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송도 카페> 샌드 드립과 카이막을 즐길 수 있는 흔하지 않은 이색 카페 : 어글리무드

by FAPE 2023. 9. 3.
반응형

"UGLY MOOD"

 

송도에 지인을 만나러 갔다가 밥만 먹고 헤어지기 아쉬워
카페를 찾다 발견한 이쁘고 특색 있는 카페
 
"어글리무드" 

"Sand Drip Coffe Ugly Mood"

가게 외관 모습인데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것 같다.

주문을 하는 곳에 빵과 샌드드립을 위한 모래가 놓여 있다.
인스타그램에서만 보던걸 실제로 보니 조금 신기했다.

소품들이 하나하나 뒤죽박죽인데 이상하게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다.
튀고 개성 있는 소품들이 정말 잘 어우러져 있다.
 

로고가 깔끔하다.
샌드드립을 하는 도구를 로고로 만드신 것 같다.
 

살짝 블루보틀 느낌

 

샌드드립 오리지널 (터키식 에스프레소)
브루잉 (아메리카노)
바닐라빈라떼(비날라열매로 만든 리얼 수제)
 
일단 샌드드립을 다 경험하기 위해서 오리지널과 브루잉을 둘 다 주문했다.
 

에스프레소이지만 기존에 우리가 알던 에스프레소 보다 양이 많아
그냥 양이 조금 적은 따듯한 아메리카노 정도로 생각해도 될 듯하다.
 

브루잉은 그냥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동일한 맛
 
바닐라빈라떼는 수제라고 하니 특별하고, 더 맛있는 느낌적인 느낌
 

그리고 마지막으로 가장 기억에 남았던 카이막
 
정말 주변에 여기 근처에 간다면 카이막 때문이라도 꼭 여기 카페에 가라고 추천해 주고 싶다는 생각을 했다.
 
꿀과 우유의 지방을 모아 만든 소스에 바게트를 발라 먹는 형태였는데
정말 너무 맛있었다.
 
다음에 카이막 때문에 근처에 간다면 또 방문할 생각이다.
 

사진에 보이는 제품들은 판매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이뻐서 찍어보았다.
카운터에 텀블러는 가격표와 함께 진열되어 있었다.
 
마지막으로 카이막은 제발 꼭 한번 드시러 가보시길 바라며, 위치 남겨 드리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