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ashion/Coordi

입은듯 안입은듯!! 정말편한 점프수트 : 코디 모음

by FAPE 2014. 5.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fape입니다~

오늘 홍대에 갔는데 H&M 앞을 지나가다가 디피되어있던 점프수트를 우연히 보았답니다.

하트3

너무너무 이쁘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여름엔 편하면서도 활동성있고 하나만 입으면 코디가 끝나는 점프수트를 포스팅하기로하였답니다.




이것이 H&M 점프수트!!! 

진짜 이뻐요!!! 가격이 아마 3만 9천원이였던거 같은데 꼭 사고말끄야!!!


일딴 긴스타일의 점프수트 먼저 보실께요!!!

홧팅2




검정색 점프수트입니다. 꾸민듯 안꾸민듯 세련된 코디인거 같아요

그러면서도 편하고 그쵸!!??




소녀 느낌나는 점프수트 코디 

흰색 반팔 와이셔츠랑 같이 코디했네요~




오~ 섹시한느낌의 탑 점프수트네요 목걸이까지 센스 굿굿




정장느낌의 점프수트 이런 정장삘나는 점프수트 편하고 센스있게 잘 갖춰입은것 같고

너무 좋을꺼같아요.




황금색 벨트로 포인트를 준 점프수트입니다.

주얼리로 자칫 및및한 코디를 한층업그레이드 했네요.




흰색 점프수트 시원해보이고 이쁘죠??




아~~~ 이 보라색 

보라색너무 좋아요 보라색 점프수트 ㅠ^ㅠ 제일 이쁜거 같네요

목걸이도 포인트로 딱 너무 깔끔하고 이쁘지 않나요?




카키색의 점프수트 체인목걸이가 코디를 한층더 세련되게 만들어 주는거 같아요.




산뜻한 노랑색 점프수트




선명한 파란색 점프수트

시원한 기분이 절로 들어요




러블리한 핑크색 점프수트




섹시한 느낌의 핑크색 점프수트

목걸이로도 포인트를 주었네요




땡땡이 점프수트

너무 귀엽지 않나요??? 강아지도 넘넘 귀여워용




표범이 실제로 그려져있는 검정색 표범무늬 점프수트 이것도 귀엽네요




꽃무늬 점프수트입니다.




소녀느낌나는 꽃무늬 점프수트







이제는 짧은 숏 점프수트보실께요!!!!

블랙색상의 어깨가 들어나는 점프수트입니다.

편하고 스타일리쉬하네요




나시 블랙 점프수트






흰색 점프수트입니다

깔끔해요!! 벨트는 꼭 해야겠네요!




이거 넘 이쁘죠?? 




세련된 흰색 점프수트 귀걸이도 정말 이쁘네요




섹시한 빨간색 점프수트





시원한파란색 점프수트 




부분 시스루되어있는 파란색 점프수트 이것또 갖고 싶네요>_<

팔찌가 양쪽이 세트인가봐요 특이하네~~




노란색 점프수트




핑크색 점프수트




레이스 점프수트 소녀느낌~여리여리하네요





땡땡이 점프수트 아 귀여워라~~~ 이분도 팔찌를 양쪽 세트로 하셨네요

유행인가~?




정말 시원해 보이는 줄무늬 점프수트

바다갈때 입으면 딱이겠죠??




새가 프린트 되어있는 핑크색 점프수트

이것도 벨트 필수요!!




기하학 무늬의 점프수트




부분 시스루 되어있는 꽃무늬 점프수트 

벨트가 특이하죠? 모스키노 벨트입니다.




꽃무늬 점프수트




이분도 꽃무늬 점프수트에 모스키노 벨트로 포인트를 주었네요~


이렇게 많은 색상프린트, 패턴이 있는 점프수트가 있네요~~

이번여름 편하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점프수트 하나 장만하는거는 어떨까요????

제가 점프수트 좋아라해서 여름에 자주 입는데 진짜 편하면서 꾸민거 같이 느껴지는 옷이에요

점프수트 찬양!!! 합니다 꺅

홧팅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