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명동 맛있는 쟁반소바집 맛집 !! 장수우동

by FAPE 2014. 5.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fape입니다.

제가 여름에 즐겨먹는 음식은 메밀 소바입니다.

시원한 국물에 쫄깃한 면빨!! 최고죠~~

그래서 제가 쟁반소바를 맛있게 하는 집을 알려드릴려 합니다!!

제가 자주 가는 메밀소바 파는 집이 두군데 있는데 그중 한군데가 바로

명동 장수우동 집입니다.



길찾기가 은근 힘드실수도 있으시겠지만 지도를 밑에 첨부하니까 지도 보고 잘따라오세요!!

가게 외관은 낡아 보입니다. 그치만 맛은 보장합니다!!>_<

가게 외관보고 안들어가면 후회해~~



우동도 맛있나봐요!! 한번도 먹어보진 못했네요.




메뉴판 입니다. 일단 장수쟁반소바와 낙지 돌솥밥을 시킵니다.

가격은 쟁반소바 8000원 낙지 돌솥밥 7000원!




음식 기다리는동안 가게내부~

손님은 꽉 차있진 않았지만 어느정도 있었습니다.

저희같이 대학생인 분들은 보기 힘들었어요. 나이대가 있으신분들이 많이 오더라구용~




밑반찬

메밀 소바에는 저 흰색 무인가요? 저게 많이 들어가야 맛있죠!!




엄청난 양!!!!!!!!!!!!!을 자랑하는 장수쟁반 소바

기존 메밀소바와 다르게 쟁반같은 접시에 한꺼번에 담겨져 나오고

야채도 듬뿍듬뿍 많이 들어가 있답니다. 너무너무 맛있쪄용!!!




낙지 돌솥밥입니다. 저는 매운걸 잘 못먹는 지라 조금 맵더라구용

그래도 낙지가 튼실한게 최고!!!

여기 장점이 양도 많다는 점이에요 너무 좋앙~~




둘이서 싹싹 비워 먹었답니다.

색다른 메밀소바를 찾으시는 분들!! 여기 한번 가보세요 정말 맛있구 푸짐하답니다.

명동 장수우동 fape가 추천합니다!!



가시는길은 골목에 있어서 어려울수도 있어요 ㅠ.ㅠ 잘 찾아가세요!!

명동 별다방 미스리 근처에 있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