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영종 하늘도시 맛집> " 도톰카츠 " 영종도 1등 카츠 : 로컬 Pick

by FAPE 2023. 9. 8.
반응형

오늘은 영종도 내에 있는 1등 카츠 집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도톰카츠"

 

영종도에 있는 카츠 집은 한 군데도 빠지지 않고 다 가본 로컬이

자신 있게 1등이라고 말할 수 있는 가게

 

인천 중구 하늘달빛로 70 영종메디피아 1층 107호

가게외관은 흰색으로 깔끔하고, 메인 간판 위치에는 커다란 젓가락이 있다.

조명이 밤에 산책하면서 가끔 지나가면 은은하니 노란 조명이 이쁘다.

 

- 일요일은 휴무 -

 

오픈 때부터 도톰카츠를 다녔지만, 최근에 방문을 못하다 1년 만에 방문했는데

메뉴가 조금 바뀌어 있었다.

 

조금씩 달라진 느낌이 들어 물어보니 주인이 바뀌었다고 했다.

 

치즈카츠가 생겼고, 1인 모둠카츠라는 메뉴가 생겼다.

그리고 기존에 팔던 맥주는 사라졌다.

 

퇴근 후 기름진 카츠에 맥주 한잔 하면 참 좋았는데 아쉽다.

 

종교적인 이유로 판매를 하지 않으시는 것 같았다.

 

치즈카츠

 

트러플 소금과 와사비가 있는 쟁반을 먼저 세팅해 주신 후

주문한 카츠를 올려주신다.

 

1인 모둠카츠 + 한입카레

 

카츠는 여전히 변함없이 모든 종류의 카츠가 맛있었다.

 

|

 

하지만 한입카레는 양파를 많이 넣고 단맛을 내던 레시피와 달라진 느낌을 받아 조금 아쉬웠다.

그리고  배경 음악도 바뀌었다.

호텔 식당에 온 듯한 느낌이 드는 음악소리는 사라지고 찬송가로 바뀌었다.

 

|

 

가게 앞에 크게 붙은 일요일 예배드리러 갑니다.

가게에 BGM으로 사용하는 찬송가

소비자에 선택을 없애는 주류 판매 X

 

내가 느끼는 부분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다면 정말 맛있는 가츠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가게고 추천한다.

 

나는 더 많은 소비자에게 선택받았으면 하는 마음에

내가 느낀 아쉬운 부분을 나열해 보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