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Coordi

무더운 여름엔 크롭탑을~ 크롭탑 크롭티 여름코디 모음

by FAPE 2014. 5. 16.
반응형

 

 Fape입니다~ 여름이 오고있네요... 옷장을 보니 작년여름엔 뭘입었는지...

입고나갈 옷이 없어요 흑흑 

슬퍼2

그럴땐? 쇼핑을가야죠!!! 가기전에 유심히 이번 여름에 유행할 옷들을 보다가

크롭탑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뱃살 제로인 분들만 입는다는...그 크롭티 맞구용 ㅠㅠ

제가 못입는대신 눈으로라도 만족할려구 오늘은 크롭탑을 포스팅하겠습니다.

 

크롭탑은 1980년대 중반 마돈나의 뮤직비디오 럭키스타 에서부터 유행이 시작되었다고들 합니다.

그러나 실제로 수천년 전부터 밸리 댄서에 의해 입던 무용복이 크롭탑의 기원이라고 합니다.

마돈나가 크롭탑을 입은 후부터 크롭탑은 빠르게 확산되게 되었습니다.

 

마돈나 - 럭키스타 

홧팅2

 

 

크롭탑 코디 보실께요!

 


와 딱 여름 코디네요 흰색 반팔크롭티에 파란색 스트라이프 치마, 선글라스로 포인트를!!

 여름이되면 팔찌나 악세사리에 더 신경을 쓰게 되죠




시크한 느낌의 코디네요

이렇게 깔끔하게 입는것도 이뻐요


 

 

시원해 보입니다



 


고양이 크롭탑

유니크하네요


 


귀여우면서 소녀같네요

신발에 있는 표정이 귀여워라~~갖고 싶당!!!

 


바다에서도 비키니 위에 크롭탑을 많이 입으시더라구용


 

 

레이스재질이네요



 


올블랙코디 햐 다리가 길어서 더 멋져용


 

 

크롭탑이긴 한데 뒷부분이 길고 앞은 데코하였네요 특이한 크롭탑!



 


간편하게 데일리로 입을수 있는 코디 같아요  대신 무더운 여름에만요 ㅎ_ㅎ

 

 

 

청남방 크롭탑은 처음 봤어요 이것도 이쁘네요♡-♡!!!



 


패턴크롭탑들 이에요 화려한 패턴이 있는만큼 크롭탑만 포인트로 하고 나머지 아이템들은 무난하게 가는게 좋겠죠??

 

 

 

 

이언니 너무 섹시하네요 이런 모양의 크롭탑도 시원해보이고 이뻐요



 

레드를 활용한 코디 



 


 

 

 

꽃이 달려있네요 알흠다워~

 

 

이렇게 많은 색상 재질 문양의 크롭탑들이 있어요 저두 이중 하나라도 입어보고 싶어용

더운 여름에 어울리는 크롭탑 

잘 코디해서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보내세요~~


 

 

재미있게 보셨다면 손가락 한번만 눌러주세요오~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