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카페 드람브르 종각 카페 큰카페 6층카페 종로

by FAPE 2014. 5. 14.
반응형

오늘 포스팅 할곳은 종각 근처에 있는 4층짜리 카페입니다!!

카페 드람브르라고 하는 카페인데요 좌석도 많고 스터디 하기에 알맞는 카페 입니다.

빵도 직접 굽고 원두도 직접 로스팅하고 커피를 마실때 특이하게

직접 원두를 고를수 있는 곳입니다.!

커피에 관심이 많으신분들은 좋아하실것 같아요~

분위기도 굿굿!!!!

밖에서 보이는 외관입니다. 전면 유리창으로 보이는 어마어마한 카페 규모

정말 커요~

통유리 제가 참 좋아하는데요 지나가는 사람들도 심심하면 볼수도 있고 좋아용~

옥외 가격표시판을 엘리베이터 앞에 붙여 놨더라구용!

가격은 무난무난 합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야 합니다!

신선한 생두를 직접 로스팅 한다고 적혀있네요~

더 신선하겟죠??

2층에서 주문을 하고

3층에서 6층까지 다 좌석입니다.

이 카페의 제일 큰 장점은 넓다는것!!! 최고에용~~

드람 브런치 타임도 있어요 안타깝게도 제가 갔을때 시간이 이미 지났어서 ㅠ.ㅠ 못먹었어요..

다음엔 꼭 먹어봐야지!!!

제가 좋아하는 젤라또!!!!

전 진한 녹차 젤라또를 좋아하는데요 여기 녹차 젤라또 진하고 맛있어요!!!굿굿

으 아이스크림 먹고싶다..

2층 주문하는곳엔 커피만드는 재료들을 한쪽에서 팔고 있습니다.

직접 로스팅 하니까 기계또한 한쪽에 배치해 있습니다.

분위기가 너무 좋은거 같아요.

커피향 솔솔~

여기는 베이커리!! 오븐 보이시죠???

케익 너무 맛있어 보였지만 다음에 먹기로~

가격입니다!

주문을 한뒤 2층을 지나서~

3층 지중해 층입니다.

특이하게 정 가운데에 원으로 막아논 칸막이가 있는데요 저기서 공부하면 웬지 잘될것 같아용

지중해라는 층이름 답게 지중해가 떠오르는건 착각인가요??

인테리어가 정말 독특해요!!

그리스가 떠오르네요 ㅎ ㅎ

여기는 4층 지중해 층입니다.

여기 컨셉 또한 지중해!

여기는 5층 내츄럴 층!! 저는 이층이 사람이 제일 없어서 여기서 커피를 마셨어요!!

사람 없는곳을 선호 하는 저..ㅋㅋ

내츄럴층 답게 인테리어가 내츄럴 적이지 않나요? 지중해 층과 다르게~

전등이 너무 이뻐서 찍었어요!

저희 집에도 저런 전등좀 달았으면...ㅠㅠ

6층 테라스 입니다.

이날 너무 더워서 테라스에 앉아 있으려 했지만 흡연구역이라서 들어가 보진 못했네요 ㅠㅠ

다음에 사람이 없을때 한번 앉아 봐야 겠어요!

아메리카노와 카페라떼를 주문하고 폭풍 수다 + 스터디를 하고 보람차게

집에 갔습니다. 하하핳

카페 드람브르 너무 좋고 분위기 또한 최고에요!!

종각역에 가신다면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