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8street 8번가 회기 경희대 카페 스터디 수다 떨기 좋은곳!!

by FAPE 2014. 5.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희대에 있는 카페를 포스팅 하겠습니다~

8스트릿 또는 8번가 인데요 외관이 너무 이뻐요!!

인테리어가 컨테이너 느낌도 나면서 유니크 합니다!!

입구에 녹슨 문이 하나 있는데요 분위기를 더욱 업업 시켜 줍니다!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요 토끼!!! 귀여워용~

 카페 안에는 전시회를 하고 있는데요

작가들이 카페에 자신의 작품을 전시합니다!

 

 악세사리나 캔들도 파는데요! 저두 사고싶었지만 ㅠ.ㅠ..흑

돈이 없는 관계로... 

 1층에는 공연도 하나봐요!!

저는 한번도 공연하는걸 못봣지만 시간대에 맞춰 오면 공연을 볼수 있답니다.

한번은 꼭 보고싶네요!!

카페 자체가 테이블도 크고 의자도 편하기 때문에 스터디하기에도 적당한것

같아요!

 전면 유리창또한 제가 좋아하는 인테리어 랍니다!

 한켠에 있는 물품 파는곳!

 계단을 올라가서~~ 슝슝

이렇게 한켠에 빈티지한 기계라고 하나요?
이런 물건들이 많이 보이더라고용!

그림도 많이 걸려있어요!

 3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날개를 벽화로 그려놨어요!

너무 이뻐서 사진도 여기서 찍었어요~

 스터디 하기에 적당한 3층!

 저는 2층에 있었는데용~~ 의자가 편해서 너무 좋아요~

 아메리카노와 녹차 프라푸치노

여기 녹차 프라푸치노 너무너무 맛있어요!!!!

오레오를 꽂은건 신의 한수!!!! 꼭 드셔보세요 아이스크림까지

짱짱!!!

카페의 마스코트인 강아지와 함께~~

8 스트릿 너무 좋아요!! 분위기도 좋고~

스터디 하거나 친구들과 수다 떨때 한번 가보세요~~~

위치는 아래에 첨부 할께요!!


큰지도보기

8번지 / -

주소
서울 동대문구 회기동 42-139번지
전화
02-969-0003
설명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