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ife/Food

매주 수요일 나뚜루팝에서 빙수를 단돈 사천구백원에!!!

by FAPE 2014. 7. 16.
반응형


우오오오!!!!!!! 빙수 덕후인 제가 가장 열광했던 소식!!!!

[ 빙수데이 ]

나뚜루 팝에서 빙수를 수요일마다 사천구백원에 먹을수 있따는!!!! 꺄악!!

빙수 종류는 총 4가지 팥빙수, 녹차빙수, 베리빙수, 초코빙수

하트3

길가다가 이거 보고 이성을 잃고 친구 4명이서 들어갔습니다!!! 과연 맛은 어떠할지?!?

(7월 31일까지 이벤트가 진행됩니다.얼렁얼렁 드시러 가세용!)




[ 초코빙수 ]

4명이서 빙수 3개를 시켰답니다. 원래는 일인 일빙수 하려 했지만 정신차리고 세개만 시켰음..

일단 초코빙수!! 달아 달아 나중에 다 섞어먹으면 초코 프라푸치노 먹는 느낌. 초코 브라우니도 올려져 있써용!

얼음은 우유 얼음이 아닌 그냥 물얼음 이였습니다. 그래도 사천구백원에 뭘더 바래용>_< 마싰쪙!!!

중간에 먹다가 싱거워 져서 나뚜루팝언니한테 초코 시럽 더 넣어달라 했으요!



[ 녹차빙수 ]

우앙~~~~ 젤 좋아하는 녹차빙수

나뚜루 녹차아이스크림 짱짱 사랑하능데!!!! 양갱도 사랑하능데!!! 내가 좋아하는 것들로만 이루어 졌어용!!

무난무난 한 맛!! 이것두 나중에 싱거워져서 녹차가루 나뚜루 언니한테 더 달라했다능 ㅋㅋㅋㅋㅋ

민망하다...하하.. 이것도 다 섞고나서 먹으면 녹차 프라푸치노 먹는 느낌ㅋ.ㅋ

??




[ 베리빙수 ]

으음 제일 인기 많았던 빙수!!

애들이 완전 상콤상콤 하다고 극찬했습니당 ㅋㅋㅋㅋ 저 딸기가 참 맛나더군요~

아이스크림도 굿굿 이건 싱겁지 않아서 그냥 먹도록 하였죠 ㅋㅋ

베리빙수 추천해요~~~ 상콤달콤 맛나용~ 딸기빙수 별로 안좋아하는 나였어도 맛있고 상콤했어용!! 추천추천




나뚜루 언니가 3개나 만드느라 이미 아이스크림이 녹아가는 빙수들 ㅠㅠ

인누와 빨리 내가 다 먹어줄껭~~ 호헤헤헤




정신없이 먹고있는 우리들~ 이날 넘 더워서 밥은 안먹구 빙수로만 배 채웠어용 !




아 !! 그리궁 나뚜루팝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맺으면 빙수 4종 할인쿠폰 증정한다네용!!

할인쿠폰 받으면 수요일만이 아니라 어느 요일이던지 사천구백원에 빙수를 즐길수 있데용!!!  

녹차 프라푸치노 먹는대신 이게 더싸고 양두 마늠!!!ㅋㅋㅋ

으헤헿헤ㅔ 녹차빙수 먹으러 또 가야겠다 신난다!!! 친구 등록 해야징~~~




반응형