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카페베네 신메뉴! 뉴욕치즈케익 빙수 제가한번 먹어보겠습니다!!

by FAPE 2014. 5. 22.
반응형



fape입니다 등촌역에서 카페에 갈일이 생겨 등촌역 근처에 있는 카페베네에 가게 되었어요.

때마침 썸머카니발 여름 신메뉴가 나왔길래 뉴욕치즈케익빙수를 시켰죠!!




카라멜 팝빙수 뉴욕치즈케익빙수 쌈바키위빙수

역시 빙수베네답게 3개나 신제품이 있더군요!

제가 도전할것은 뉴욕치즈케익빙수 13,500원 칼로리는 678kcal에요

케익이 들어있어서 그런가 가격이 다른 빙수보다 더 비쌋어요.

과연 어떤맛일까...?




빙수를 기다리는 동안~




카페베네 상징 시계도 있고




드디어 빙수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저 생크림.... 알바생이 저렇게 짜줫어요...

뭐다냐~~

일단 치즈케익 한조각 통크게 들어가고, 아이스크림 위에 자유여신상은 맘에 들어요



그럼 맛평가를 합시다. 이것은 저의 지극히도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같이 먹었던 언니는 느끼하다고 중간부터 수저를 안들었어요...ㅠㅠ

저두 이날 배가 고파서 마구마구 먹긴 했지만 빙수에 치즈맛 나는 과자? 들어간 맛이랑 치즈 케익 맛이였습니다.

아이스크림은 무슨맛인지는 모르겠지만 아이스크림은 맛있었어요.

음.. 나중에 과자를 다먹고 나서 알수 없는 흰색 국물 빙수가 남더군요.

무슨맛인지는 알수없었어요 그 흰색 국물의 정체는..

그치만 치즈케익은 맛있었고 아이스크림도 맛있었어요 ^_^

치즈케익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좋아할거 같아요 통으로 치즈케익이 들어가 있으니..

그렇지만 저는 다음에 카페베네에 가면 제가 제일 좋아하는 녹차빙수를 다음부턴 시킬것입니다. 하하하

느낌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