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Coordi

클래식한 남자의 기본 포마드(Pomade) 머리 빈지노 권지용 김우빈 머리

by FAPE 2014. 6. 1.
반응형

 

오늘은 요즘 핫! 한 클래식한 남자들의 기본 포마드 머리를 소개 해드릴까 합니다.

요즘 같이 더운날보면 정말 시원하고 깔끔해 보이더라고요

 

요즘 지나 다니시면서 무조건 한번쯤은 보셨을 그 머리 포마드(Pomade)

 

요즘 핫한 연예인 이라면 한번쯤 다 해본다는 그 머리

 

권지용 빈지노 김우빈 원빈 머리로 유명한 그 머리

 

너무나 섹시한 그 머리 저 머리 이름이 뭘까? 궁금하셨을 그 머리 제가 해결해 드리겠습니다.

 

 

 

DiCaprio : 이런 머리야 어때 쉽지? 넌 나보다 못생겼지만 한번 해보라고 훗~!

 

일단 포마드에 대해 정의해 볼게요.

 

머리털에 바르는 반고체의 진득진득한 기름으로 광택이나 방향을 내는데 사용되고 머리를 다듬어 주기위해 주로 남자가 사용한답니다.

 

주로! 남자가!! 남자를 위한! 남자에 의한 머리! 포마드!

 

남자를 위한 머리 포마드 한번 보시죠.

 

대부분의 사람들이 포마드는 그냥 포마드! 머리라고 알고계시는데요.

no2

개성을 중요시 하는 요즘시대에 일반화된 스타일은 절대 환영 받지 못할껍니다.

 

 

 

 

 

 

가장 기본 적인 올백형 포마드입니다.

포마드를 사용해서 있는머리를 깔끔하게 싹다 뒤로 뒤로 넘겨주는 올백형 포마드입니다.

 

꺅정말 깔끔하죠?

 

더운여름에 덥수룩하게 기르기 보다는 옆머리를 이렇게 밀어주고

이마까지 시원하게 드러내니 정말 시원해 보이네요.

 

 

그다음은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수있는 포마드 입니다.

 

 

 

이렇게 앞머리에 볼륨을 줘서 살짝띄우고 왼쪽으로 가르마를 살짝 줘서 스타일링한

베컴 형님의 포마드

 

 

 

2:8 가르마를 잡아서 양쪽으로 웨이브를 주면서 포마드를 발라넘기면서 스타일링 하였네요.

 

 

 

이렇게 아예 앞에 웨이브를 주면서 포마드를 연출 할수있습니다.

포마드를 소량 사용해 스타일링하여 자연스러운 분위기의 포마드를 만들었네요.

 

 

 

역시 앞에 볼륨이 있거나 강한 컬의 웨이브가 주어져있네요.

 

  

 

아...닉우스터 형... 설명이 필요한가요...미중년에 대명사

지금도 패션 디렉터로 상당히 활발히 활동하고 계시답니다.

진짜 이렇게 늙으면 소원이 없겠네

 

역시 닉우스터형님도 포마드 정말 깔끔하고 멋지네요.

 

이렇게 포마드도 다양한 스타일로 진화하고 시대에 맞게 좀 더 변화한 것같네요.

 

요번 여름에 시원하고 개성 넘치는 자신만의 포마드스타일 한번 해보시는게 어떠신지요~?

 

그럼 이만 FAPE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