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Coordi

여자코트코디 해외 스트릿 패션 겨울편!!

by FAPE 2015. 1. 7.
반응형

 

 

겨울 여자 코트 코디 모음입니다.

 

해외 스트릿 패션 사진위주로 담아왔어용!!!  무난한 검정 코트부터 색색깔 코트까지 다양한 코트 코디를 담아왔답니다.^^

맨처음 검정 코트 코디입니다. 검정코트는 기본으로 다들 가지고 계시죠?

 

겨울은 베이직한 아이템이 더 사랑받는거 같아요. 옷도 비싸고 한번 사면 오랫동안 입으려니 베이직한 아이템들을 기본으로 사게 되니깐요.

 

검정 코트 안에 스웨터를 입고 가방,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주기만 하면 좋은 코디가 된답니다.

패턴있는 스커트와 레드색상의 가방으로 포인트를 준 코디에요!

 

깔끔하니 이뻐요

올블랙 코디! 가죽 바지로 및및할수 있는 코디에 포인트를 줌!!! 깔끔하니 올블랙도 좋더라구요 전!

소녀소녀한 코디 ~ 깔끔!

안차려입은듯 신경쓴거 같은 코디같죠? ㅎㅎ 머플러 저렇게 매니깐 이쁘네요 .

 

목도리로 포인트를 줘도 이쁘답니다.

오 이코디 정말 맘에 들어요!!! 저런 코디 남자 버전도 멋있을거 같은? 

반응형

자연스러운 운동화와 코트느낌!!! 편한 느낌~

모자와 부츠가 코트랑 잘어울리는거 같아요. 저런 부츠 사고싶다아~

긴 기장의 롱~ 코트 뭔가 나이대가 있어뵈는 코디죠?ㅎㅎ

이 코디도 맘에 드러용 회색 코트!! 신발도 자세히 보시면 굽이 특이한게 맘에 들군요!

회색스위터에 회색 코트 !!신발까지 회색으로 맞췄네요~

 

편해보이는 코디입니다. 캐쥬얼한 분위기가 나죠? 

 

요새는 빡세게 꾸미는 것보다 저런 자연스러운 코디가 더 이쁜거 같아요.

하늘색 코트랍니다. 요분 정말 이쁜거 같음!!!

 

포즈랑 표정이랑 코디까지 다예쁨!!! 특히 저 하늘색 코트 자체가 이뻐서 어디나 입어도 이쁠거 같은!

하늘색 코트는 그냥 다 이쁜거 같은건 제 눈에만 그런가요~? 

 

신발이랑 가방까지 완벽한 코디 같아요!!! 굿굿

파스텔 톤으로 맞춰입은 코디입니다. 소녀소녀한 느낌 겨울 하객 코디같은 느낌?

 

저러고 결혼식 가면 딱이겠다는!! 

진한 파랑색 코트! 허벅지 까지 올라온은 부츠가 인상적이네요~

이제 베이직 코트입니다. 베이지색상 코트도 무난하니 검정색이 안어울리신 분들은 좋은것 같아요.

 

목폴라스웨터를 안에입어서 따뜻해 보이는 코디! 요새 목폴라 스웨터 땡기더라구용 흠..

베이직한 코트에 편한 청바지랑 화이트 구두!!자연스럽고 정말 이쁜거 같아요.

이분 너무 이뻐서 표지로 썻답니다!!! 목도리랑 신발이랑 코트가 넘이쁨!!!

 

신발 너무 이쁘지 않나요??? 코트도 따뜻해 뵈고~

회사다닐때 입을것같은 오피스 차림이랄까~

안에 입은 스웨터랑 부츠가 맘에들어서 가져왔답니다. 

 

따수해 보임!

이제 화이트 코트랍니다. 화이트 코트도 사고싶어요! 깔끔하니 관리하긴 힘들꺼 같지만 요새 넘 땡기더라구용 ㅠ.ㅠ

 

체크목도리랑 빨간 가방으로 포인트!

블랙앤 화이트로 코디를 했네요. 악세사리도 한몫하고 있땁니다.

완죤 화보같은ㅋㅋㅋ 코디 블랙앤 화이트 코디가 정석이죠!!!

 

이거보니 화이트코트 더사고시픔! 그리고 목폴라 스웨터 역시나! 아름다웡~

빨간색 코트랍니다. 

여기서부턴 핑크 코트! 소녀소녀한 느낌의 코디! 

넉넉한 코트랑 찢어진 청바지 그리고 대충 두른 목도리가 너무 잘어울림!!!

 

ㅋㅋㅋㅋ 포즈랑 표정까지 삼박자가 굿굿

블랙앤 핑크네요 ㅎㅎ 

체크무늬 코트랍니다. 찢청이 눈에 띄네요.

체크무늬 코트!!! 편하게 입고다닐수 있을거 같아요. 이런 코트도 어떻게 보면 무난하게 잘 입고 다닌수 있을듯!

 

이렇게 여성 코트 코디 모음 보셨답니다! 이번 겨울 춥지만 코트로 멋내봐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