

HAAA




용량은 8.98ml








뚜껑을 열면 볼형태로 입술에 곧바로 둥글둥글 바를수 있습니다!








이렇게 빤딱빤딱하게 색깔이 없는 제품이에용

입술에 바르면 윤기가 좌르르르~ 이런제품 잘 안쓰는데 써보니까 괜찮더라구용 립스틱 바른담에 마무리로!!








넘넘 이쀼!!!








랜덤으로 꽃이 들어가 있어요 이거 꽃색깔달라서 뒤적뒤적하면서 맘에 드는거 골랐어요 ㅎㅎ

여러가지 색깔이 들어가야 더 이쁘!!!!!!








요거능 흰색꽃 빨강 핑크꽃만 있네요~








여자내음 물씬나는 아일랜드걸 하와이 립글로즈 넘넘 사랑스러봉

하트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